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조트, 계약과 동시 수익(연 672만원) 발생 2014-10-13 13:05:00
준비 중이다. 회원에게는 지상권 등기로 재산권이 보장되며 현재 초기 회원에 한해서 1년 만기 회원권을 선착순 분양한다.'회원가입 방법은 2구좌(실버권) 2,800만원으로 매월 56만원의 수익을 매달 지급받고 1년 만기 시 재계약이 가능하며 계약자가 원할시 입회보증금 100% 환급형방식이다. 서둘러 기회를 잡는 것이...
특권이 만든 희소가치, 그로인해 얻는 초과이윤…규제, 시장을 왜곡시킨다 2014-10-10 21:44:43
소지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보장하는 유효한 수단이다. 그러나 대부분 지나치게 엄격하게 제한한다. 이는 경쟁을 제한해 이익을 확보하려는 지대추구 목적이 강하게 작용하기 때문이다.더 나아가 정부가 아닌 이익집단이 스스로 공급을 제한하기도 한다. 중세 유럽의 길드(guild·동업자조합)가 대표적인 예다....
명동 중심에 위치한 호텔 선착순 등기 분양 '문의 쇄도' 2014-10-10 12:45:00
뷰티 케어존, 휘트니스 센터 등의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한류열풍으로 매년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 관광객들은 부담스러운 특급호텔에 비해 저렴한 숙박료로 특급호텔과 같은 수준의 서비스를 만날 수 있어 비즈니스형 호텔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과 내국인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르와지르는 세계적인 쏠라레그룹의 대표...
리조트 회원가 2800만원으로 년 672만원 지급 2014-10-10 12:42:00
준비 중이다. 회원에게는 지상권 등기로 재산권이 보장되며 현재 초기 회원에 한해서 1년 만기 회원권을 선착순 분양한다. '회원가입 방법은 2구좌(실버권) 2,800만원으로 매월 56만원의 수익을 매달 지급받고 1년 만기 시 재계약이 가능하며 계약자가 원할시 입회보증금 100% 환급형방식이다. 서둘러 기회를 잡는 것이...
[클린경영기업 발굴프로젝트] (주)한빛이엔아이 2014-10-10 09:30:14
이수를 통하여 기술경쟁력은 높이고 취업도 보장되는 효과가 있다.2006년 설립된 ㈜한빛이엔아이는 내년이면 10년차 기업으로서 최근 소프트웨어 및 it인력개발 연구소를 인증 받아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된 it인력개발 기술의 확보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특히, 부설기관인 한빛교육센터는 2014년 고용노동부에서 ...
[SNS 맛 감정단] 가을의 정취를 담았다…제철 맞은 새우 맛집 2014-10-08 08:33:31
있다. 한국경제신문 온라인미디어 [한경닷컴]은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전문기업 씨온(seeon)과 손잡고, sns에서 가장 인기있는 맛집을 엄선한다. 특정 지역 또는 특정 테마에서 상위 몇 개 맛집을 추려내는 작업을 택했다. 'sns 맛 감정단'은 매주 수요일 연재된다. [편집자 주]새우가 제철이다. 매년 ...
[한국 금융 도약의 50년] 고객만 바라보고…'100년 기업' 향해 뛴다 2014-10-08 07:02:47
2011년 ‘고객보장을 최고로 잘하는 보험사’라는 ‘비전2015’를 선포했다.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은 “새로운 계약보다 기존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먼저”라며 ‘평생든든 서비스’를 4년째 추진하고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생명보험 본연의 가치에 집중하고 고객...
[한국 금융 도약의 50년 - 보험] 세계 8위 보험 강국…장기 저금리에 성장·생존 시험대 2014-10-08 07:02:13
서비스에 대한 국민의 인식도 크게 개선돼 1990년대에는 연평균 20%에 육박하는 고성장세를 보였다.하지만 우리 경제의 성장 잠재력이 축소되고 보험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2000년을 전후해서는 성장세가 크게 꺾이고 정체하는 양상이 나타나고 있다.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하는 해가 있을 정도다. 국내총생산(gdp)...
[2014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생명보험 본질인 '사랑' 실천…꿈나무 체육대회 30년째 개최 2014-10-07 07:01:57
] 교보생명(대표 신창재)은 올해 생명보험 업종과 서비스 부문 등 두 부문에서 수상했다. 서비스 부문은 2년 연속 이름을 올리고 있다.교보생명은 지속가능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이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철학은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공동발전을 추구하는 약속의 실천’에 기반을 두고 있다. 고객, 재무설계사,...
[2014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삼성화재·삼성생명 10년 넘게 '독주' 2014-10-07 07:00:57
보상처리, 긴급출동 서비스 등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고객 의견을 반영해 차별화된 상품개발 노력에 힘입어 장기보험 산업의 고객 만족도는 지난해보다 상승했으며, 삼성화재가 4년 연속 1위(역대 4회 1위)를 차지했다. 삼성화재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의향 모두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