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안 라온프라이빗'입주민, 라온건설에 감사패 전달 2020-06-04 09:18:56
지하 주차장 유도시스템을 통해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옥상에는 ‘폴리카보네이트’ 방식의 조명특화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외벽 색상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부안군에서 가장 아름다운 외관을 갖춘 아파트로도 평가받고 있다. 손효영 라온건설 대표는 “고객에게 주거 만족도와 즐거움을 전하기 위한...
6개월 전매 가능한 ‘여주역 우남퍼스트빌’, 분양 앞두고 관심↑ 2020-06-03 15:49:53
국토부가 주최하는 주택품질 소비자 만족도 우수업체로 2회 선정됐으며, 살기 좋은 아파트 수상을 12회나 거머쥐기도 했다. ‘여주역 우남퍼스트빌’ 역시 쾌적하고 안전한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지어진다. 단지 내 주차 공간이 100% 지하화 되며 지상에는 주차공간 대신 다양한 테마 조경을 조성해 쾌적한 도심...
과기정통부, 올해 유료방송서비스 18개사 품질평가 실시 2020-06-01 12:00:07
과기정통부는 2018년 시행한 유료방송 품질 시범 평가를 토대로 이해관계자, 전문가, 소비자단체 등의 의견을 받아 이번 품질평가 계획을 마련했다. 2천400명 규모의 평가단은 실제 이용자가 방송서비스를 이용하는 유형을 고려해 ▲ 채널음량수준 ▲ 채널전환시간 ▲ VOD 시작시간·광고시간 ▲ 셋톱박스 시작시간 ▲...
사해 미네랄 기초화장품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국내 임상시험 완료 2020-05-28 10:38:00
유지했다. 피시험자 만족도 조사에서는 95%가 ‘피부의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 같다’고 응답했다. 또 건조주의보 유사 환경에서 피부 수분량 유지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에서는 사용 직후 수분 개선율이 338% 증가하였으며, 건조주의보에 20분간 노출된 후에도 99.76%의 피부 수분 개선율을 유지했다. 피시험자의...
한국선급, 친환경 무용제 페인트 '1코트 시스템' 기본인증 수여 2020-05-27 16:51:58
고품질의 친환경 선박 도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수여식에 참석한 안오민 현대중공업 상무는 “이번 기본인증 획득으로 전 세계적으로 트렌드인 친환경 정책에 동참하고, 고품질의 선박 건조와 더불어 선가 경쟁력을 확보함에 따라 선주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남영준 현대미포조선...
국내 판매 1만대 돌파한 볼보…'서비스 1위' 향해 달린다 2020-05-27 15:32:35
올해는 서비스센터 확충과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한 질적 성장에 주력하고 있다. 볼보는 올해 수입차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를 목표로 서비스 네트워크 25% 확충도 추진 중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서비스센터 확장 및 전문성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며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업종 스페셜-가구·인테리어 ②현대리바트] 1년 두 차례 공채, 올해부터 면접 전 온라인 인성검사 도입 2020-05-27 11:47:00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제도가 갖춰져 있다. 직원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도가 ‘PC-off제도’다. 매일 퇴근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컴퓨터가 종료된다. 직원들의 정시 퇴근이 보장된다. 또 ‘오아시스 데이’가 운영돼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는 1시간 이른 퇴근이 가능하다. 이런 제도 등을 통해 직원들이 가족과 행복한 시간...
한국지엠, 쉐보레 우수 콜센터 선정 2020-05-26 10:30:19
-특화된 소비자 상담 서비스 만족도 높아 한국지엠이 쉐보레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평가에서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p;쉐보레는 맞이 인사와 발음 정확성,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 안내, 응대 신속성 등의...
삼성전자서비스,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2020-05-26 09:05:28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전문 평가단이 체험해 평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상담사의 경청 태도, 설명 능력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삼성전자서비스, KSQI 선정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2020-05-26 08:24:50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상담사 경청 태도, 설명 능력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1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 체감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