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 마시고…쇼핑하고…첨단기기 체험…통신사 매장에 놀러가자~ 2013-01-09 15:30:31
통신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공간, 커피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기존 가입신청과 고객상담 등이 주로 이뤄졌던 업무 공간에서 벗어나 변신을 꾀하고 있는 것이다. 치열한 가입자 확보 전쟁을 벌이고 있는 통신사들이 서비스와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경쟁이...
현빈 제대했더니 '러브콜' 쏟아지네 … 몸값 4억 이상? 2013-01-09 10:05:24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현빈을 커피 브랜드 '칸타타' 모델로 발탁했다.롯데칠성음료는 현빈이 제대하기 전부터 칸타타의 광고 모델로 낙점하고 현빈 측과 꾸준히 접촉해 왔다. 지난해 말 해병대 전역 현장에 찾아가 '진짜 남자 현빈 씨의 제대를 축하합니다'란 플래카드를 내걸고 현장에서 칸타타 커피를...
다양성 찾는 커피전문점, 2013년 전망과 창업정보 2013-01-04 07:35:02
매장의 형태도 다양하다. ‘food cafe’는 전용면적이 60평이 넘을 경우 커피와 음료는 물론 베이커리와 다양한 푸드와 주류까지 제공할 수 있다. 전용면적이 30평 이상일 경우에는 'coffee shop'을 창업할 수 있다. 커피와 음료, 베이커리를 서비스하는 프리미엄 커피숍이다. 세 번째는 'kiosk shop'이다....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은 5년 이내에 먹는 샘물시장 1위를 탈환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또 라면제품 '신라면블랙'을 신라면, 안성탕면, 짜파게티, 너구리에 이은 연매출 1000억원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기능성 커피도 내놓을 예정이다. 박준 농심 대표이사는 "'시장을 읽고 핵심에 집중해 최고의...
[2013 대전망] 롯데, 5년안에 아시아 톱10 진입 목표 2013-01-01 15:30:46
동남아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2010년 11월 롯데주류와 합병한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청주 와인 등 주류 부문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생수 커피 에너지음료 등 신규 사업 부문을 육성해 종합 음료회사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롯데그룹 석유화학부문은 지난해 말 호남석유화학과 케이피케미칼의 합병을 통해...
`히트상품`, 한계를 넘어서다 2012-09-03 20:07:17
<기자> 알록달록, 진한 보랏빛과 핑크빛 음료수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포도와 사과, 딸기 등 계절과일을 듬뿍 넣어 만든 주스. 일반 생과일 주스와 달리 물이나 얼음을 넣지 않고 과일 통째로 원액을 내린 게 특징입니다. 휴롬은 지난 한 해에만 47만대가 팔리며 히트상품으로 자리를 굳힌 원액기를 주스카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