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형열 코멕스산업 사장 "생활밀착 디자인 주방용품에 입혔죠" 2013-03-11 16:48:16
밀폐용기와 고무장갑을 비롯한 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밀폐용기를 선보였지만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는 후발주자 락앤락을 견제하지 못해 매출이 답보상태를 면치 못했다. 분위기가 달라지기 시작한 건 2011년 초부터다. 두산유리 이사와 생활용품 유통회사 넥스젠 사장을 지낸 박 사장을 구원투수로...
[분양 현장 포커스] 동탄2신도시 '더샵 센트럴시티', 잔디광장·물놀이장…테마공원 온 듯 2013-03-10 10:09:26
세탁용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별도의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입식 세탁볼도 설치된다. 주방과 연결된 별도의 수납공간인 다용도실은 간단한 식자재 보관이 편리하도록 마련된다.단지 전체가 테마공원과 같이 설계됐다. 3300여㎡의 잔디광장과 다양한 산책로, 생태수로, 건천, 어린이 물놀이장 등이 들어선다. 단지 내에서...
주부들에게 고하다! 봄맞이 대청소는 이렇게 2013-03-09 09:00:05
‘찌든때 클리너’로 싱크대나 냄비, 조리기구 등 주방용품에 붙어있는 오염물질을 제거하자. 독성이나 화학성분이 없고 세척과 살균 효과가 뛰어난 친환경 제품이라 주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십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 듯 깨끗하게 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도자기 재질의 컵이나 그릇, 주전자 등 손이...
락앤락, 신제품 값도 확 내렸네 2013-03-07 17:19:55
7개 품목 58종 최대 34% 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 락앤락(회장 김준일)이 올해 신제품을 포함한 일부 제품 가격을 인하하기로 했다. 정부의 물가 안정 노력에 동참한다는 취지에서다. 이 회사는 주방생활용품 총 7개 품목 58종 가격을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할인 대상은 올해 신제품인 ‘쿡플러스...
휴롬, 美 국제가정용품 박람회 `혁신상` 선정 2013-03-07 14:05:01
열린 ‘2013 국제가정용품 박람회(IHHS)에 참가해 ‘INNOVATION AWARD’ 5대 제품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국제가정용품 박람회(IHHS)‘는 북미 최대의 생활용품 소비재 박람회로, 독일 암비안떼 소비재박람회, 홍콩 가정용품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소비재 박람회로 꼽히며 이번 전시회에는 각종 생활용품과 조리기구...
락앤락, 헬로키티 도시락 세트 2013-03-06 17:06:39
주방생활용품 제조기업 락앤락(회장 김준일)이 봄 나들이용 도시락 찬합세트 ‘헬로키티 피크닉 시리즈’를 6일 출시했다.헬로키티 피크닉 시리즈는 지난해 내놓았던 헬로키티 유아식기 및 물병, 수납용품 라인을 도시락, 찬합세트와 보온보냉병, 밀폐용기 라인으로 확대해 내놓은 제품이다. 도시락찬합세트는 일반형과...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LOCK&LOCK, 소비자 건강 우선…주방용품 1위 2013-03-03 10:08:46
1978년 세워진 락앤락은 국내 주방생활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란 이념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경영전략의 최우선에 두고 있다. 먹거리에 대한 불안을 용기에서부터 완벽하게 차단하기 위해 내열유리를 포함한 도자기, 폴리프로필렌(pp), 트라이탄 등 친환경...
주말, 서울리빙 디자인페어 가볼까? 2013-02-28 11:14:01
신개념 리빙브랜드 리한의 모토는 '생활의 해답이 바뀐다', '생활에 대답하라'는 것. 리한은 연구와 고민을 거쳐 변하지 않는 가치를 만드는 브랜드로 주방용품, 식품, 가정용품 등에 걸쳐 일상을 좀 더 풍요롭게 만드는 상품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진출처 :...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라이트(Light)세트 출시 2013-02-27 16:57:11
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이 주방에서 꼭 필요한 커피메이커, 토스터기, 무선주전자에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성을 강조한 ‘한경희 주방 라이트(Light)세트’를 출시 합니다. 한경희 라이트 세트는 주방에서 사용빈도수가 높은 토스터기와 커피메이커, 무선주전자 제품에...
해외 홈쇼핑서 대박난 한국상품 뭔가 봤더니… 2013-02-27 13:24:21
중국 상해를 시작으로 해외 진출에 나섰던 초기엔 주방·생활용품의 비중이 90%로 높았으나 최근 이미용 제품 등으로 상품군이 다양해졌다.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입큰, 한스킨 등의 이미용 제품의 매출 비중은 20%를 기록했다. 다른 지역에 비해 4배 이상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