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5-23 18:03:48
명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과 가족들이 함께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합니다. 이번 랠리에서 ‘카처’는 현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랠리에 참석한 라이더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의 자리를 마련해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데요. 특히 카처 제품 전시와...
[2016 보험 연도대상] 윤혜상 설계사, 삼성화재 첫 남성 대상 수상 "신뢰는 나의 생활이자 생존" 2016-05-23 17:31:07
보험설계사를 시작해 5년 만에 삼성화재 고객만족대상 대상에 오른 윤혜상 평택비전지점 설계사(44·사진)는 자신의 영업관을 이같이 소개했다.윤 설계사는 역대 삼성화재 보험상 대상 수상자 중 유일한 남성이다. 5년의 짧은 영업 경력에도 불구하고 총 21억원의 보험료를 거둬들이고, 유지율 95.8%를 기록했다. 이...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1급방과후지도사-아동·미술심리상담사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서비스 지원 2016-05-21 00:00:00
교육서비스를 더욱 다양하게 선보일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은 방과후지도사,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등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자격증 36종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해당 업체는 고객만족을 위해 대중들의 자격증 추천을 고려한 교육 서비스 마련에 주력해왔다. 그...
삼성물산, 입주 관리서비스 '체험형'으로 진화 2016-05-19 08:30:00
입주고객을 대상으로 문화강좌, 사회공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 ‘래미안 헤스티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래미안 헤스티아 서비스’는 2005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래미안 입주고객 만족 서비스다. 단순히 청소와 시설물 관리 위주로만 진행된 아파트 관리를 문화강좌, 교육특강,...
올 상반기 취업성공률 1위 분야는...'중소기업·서비스직' 2016-05-18 08:04:00
타 지방(25.0%)에 비해 다소 높았다.◆중소기업·서비스직 취업성공률 높아올 상반기 기업으로부터 최종 입사 합격통보를 받은 경험이 있는 구직자(289명)들을 대상으로 합격한 기업에 대해 조사한 결과, 중소기업이 73.7%로 가장 많았으며, 다음으로 △대기업 16.3%, △공기업 7.3%, △외국계기업 2.8% 등의 순으로...
BNK금융 부산銀 고객센터 ‘최우수 콜센터’로 선정 2016-05-12 14:42:18
전국 40개 산업 24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연 4회에 걸쳐 100회 이상 해당 콜센터에 직접 전화를 거는 방식으로 조사를 해 평가 점수 90점 이상의 우수 콜센터 117개를 선정했다.올해로 13회째를 맞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콜센터 인증’은 꾸준한 혁신 활동으로 우수한 운영...
현대차 "1년 뒤 신차로 업그레이드" 혁신 프로그램 도입 2016-05-02 14:58:20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창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스마트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현대차는 2009년 금융위기 당시에도 차를 구입한 고객이 실직했을 때 차를 되사주는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 신뢰도를 크게 높인 바 있습니다....
GS건설, 스마트폰 앱 이용한 실시간 AS…주거 문화 콘텐츠 제공 2016-04-28 21:34:39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입주 후의 고객만족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자이 서비스(주)’를 통해 전국 4개 권역에 사무소를 두고, 입주 단지별 별도의 애프터서비스(as)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 접수 사항에 대한 100% 가구 확인 점검, 업계 최초로 as작업자 방문 전 모바일 안심문자 서비스 및...
딜라이브,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2016-04-28 09:44:00
측은 “매월 테마를 가지고 연속성 있게 고객만족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VIP고객 30여명을 초청해 서해 크루즈투어를 진행했고, FC서울 유소년 축구단 전문 코치들을 초청해 딜라이브 고객 자녀들을 위한 축구교실도 2차례 열었다”며 “앞으로도 딜라이브만의 특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위조품·최저가 110% 보상…24시간 상담 서비스 2016-04-25 17:38:15
온 11번가는 고객 만족을 위해 24시간 콜센터 운영과 ‘위조품 110% 보상제’ ‘최저가 110% 보상제’ ‘고객실수보상제’ 등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다. 여기에 판매자 공인인증제도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고, 또 판매자(셀러) 대상 365일 24시간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