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프클럽, 대학생 서포터즈와 톡톡 튀는 마케팅 전개 2013-10-18 10:00:03
제품 바이럴 및 하프클럽의 행사를 소개한다. 또한 팀별로는 하프클럽의 홍보 ucc를 제작하고 20대 고객 대상으로 off행사 및 바이럴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 서포터즈 1기때 진행했던 off행사에서는 ‘하프클럽 불금조작단’이라는 명칭으로 신총 escape 클럽에서 파티를 주최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하프클럽은...
손수현, 오제끄 광고서 3초만에 섹시변신 '눈길' 2013-10-14 14:51:59
매력적인 신인 배우 손수현이 첫 출연한 바이럴 광고영상이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의 홈페이지를 통해 14일 공개됐다. 오제끄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바이럴 영상은 '단편영화' 스타일로 제작됐다. 손수현은 이번 영상에서 설레임을 간직한 눈빛과 도발적인 눈빛, 두 가지 스타일을 연기하며 그녀만의 매력...
검색광고 마케터 및 블로거를 위한 황금키워드 추출 솔루션 빅키워드 2013-09-27 11:11:44
위한 방법으로 빅키워드의 바이럴 키워드 발굴 기능을 많이 활용하고 있는데 이 기능의 핵심은 검색량이 많으면서 오랫동안 검색결과 상단에 유지시킬 수 있는 키워드를 찾아내는 것이다. 이런 키워드들을 포스트 제목에 포함시켜 꾸준히 포스팅을 한다면 단기간에 많은 방문자를 유입시킬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 컨설팅...
한국 인디게임 전문쇼핑몰, 크라우드펀딩 통해 첫 선 2013-09-26 16:11:04
초기에 판매와 바이럴마케팅을 확실히 견인해 줄 수 있는 시드유저를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따라서 최근에는 스타트업기업 뿐 아니라 인지도가 있는 중대형 게임업체들 또한 크라우드펀딩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인디게임은 게임 산업의 뿌리라고 일?어진다. 국내 인디게임은매해 열리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서...
김나영, 에잇세컨즈 13F/W ‘How to wear’ 캠페인 모델 발탁 2013-09-26 15:15:13
평소 보여주었던 패션 감각과 특유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더욱 잘 살려낼 수 있었다. 에잇세컨즈의 ‘13 FW 캠페인 ‘How to wear’의 광고 컷과 더불어 공개된 네 편의 영상은 김나영 특유의 발랄함을 강조한 바이럴 영상으로 온라인 블로그(http://8secondsblog.com/)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8seconds.kr)을...
CJ E&M Play M Live,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 2013-09-24 16:53:05
서포터즈는 아티스트 인터뷰를 통한 웹진 제작, 자체 제작 콘텐츠 온라인 바이럴, 버스킹과공연기획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국민 캐주얼 '모두의마블' 추석 '한국맵' 업데이트 액션 디펜스게임 '바운스맨' 카카오 게임하...
청강대-콘진원 "게임 테스트 무료로 해줍니다" 2013-09-12 13:42:39
이외에도 게임운영업무와 바이럴마케팅업무도 추가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센터장인 신대영 콘텐츠스쿨 게임전공 교수는 '최근 스마트폰 게임시장이 급속도록 성장하면서 기존 온라인 게임 테스트 시장과 더불어 게임테스트 및 운영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게임개발 못지않게 테스트, 운영 그리고...
더바디샵, 블로거 초청 행사 ‘더바디샵 프렌즈’ 성황리에 개최 2013-09-12 10:32:01
올 초 적극적인 제품 체험 기회 확대와 온라인 바이럴 확산을 목표로 한 더바디샵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기존 20~30명 단위로 운영하던 오프라인 모임에서 진일보하여 백 명 이상의 블로거를 한자리에 모은 첫 행사다. 영 타깃 고객과 좀더 가까이 즉각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더바디샵 프렌즈’라는...
더바디샵, 블로거 초청 ‘더바디샵 프렌즈’ 이벤트 성료 2013-09-12 10:31:41
올 초 적극적인 제품 체험 기회 확대와 온라인 바이럴 확산을 목표로 한 더바디샵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기존 20~30명 단위로 운영하던 오프라인 모임에서 진일보하여 백 명 이상의 블로거를 한자리에 모은 첫 행사다. 영 타깃 고객과 좀더 가까이 즉각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더바디샵 프렌즈’라는...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수료식 개최 2013-09-03 16:02:53
특히 후크필름앤바이럴의 후원으로 컨텐츠 기획과 제작, SNS와 바이럴 마케팅에 특화된 미션 수행을 지원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한편 이날 수료식에 앞서 각 브랜드 팀 별 최종 프레젠테이션과 컨텐츠 평가가 진행되었는데, 최우수상과 우수상에 선정된 팀에겐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과 상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