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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와 브랜드가 만나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의 시너지효과! 2013-04-25 11:44:47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될 만큼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리버티가 작년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프랑스 대표 러버 부츠 브랜드 에이글과의 협업이 진행 되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시계에도 부는 콜라보레이션 바람 시티즌과 토요타 [사진 제공: 시티즌by...
메트로컨플릭트:프레스토, 5월 2일 中 첫 포문! 2013-04-23 16:55:58
프레스토'의 시원한 화력과, 뛰어난 그래픽 퀄리티가 한껏 강조되어 중국 매체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메트로컨플릭트: 프레스토'는 현재 레드덕에서 개발하고 있는 1인칭 슈팅 게임으로, 근미래를 배경으로 분리된 도시사회에서 대립하는 양 진영간의 치열한 전투를 테마로 한 블록버스터 fps 게임이다. 레...
싱그러운 봄 “상큼한 민트 컬러에 빠지다” 2013-04-23 09:42:01
이런 여자들의 심리를 반영이라도 하듯 글로벌 컬러 연구소 팬톤에서는 올해의 컬러로 에메랄드 그린을 선정했다. 이에 각 브랜드에서 앞 다투어 트렌드를 반영한 에메랄드의 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흔히 봄 하면 떠오르는 연 분홍, 베이지 등 파스텔 톤의 식상한 컬러 아이템들에서 벗어나 싱그러운 봄의 향...
빅뱅 태양-샤이니 민호도 1등 게임 '윈드러너' 씽씽 2013-04-23 08:28:46
되기도 했다. 또한 태양과 같은 yg소속사의 글로벌 스타 싸이의 캐릭터가 '윈드러너'에 추가했다는 소식에 모바일 게임주 위메이드 주가가 치솟기도 했다. 올해 1월 위메이드의 자회사인 링크 투모로우에서 출시한 '윈드러너'는 단순한 컨트롤을 기반으로 적절한 난이도와 캐주얼 게임 이상의 퀄리티 등으로...
[K-프로듀서스] ③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 2013-04-22 14:13:34
[취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천범주 교수 / 편집 이선영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착한 콘텐츠가 성공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만든다. ft아일랜드, cnblue, aoa, 주니엘 등 분명 독보적인 개성과 차별화로 대한민국 음악시장에서 또 다른 색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어가고 있는 아티스트 그룹 fnc. 이제는 배우, 예능인...
'로스트 인 스타즈' 구글 플레이 전격 출시 2013-04-17 10:58:51
글로벌 모바일 소셜 기업 gree korea (대표이사: 아마노 유스케)의 신작 morpg '로스트 인 스타즈 (lost in stars)'가 티스토어에 이어 금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전격 출시했다. 로스트 인 스타즈는 gree korea가 자체 개발한 액션 morpg 대작으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시원한 타격감, 그리고 최대 8인까지 실시간...
국산 애니 ‘넛잡’, 메이저 배급사 통해 북미 진출…‘亞 최초’ 2013-04-12 15:39:06
픽사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퀄리티와 검증된 작가, 글로벌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에 걸맞은 할리우드 스타 배우들의 화려한 보이스 캐스팅을 감안했을 때 상당한 이슈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실제 북미 영화의 중요한 흥행요소인 스타급 보이스 캐스팅에서도 이 영화는 우위를 점하고 있다. 라쿤...
'카느님' 카톡게임 대박 비밀은 '트래픽'과 '소셜' 2013-04-12 14:05:43
김 팀장은 년의 키워드는 글로벌과 중소개발사 지원 그리고 플랫폼의 고도화다. 카카오톡은 '상생'을 기본으로 한다. 그래야 개발사들도 우리도 서로 윈윈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 김지호 팀장이 말하는 앞으로 카카오의 2013년 계획 그는 '현재 진행중인 것은 리더보드를 카카오에서 직접...
"유니티엔진 점유율 53%, 하복-에픽 경쟁 안된다" 2013-04-11 18:39:41
자리가 되었다. 이날 데이빗 헬가슨 유니티 글로벌 ceo(이하 데이빗 헬가슨)가 기조연설로 분위기를 띄웠다. 그는 유니티의 의의와 앞으로의 방향에 대한 내용의 기조연설을 침착하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연설이 끝난 후에는 윌리엄 양 한국 유니티 지사장(이하 양 지사장)과 함께 간단한 질의응답도 진행했다. ▲ 데이빗...
에잇세컨즈-탑텐 등 토종 SPA 2라운드 대격돌! 2013-04-11 13:59:01
등 글로벌 spa와 경쟁하기 위해 외투류의 가격대를 10% 가량 낮추고 티셔츠, 니트 등 캐주얼과 잡화류를 대폭 확대할 방침이다. 올해 전국 10대 상권에 spa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 본격화할 계획이다. 후아유 역시 지난해 spa브랜드로 리뉴얼했다. 자체 물류 시스템을 활용, 신제품을 2주 단위로 선보이고 다양한 아이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