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럼비아, 옴니히트 품질 보장 이벤트 실시 “안 따뜻하면 환불해 드립니다” 2013-01-10 19:33:47
[김지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2월3일까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대리점을 통해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컬럼비아의 기능성 내의 제품군인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 제품을 착용 한 후 보온기능이...
신세계인터, 살로몬으로 아웃도어 진출 2013-01-07 16:46:13
있다.si로선 지난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가 5조원(업계 추정치)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충분히 사업성이 있다고 판단했다는 설명이다. 다른 브랜드가 고기능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과 달리 살로몬을 ‘패션과 기능성을 접목한 실용적인 아웃도어’로 키운다는 전략이다. 대중적인 브랜드로 알리기 위해 타...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아웃도어 국내 판매권 인수 2013-01-07 15:06:02
도어 브랜드들이 고기능성을 내세우며 고가 정책을 펴는 것과 달리 ‘패션과 기능성을 접목시킨 실용적인 아웃도어’를 콘셉트로 가격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를 위해 상품 수입 뿐만 아니라 라이선스를 통해 의류 및 등산용품도 생산할 예정이다. 국내 지형에 적합한 기능성과 프랑스 브랜드...
[씨줄과 날줄] 소박한 복장과 소박한 걸음 2013-01-04 16:59:02
아웃도어 패션이라는 말을 등산이나 트레킹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까지도 일상용어처럼 사용할 정도이다. 지금 한국의 산과 길은 이런 옷들로 가득차 있다. 동네 뒷동산에 올라가면서 에베레스트 오를 때보다 더 높은 고가의 기능성 옷들과 장비를 챙긴다. 얼마 전 어떤 기사를 보니 우리나라 아웃도어 시장 규모가...
쿨 써머, 기능성제품 '봇물' 2011-06-02 18:01:10
도어 업체들이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쿨다운 기능 의류와 초경량 레인코트 등 기능성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형상기억 테이프가 온도에 따라 변화해서 팔 운동을 편안하게 하며 워밍업과 쿨다운 조절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스킨 티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