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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깨통증, 국소마취 관절내시경으로 간단히 치료 가능 2014-08-20 15:28:54
“다만 국소마취를 통한 어깨 치료는 수기가 빠르고 경험이 많은 노련한 의사에게서만 의미가 있는 방법이라 병원 선택 시 주의가 필요하다. 전문의 실력에 따라 치료 시간에도 차이가 나게 되는데, 짧은 시간 내에 시술이 끝나야 마취약의 양도 줄어들고 그만큼 안전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라고 덧붙여 조언했다.
혼다 어코드·오딧세이, 미국 중장년 위한 차 선정 2014-08-19 15:22:06
겪는 반응 속도나 시력 저하 등의 문제점을 보완하면서 안전성과 편안함, 편리성 등을 갖췄는지를 중점적으로 평가한 것이 특징이다. 어코드는 디자인과 함께 운전 시인성, 편안한 운전석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또한 높은 연료 효율과 낮은 주행 소음 등도 호평받았다.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를...
기아차, 쏘렌토 후속으로 부활 시동 건다 2014-08-19 13:45:28
� 압축했다. 먼저 안전성은 일반 강판보다 가볍지만 강도는 두 배 이상 높은 초고장력 강판(ahss, 60㎏/㎟) 적용 비율의 확대로 대표된다. 24%에서 53%로 늘렸다는 것. 이와 함께 핫 스탬핑 공법을 통해 생산된 부품을 늘려 충돌 안전성을 향상시켰다고 강조했다. 이외 보행자와...
기아차 야심작 '신형 쏘렌토' 실물 직접 봤더니… 2014-08-19 13:15:36
통해 생산된 부품의 적용 수를 늘려 차량 충돌시 안전성도 향상시켰다.핫 스탬핑 공법이란 섭씨 900도 이상의 고온으로 가열한 소재를 프레스 성형과 동시에 급속 냉각시켜 성형 전에 비해 강도가 3배 이상 높은 초고장력 강판을 제조하는 방법이다.이와함께 차량이 보행자와 충돌할 때 차량 후드를 들어올려 후드와 엔진룸...
신형 제네시스 美 충돌테스트서 승용차 세계 최초로 全항목 세부평가 만점 2014-08-12 15:13:53
플러스(top safety pick+)'에 선정됐다.특히 iihs가 2012년부터 도입한 '스몰 오버랩 충돌 테스트'에서 세부항목 전 부문에서 '굿(good)' 등급을 받아 최고의 안전품질을 입증 받았다.(※ 스몰오버랩 충돌 테스트(small overlap frontal crash test) : 차량을 시속 40마일(약 64km)의 속도로 몰아 운전...
기아차, 올 뉴 쏘렌토 첫 공개…사전계약 돌입 2014-08-11 09:06:02
처음으로 차량이 보행자와충돌할 때 차량 후드를 들어 올려주는 '액티브 후드', 스마트 키를 지닌 채 차량 뒤쪽으로 이동하면 뒷문이 알아서 열리는 '스마트 테일 게이트'가 적용했다. 또한, 외부에 탑재한 카메라를 통해 차량 주변 상황을 모니터에 표시해주는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등 각종...
국산차 일부 차종, 에어백 무게감지 왜 빠졌나 2014-08-07 10:36:01
조절하는 것이 핵심이다. 하지만 무게 감지 센서가 없어 충돌 속도에 따라 두 단계 압력만 조절하는 '듀얼 스테이지 에어백' 역할에 머물렀다. 여기에 에어백을 수동으로 개폐할 수 있는 조작 스위치도 배제됐다. 논란은 같은 어드밴스드 에어백이 적용됐지만 북미용에는 무게...
골프·쏘나타 등 안전도 평가서 1등급 2014-08-06 17:47:32
평가는 교통안전공단(자동차안전연구원)이 충돌, 보행자, 주행, 사고예방안전성 등 4개 분야로 나눠 진행했다. 평가결과 골프, 쏘나타, a6, es350이 1등급을 획득했다. 기아자동차 쏘울은 보행자안전성분야에서 1등급 기준에 미달해 종합등급 산정기준에 따라 2등급이 됐다. (운전석·조수석)해 가점...
기아차 '신형 쏘렌토(UM)'가 온다! 2014-08-06 13:41:02
핫 스탬핑 공법을 적용한 부품을 대폭 늘려 차량 충돌시 안전성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탄탄한 차체를 만들어냈다. (※핫 스탬핑(hot stamping) 공법: 900℃ 이상의 고온으로 가열한 소재를 프레스 성형과 동시에 급속 냉각시켜 성형 전에 비해 강도가 3배 이상 높은 초고장력 강판(인장강도 150kg급 이상)을 제조하는...
소형차 골프 안전도 최고 … 쏘나타·A6·ES350 '1등급' 2014-07-31 14:14:21
1등급에 포함됐다. 반면 쏘울은 보행자 안전성 분야에서 1등급 기준을 충족하지 못해 2등급을 받았다.이번 평가는 교통안전공단(자동차안전연구원)에서 충돌, 보행자, 주행, 사고예방 안전성 등 4개 분야를 실험한 결과다. 객관성과 공정성 확보를 위해 제작사의 입회하에 엄정하게 평가를 실시했다는 게 국토부 설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