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얍' 정식 버전 출시…중화권 등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2015-08-26 13:45:00
후 첫 기자간담회를 열고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글로벌 시장 공략에 관한 청사진을 제시했다. 이날 안경훈 얍컴퍼니 창업자(얍글로벌 공동대표)는 "o2o 비즈니스의 근원적 성장 동력은 사용자의 능동적 검색 행위가 전제되지 않아도 위치 기반의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행위까지 유도하는데 있다"...
하나대투증권, ‘하나금융투자’로 새출발 2015-08-25 13:17:59
종합금융투자업을 선도하고, 하나금융그룹의 모든 고객에게 자산관리와 IB를 접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위상을 강화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장승철 하나대투증권 사장은 "고객 수익률을 최우선 가치에 두고 종합자산관리 상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사명변경을...
김재홍 "시장별 맞춤 마케팅으로 수출활력 되찾는다" 2015-08-25 11:00:14
타오바오 한국 화장품 직구판촉전(10월 8~10일) 등 신흥[004080] 유통플랫폼으로 급부상한 전자상거래를 활용해 B2C 시장을 직접 공략한다. 지난 8월 개최된 온라인 판촉전 '싱싱(星星)코리아'를 중국 최대 쇼핑 시즌인 솔로데이(11.11)에 맞춰 ƈ차 싱싱코리아'를 개최한다. ◇ 중동·중남미선 경제외...
`슈스케7` 첫방, 3.5% 시청률로 `무난한 출발` 2015-08-21 16:18:53
방송한 `슈퍼스타K7`(이하 슈스케7) 1회가 평균 3.5%(유료플랫폼, 닐슨코리아), 최고 4.1%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종합편성채널을 포함한 케이블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2009년에 선보인 `슈퍼스타K`는 서인국, 허각, 존박, 김예림, 버스커버스커 등의 스타를 배출해 낸 오...
[마켓포커스]후강퉁 센터-장강투자(600119) 2015-08-19 13:49:02
- 종합 물류 주력 사업 영위 - 전세계 물류 네트워크, B2B 전자상거래 플랫폼 보유 - 국제 화물 운송, 국내 택배, 시내 화물 운송 등 - 일대일로 추진 상승 기대 - 산하 기업, 상해 도로 화물 운송 플랫폼 인기 - 육로, 항구, 공항 통합 -> 효율성 일대일로 관련주 - 8/17 중국-아랍국가 박람회 개최 관련 기자회견 진행 -...
아마존, 로봇·드론까지 활용…한국은 물류 85%가 화물운송 2015-08-17 19:10:53
미국 아마존, 중국 알리바바, 스웨덴 이케아 같은 기업들이 대표적인 종합쇼핑 유통물류기업이다. 물류에 유통·it가 결합하면서 전 세계 시장 규모는 3800조원대(2013년 기준)에 이른다.아마존의 2014년 매출은 약 80조원, 알리바바는 170조원이었다. 이미 전통적 물류강자인 dhl(32조원)과 페덱스(21조원)를 넘어선...
현대중공업, 액센츄어와 `커넥티드 스마트십` 협력 2015-08-17 11:19:44
밸류체인을 종합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커넥티드 스마트십은 선박과 항만, 육상 물류 등 화물 운송상의 제반 정보들을 선주사에게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서비스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평가받습니다. 양사는 2020년까지 현대중공업의 선박 플랫폼과 액센츄어의 육상 플랫폼을 위성으로 연결해, 선박-항만...
넷마블게임즈, 2분기 영업이익 520억…분기 최대실적 2015-08-11 18:02:10
플랫폼 확대로 본격적인 사업 확장을 알렸다. 하반기는 tv, 디지털 지향 신규 콘텐츠를 확대하며 디지털 사업, 글로벌 사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영화부문은 <국제시장> 수출 등 기타매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2분기 국내 영화 부진으로 극장 매출 315억원, 영업손실 41억원을 기록했다. 하지만 <베테랑>이 개봉 6일만에...
타오바오, 티몰, 이하오디엔, 징동`식료품 강화 등 슈퍼마켓 경쟁 돌입` 2015-08-06 09:23:11
이 외에도 텐센트(Tencent)-JD의 C2C 플랫폼 파이파이(paipai.com), 수닝(suning.com) 등 전자기기, 패션, 잡화 등 비식품 중심의 온라인몰들도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추가해나가고 있다. 칸타월드패널 오세현 대표는 "칸타월드패널은 2025년 중국 소비재시장 내 온라인채널 금액비중이 현재의 다섯 배 수준인 15%에 달할...
[Smart & Mobile] 진화하는 음악사이트…빅데이터·사물인터넷과 통했다 2015-08-06 07:00:42
등 종합 음악 플랫폼으로 진화하려는 시도도 나오고 있다.이 같은 국내 음원 서비스업체의 변신은 애플 구글 등 내로라하는 글로벌 정보기술(it) 강자들이 음악 스트리밍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는 것에 대한 대응으로 풀이되고 있다. 아직까지 해외 업체의 공습이 가시화되진 않고 있으나 국내 업체들은 그동안 축적해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