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5만원짜리가 840만원 되는 `대륙의 클래스`…뜨는 건 소비재株?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4-06 17:36:27
스포츠의 주가가 지난 25일에 8%, 11% 각각 뛰었죠. 한국투자증권은 "해외 브랜드들의 불매운동은 오히려 중국인으로 하여금 안타스포츠, 리닝, 하이란홈, 삼마의류 등의 선호도 강화로 연결되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중국인들의 로컬 브랜드 선호도는 꾸준히 오르는 모습인데요. 2018년 조사결과에 따르면...
백화점 봄 정기세일 매출 '쑥'…기저효과에 소비심리 회복 겹쳐 2021-04-05 10:31:52
3∼5일)과 비교해 46% 증가했다. 해외 명품 매출이 74% 증가한 것을 비롯해 남성스포츠(54%), 아동(68%), 골프(58%), 잡화여성패션(54%) 등이 고르게 매출이 늘었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 매출(아웃렛 포함)은 71% 증가했다. 명품이 121.5% 뛰었고 여성 패션(88.1%), 남성패션(81.7%), 스포츠(71.9%) 등도 눈에 띄게...
'갤버즈 프로 스페셜팩' 7일부터 6천개 한정판매…27만9천원 2021-04-04 11:00:01
= 삼성전자[005930]는 7일부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협업한 '갤럭시 버즈 프로 위드(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 스페셜 팩'을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스페셜 팩은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아디다스 스냅백 케이스,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Stan Smith)' 운동화 구매 쿠폰, 아디다스...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쇼핑몰 '힙합퍼', 손광익 신임 대표 선임 2021-04-02 09:48:47
바바패션의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신임 대표에 손광익 전 더네이처홀딩스 브랜드사업 총괄 전무를 선임했다. 손 대표는 패션 브랜드 론칭 및 리뉴얼 전문가다. F&F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을 론칭했으며 LF의 스포츠 사업부문장, 더네이쳐홀딩스의 브랜드 사업부총괄...
"드디어 등교"…아동복, 명품보다 잘나간다 2021-03-31 17:09:22
이후 패션 불황 속에서도 잘 팔린 상품은 명품이었다. ‘명품 불패’란 말이 나올 정도였다. 최근 아동복이 명품을 능가하는 호황을 누리고 있다. 올초 매출이 급증하기 시작해 3월 들어선 매출 증가율이 해외 명품을 넘어섰다. 새 학기 오랜만에 등교하는 아이들에게 새 옷을 장만해주려는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지난해...
"소비 되살아날까"…주요 백화점 내달 2~18일 봄 정기세일 2021-03-30 06:00:02
롯데백화점은 롯데온의 롯데백화점 몰에서 내달 1~18일 남녀 패션 및 스포츠. 아동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인기 유튜브 콘텐츠 '로또왕'과 제휴해 내달 1~11일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퀴즈 정답을 맞힌 총 5만5천명(1일 선착순 5천명 한정)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1만5천원을 받을...
이랜드, 여성복 사업부 매각 철회…입찰 참여 저조 2021-03-29 17:19:09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 사업 등에 집중하기 위해 여성복 사업부를 팔기로 하고, 삼성증권을 재무 자문사로 선정해 투자설명서(IM)를 배포했지만 4개월 만에 이를 취소한 것이다. 이랜드 여성복 사업부는 이랜드월드의 미쏘, 로엠, 에블린, 클라비스, 더블유나인(W9), 이앤씨월드의 이앤씨(EnC) 등...
백화점에도 '봄바람'…주말 매출 50%대 증가 2021-03-29 15:51:06
패션 상품군 매출이 83% 증가했고 남성 스포츠 57%, 생활가전 43% 순으로 증가율이 높았다. 신세계백화점 매출 증가율은 50.9%로, 롯데백화점과 마찬가지로 명품 매출 증가율이 73.7%로 가장 높았다. 현대백화점도 매출이 56.4% 늘어난 가운데 해외패션(93.8%), 여성패션(83.5%), 남성패션(91.4%), 아동스포츠(114.5%) 등의...
'나이키 불매' 외치던 中…할인 소식에 35만명 몰려갔다 [강현우의 트렌딩 차이나] 2021-03-29 10:07:02
벌어진 글로벌 패션기업들에 대한 불매운동이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빗겨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중국 스포트웨어 시장에서 1·2위를 다툴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일부 브랜드가 온라인몰에서 자취를 감춘 것과 달리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타오바오, 징둥 등 거대 온라인몰에서 정상적으로 팔리고 있다....
중국, 英에 '보복 제재'…"잘못된 길 계속하면 더 단호히 대응"(종합2보) 2021-03-26 18:32:28
의상(스킨)을 제거했다. 버버리는 영국의 대표적 패션 브랜드로 신장에서 생산한 면화를 사용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외국 기업 가운데 하나로 지목됐다. 텐센트의 결정은 신장 면화에 대한 버버리의 입장과 관련이 있다고 SCMP 소식통은 전했다. '왕자영요'는 지난해 일일 평균 이용자 수가 1억 명을 돌파한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