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석채·김윤·우석형 회장, 능률협회 '한국 경영자상' 2013-05-01 18:15:01
한국능률협회는 이석채 kt 회장, 김윤 삼양홀딩스 회장, 우석형 신도리코 회장을 ‘2013 한국 경영자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 회장은 유·무선 사업 통합으로 국내 통신산업 변화를 선도했으며 국내 휴대폰산업을 활성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능률협회는 평가했다. 김 회장은 합리적인 기업문화를...
문화와 첨단시설 만난 기업천국 ‘송도 스마트밸리’ 2013-04-25 11:04:22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싸이 `신라면 블랙` 광고 칸 국제광고제 진출 2013-04-22 09:41:28
크리에이티브 파워 인증은 칸광고제 한국사무국과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시행한 바 있습니다. 신라면블랙 마케팅 캠페인은 지난해 10월 월드스타 싸이의 광고모델 자청 셀프동영상으로 시작됐으며 농심은 이를 유튜브, SNS는 물론 공중파 광고와 극장, 스키장 등 온·오프라인을 통합하는 마케팅을...
ING생명, 9년연속 우수기업 선정 2013-04-18 16:28:36
ING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ING생명은 세부평가항목인 통화연결성, 문의 내용 파악도, 고객이해도 등에서 만점을 기록해 `업무처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원미숙 ING생명 부사장은 "앞으로는 콜센터...
경동보일러 우수 콜센터 수상 2013-04-18 15:41:17
18일 밝혔다. 2010년 이 후 4년째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향상과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고객이 느끼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평가, 지수화한 것이다. kmac은 총 35개 업종, 219개 기업과 기관이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속도,...
ING생명, 콜센터 부문 9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2013-04-18 11:34:38
1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선정됐다. ING생명은 서비스 품질 세부 평가 항목인 ▲통화연결성 ▲적극적 안내 ▲문의내용 파악도 ▲고객이해도에서 만점을 기록해 업무처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지식산업센터 '송도 스마트밸리', 2차 분양본격 실시 2013-04-18 10:51:34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게시판> 신용보증기금, 8년 연속 '우수콜센터' 2013-04-18 10:15:17
▲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안택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 지수(KSQI)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8년째 우수콜센터 자리를 유지하게 됐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기아차 고객센터, 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2013-04-17 16:57:20
기아자동차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제 10회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전 산업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금융, 제조, 유통, 공공 등 35개 산업의 219개 기업과 기관의 고객센터에 고객을 가장한 100통의 전화를 걸어 16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한...
기아차 고객센터, KSQI 1위에 올라 2013-04-17 12:33:54
기아자동차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제 10회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전 산업부문 1위에 선정됐다. 7일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금융, 제조, 유통, 공공 등 35개 산업의 219개 기업 및 기관의 고객센터에 소비자를 가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