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한태국대사관, `타이레스토랑위크 2013` 개최 2013-09-17 09:51:02
있는 태국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먹으면 태국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타이레스토랑위크(2013 Thai Restaurant Week)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71곳의 태국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레스토랑에서 5만원 이상의 식사를 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태국 왕복항공권(4명),...
송일국-서경덕, 태국 파타야시 메인 전광판에 막걸리 광고 상영 2013-09-12 09:00:11
성신여대 교수가 태국 내 최대 휴양지인 파타야시 메인 전광판에 막걸리 영상광고를 올렸다. 광고를 기획한 서 교수는 "지난해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막걸리 영상 광고를 올린 후 반응이 좋아 아시아,유럽 등 전 세계 주요도시 메인 전광판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하에 첫번째 도시로 파타야시를 결정했다"고...
엠게임, 다채로운 한가위 이벤트 쏟아진다! 2013-09-11 13:17:43
있는 음식들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몬스터 사냥 및 어설트 던전에서 미션을 완료할 경우 '차례상 재료'와 '고기세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템을 각각 5개씩 모아 게임 내 '위니npc'를 찾아가면 체력, 지구력 회복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추석 음식 상자'로 교환할 수...
푸켓의 매력, 이런 것도 있었어? 2013-09-06 15:49:33
▲ "맛있어서 살고싶다"는 태국음식 태국음식은 프랑스, 중국, 인도와 더불어 세계 5대 요리 중 하나이다. 육지와 바다에서 나는 풍부하고 다양한 식재료를 통해 태국의 음식은 세계적인 음식이 되었다. 매콤하면서도 독특한 맛으로 이미 한국에서도 태국음식들이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똠양꿍, 카오팟, 팟타이, 팟씨유,...
[BIZ 스토리 ?]한식 프랜차이즈는 절대 안된다고? Why not?…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의 성공 레시피 2013-09-06 09:45:16
매 층을 돌며 음식을 맛보게 한 것. 인근 회사의 직원들을 초청해 무료 시식 행사를 갖기도 했다. 차근차근 단골이 생기며 갖은 노력들이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 단골이 늘어나니 자연스레 맛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했고 이는 외국 손님들의 증가로 이어졌다. 결국 한 달에 8000만원으로 출발했던 명동 매장의 매출은...
걸스데이 혜리 “첫 수입으로 부모님 해외여행 보내드렸다” 2013-09-03 16:14:57
“우리는 활동하면서 해외에 나가 좋은 음식 먹고 멋진 풍경을 보는데 생각해보니 부모님은 해외여행을 한 번도 못 해보셨더라. 정말 죄송했다”며 집안의 맏이다운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걸스데이는 8월 중순 ‘말해줘요’ 활동 종료 후 sbs ‘런닝맨’ 촬영, 태국 봉사활동 등 단체활동과 sbs ‘인기가요’...
슈니발렌과 크로넛이 함께하는 `AMCHAM Labor Day Picnic’! 2013-08-30 17:09:31
동료와 함께 다양한 음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미국식 피크닉 기회를 회원들과 후원 기업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의미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슈니발렌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참여함으로 인해 행사장 내에 음식 부스와 배너, 대형 스크린을 통해 한국 및 외국계 기업의 임원진과 그 가족들에게 브랜드 및 제품 홍보가...
비비고, 식품한류 대표선수 '맛있는 도전'…CJ "전세계 주1회 한식 먹게 하겠다" 2013-08-28 17:31:08
태국의 사례를 들며 정부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했다. 태국은 외식기업이 해외에 진출할 때 세제 혜택을 주고 있다. 이 대표는 “우리도 정부 차원에서 각국 대사관과 협의를 통해 외식기업이 해외에 진출할 때 정책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로스앤젤레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할리스커피, 태국 방콕 번화가에 1호점 오픈 2013-08-21 10:52:31
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가 태국의 중심가인 방콕 스쿰윗(Sukhumvit)에 할리스커피 타일랜드 마스터 프랜차이즈 1호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동남아시장 거점 확대에 나섰다. 태국은 최근 한류 열풍으로 인해 한국 브랜드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데다, 1호점이 입점하는 스쿰윗은 대형 쇼핑몰과 전통상권이 혼재된 유명...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일본을 비롯해 베트남,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등지에서 온 관광객들에게 더욱 폭발적이다. 이는 브랜드숍을 광고하는 국내 스타들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k-뷰티, 패션, 드라마, 음악, 음식, 관광 산업 분야까지 꾸준한 매출 상승을 유발하고 있다. 합리적인 매스티지 전략으로 어필하는 한국 브랜드 숍. 이들의 기술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