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빌, 아마존 앱스토어에 '펀치히어로' 출시 2013-01-02 16:30:39
서비스와 더불어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긴밀한 협력으로 글로벌 흥행작을 잇따라 탄생시키면서 스마트폰 게임 퍼블리싱의 모범 사례를 전파하고 있는 점도 의미 있는 부분으로 꼽힌다.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빌, 신작 sng '트레인시티 for kakao' 출시 게임빌, 스마트폰 격투 게임...
CJ의 이색 마케팅…'스팸' 드래곤플라이트 아이템 됐다 2013-01-02 14:29:37
제품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게임 개발사인 넥스트플로어에 ‘스팸의 아이템화’를 먼저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비 없이 향후 두 회사가 공동 마케팅에 협력하는 조건이다. 게임에서 스팸 이미지가 그대로 노출되는 만큼 상당한 홍보효과를 거둘 것으로 양측은 기대하고 있다.김세원 cj제일제당 스팸 마케팅담당 과장은...
손오공, 스타크래프트 II 일반판 사전판매 시작 2013-01-02 13:39:32
패키지에 대한 사전 판매를 시작합니다. 손오공은 스타크래프트 개발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한국내 게임 패키지 유통 및 판매 파트너사입니다. 군단의 심장의 일반판 패키지는 인터넷 쇼핑몰인 G-마켓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2013년 3월12일부터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판매를...
<'드래곤플라이트' 새끼용, 스팸먹고 자란다?> 2013-01-02 09:27:02
개발사인 넥스트플로어에 제안해 성사됐다. 현재는 안드로이드폰에서 아이템이 구현됐으며 이번 주 안에 아이폰에서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에 실제 제품이 아이템으로 소개되자 누리꾼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는 '이제는 새끼용들이...
"교육 콘텐츠 담은 태블릿으로 세계 어린이와 소통할 것" 2013-01-01 17:11:22
우려도 제기된다. 이 대표는 “앱 개발사나 교육 콘텐츠 업체들과 작업을 함께 하면서 이익도 나누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발전하는 사업 모델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까지 개발한 앱이나 콘텐츠들에 20여개 앱 개발사와 출판사들이 외주나 공동 개발로 참여했다는 설명이다. 그는 “cj에듀케이션즈가...
셧다운제, 업계·사용자 불만고조 2011-11-21 19:07:02
“개발사들 입장에서는 한국시장을 외면하는 상황까지 갈 수 있고, 결국 콘텐츠 산업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과 높은 수익을 내고 있는 게임 산업에 어떻게든 피해가 생길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청소년들은 셧다운제가 개인의 행복추구권과 의사결정권을 침해하고 있다고 반발합니다. ‘셧다운제’ 항의 집회를...
네오위즈인터넷, "모바일 진검승부" 2011-04-06 18:18:10
개발사에 대한 투자를 통해 연말 쯤이면 네오위즈인터넷의 모바일 포트폴리오가 완성된다는 겁니다. 아울러 일본을 비롯해 미국과 유럽 등 해외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 입니다. <인터뷰> 이기원 네오위즈인터넷 대표 "일본의 음악시장이 한국시장보다 크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이고 일본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