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공룡기업 낳은 소도시의 힘 2014-05-22 21:42:44
것이다.저자는 또한 시애틀의 커피 문화가 스타벅스 커피를 만들었고, 오스틴의 히피문화가 홀푸드마켓의 자연식품 문화를 만들었다고 설명한다.작은 도시라도 독특하고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과 문화적 정체성을 구축하면 얼마든지 인재와 자본을 유치할 수 있다고 저자는 강조한다.최종석 기자 ellisica@hankyung.com
"스타벅스가 시애틀서 나온 이유는"…'작은 도시 큰 기업' 출간 2014-05-22 16:59:58
기업’(알에이치코리아 펴냄)은 스타벅스, 나이키, 구글 등 세계적인 기업을 키워낸 작은 도시들을 집중 분석한 신간이다. 모종린 연세대학교 국제학대학원 교수가 이 책을 쓰기 위해 지난 1년여간 미국과 영국, 스위스, 프랑스, 스웨덴, 일본, 호주 등 7개 국가의 11개 도시를 탐방했다.저자는 큰 기업을 품은 작은...
스타벅스, 어린이재단과 '희망나무 키우' 캠페인 2014-05-14 15:27:04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희망나무 키우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전국의 저소득층 가계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에는 총 250명의 고객들이 후원에 동참, 1780만원의 기금을 전달했다.스타벅스는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쿤룬코리아, 모바일 신작 '마이군주' 사전등록 실시 2014-05-02 16:22:11
예정이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ƈ인 영화예매권', '스마트 워치' 등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을 통해 '마이군주'를 친구 및 지인들에게 소개하는 게이머들과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마이군주'에 대한 출시 기대평을...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스타벅스, 커피 문화 선도…지역사회 기여 2014-04-25 07:00:59
바리스타들의 뛰어난 지식과 열정이 한 잔의 스타벅스 커피로 완성됐다. 지역사회 속에서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전달하며, 국내에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사회책임 경영의 국제 표준인 iso26000 책임 경영을 선포하며 사회적 책임과 성장을 동시에 추구하는 기업...
[아이 러브 커피] 스타벅스커피코리아, 희귀 원두로 만든 고급커피 판매…'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5곳 오픈 2014-04-23 07:00:20
자체 양성한 바리스타 6000여명이 스타벅스 커피를 만든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희귀 원두로 만든 고급 커피를 판매하는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5개를 지난 3월 개장했다. 스타벅스 리저브에서는 싱글 오리진 커피를 전문적으로 판매한다. 싱글 오리진은 한 농장에서 재배한 한 품종의 원두로 만든 커피를 말하는...
SLG게임의 전설 헬로 삼국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2014-04-18 10:12:04
동영상 페이스북/트위터 공유 이벤트에 당첨하면 문상(10명), 스타벅스커피 2잔(333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삼국지 애착 명장 네이버 공식카페 공유 이벤트는 cgv티켓 2장(333명), 스타벅스커피 2잔(333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출석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등을 위해 약 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마련했다. [한경+ 구독신...
‘2014 장애인고용촉진대회’..박승규 이사장 "중증장애인 취업 위해 노력" 2014-04-17 09:49:42
㈜에스원CRM(대표이사 김경탁)이 수상했다. 이 회사는 중증장애인을 채용하기 위해 재택근무제, 시간제근무를 도입하는 등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애인 고용 의지를 갖추고 계획을 충실히 실행한 기업에 수여하는 트루컴퍼니(장애인고용신뢰기업) 대상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받았다.
스타벅스,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환경 캠페인 동참 2014-04-15 13:55:50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서울시와 공동으로 오늘(15일) 오전 서울광장에서 일회용 컵 사용자제와 커피 찌꺼기 재활용을 권장하는 환경캠페인 ‘2014 서울, 꽃으로 피다’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시민 참여와 협력을 증대시켜 자발적 녹색문화를 확산하고, 종이컵 사용 절감으로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꽃과 나무를...
스타벅스, 서울시와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환경 캠페인 실시 2014-04-15 09:59:07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5일 오전 서울시와 공동으로 서울광장에서 일회용 컵 사용자제와 커피 찌꺼기 재활용을 권장하는 환경캠페인 서울, 꽃으로 피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날 오전 서울광장에서 사용한 일회용 컵 10개를 모아오는 5000명의 시민들에게 스타벅스 텀블러를 제공했다. 버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