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멜론TV’ 인피니트 성규 “팀내 외모순위 꼴찌는 나” 솔직고백 2013-04-12 14:21:52
있다. 로엔 뉴미디어마케팅 김미연팀장은 “로엔tv는 디지털 시대에 발 맞춰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스타와 팬들이 더욱 친밀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창구를 발굴하고 이를 통해 특별한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타임 속에 녹아든 문화마케팅 `눈길` 2013-04-12 12:29:03
마케팅 움직임이 활발하다. 문화 명사와의 만남을 제공하거나, 연극이나 연주회 등 티타임에 다양한 문화를 접목하고 있다. ◆문화계 명사와 함께 차 한잔의 여유를 나누고 싶다면..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 오설록(OSULLOC)은 이야기, 사람, 그리고 향긋한 티(tea)가 있는 ‘오설록 티토크(OSULLOC TEA...
'젠틀맨' 공개한 싸이, 올해 월드투어 할랑가몰라? 2013-04-12 11:28:12
"k-pop과 k-food의 시너지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한국의 식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면서 "향후 한식글로벌 확대를 위한 차별화된 이벤트·프로모션 등 문화마케팅을 이어가며 대표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혀 싸이 월드투어에...
아이러브커피, '달.콤커피'와 함께 음원 이용권 증정 2013-04-11 10:59:42
마케팅 플랫폼으로 각인되고 있다. 또한 이러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제공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신청은 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30일에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참여는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
KT뮤직, 대학생 연합광고 동아리와 SNS 마케팅 공모 프로젝트 2013-04-08 11:18:18
kt뮤직(대표 이승주)은 대학생 연합광고 동아리 onad(www.onad.me)와 제휴를 맺고 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음악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sns마케팅 방안' 공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kt뮤직과 연합광고 동아리 onad는 4월26일까지 마케팅안 공모안을 접수 받고 28일 제안내용에 대한 공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해 참신한...
보아 vs 유이, 단신과 장신의 같은 옷 다른 느낌! 2013-04-05 13:49:36
컷과 유이의 뮤직뱅크 방송 모습이 담겨 있었다. 메탈릭한 소재의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숏팬츠를 매치한 두 스타는 같은 디자인의 옷을 입었음에도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선보였다. 보아는 레드 반다나를 활용한 큐트한 머리 장식과 풍선껌 소품으로 탑 가수다운 펑키함을 연출했고 유이는 자신의 강점인...
KT뮤직 흑자전환 비결은? 2013-04-04 16:44:00
롱테일법칙에 근거한 마케팅으로 성과를 거둔 음악유통사가 등장했다. kt뮤직이 주인공이다. 그동안 방치해 온 기존 음악을 적극 판매해 흑자 전환에 성공한 것이다. 이 회사의 매출은 2011년 312억원에서 지난해 3% 감소한 302억원을 기록했지만,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8억원 적자에서 6억5000만원 흑자로 돌아섰다. 매출...
카페 드롭탑, 낭만적인 음악방송 ‘드롭탑 뮤직’ 론칭 이벤트 진행 2013-04-01 14:02:01
월드 뮤직’, 화∙수요일에는 각 지점별 특징과 메뉴를 소개하는 코너가 있으며 주말이 기다려지는 목요일에는 여행지를 매장과 연계해 추천, 금∙토요일에는 2, 3편의 영화와 책을 선정해 음악과 함께 소개하는 등 다양한 코너들이 진행된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드롭탑 뮤직’은 고객들과 쌍방향 소통...
힐링 언더웨어, 편하니 기쁘지 아니한가 2013-03-29 09:38:02
언더웨어 마케팅 관계자는 “언더웨어의 경우 신축성이 너무 없거나 몸에 맞지 않는 경우 하루 종일 불편함을 느끼기 쉽다. 소재를 반드시 확인하고 컬러 테라피가 유행인 만큼 기분까지 전환시켜 줄 수 있는 나만의 컬러로 작은 위안을 느껴보는 것도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힐링이라는 테마는 몸의 근본적인 휴식을...
아웃도어, 2030 클라이밍족 겨냥 “영(Young)해야 산다!” 2013-03-28 10:52:01
2030대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 팀장은 “2030 고객들은 4050대에 비해 브랜드 충성도는 낮지만 장래 주 고객이 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이들을 잡기 위한 업계의 마케팅전략이 강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젊은 층과 소통강화 ‘이색 온라인 콘텐츠’ 제작 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