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남대, 20일 ‘2013 YU 창조경제 산학협력 엑스포’ 개최 2013-11-20 16:44:32
이날 행사는 △산학협력 우수성과 전시회 △으뜸기업 취업박람회 △가족기업 홍보관 △창조경제 산학협력 선도모델 선포식 등을 통해 산학협력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산학협력 체계를 공고히 하는 장을 만들었다. 천마아트센터 3층 챔버홀에 마련된 ‘으뜸기업 취업박람회’에는 에나인더스트리, 오성기공, 제이브이엠, 한중...
중소기업 지식재산 경영인들 한자리에 모인다 2013-11-20 10:07:15
특허청 21일 대구서 제5회 중소기업 IP경영인 대회 중소기업의 지식재산(IP) 경영 성공사례를 발굴하고 그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자리가 마련된다. 특허청은 지식재산 중심의 기업경영 활성화를 위해 21일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제5회 중소기업 IP 경영인 대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세계, 전통시장 홍보 도우미 나서 2013-11-14 10:16:58
선발 대회 등 추억의 놀이 이벤트도 펼친다.이존성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장은 “이번 용인시장과의 상생노력은 단순히 시설이나 비용 지원과 같은 보여주기식 지원이 아니라 고객을 공유하고, 마케팅 노하우 전수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중앙시장 등 전통시장과 백화점이 함께 성장할 수...
LG전자 전 세계 우수 판매사원 한자리에 2013-11-14 09:32:19
50여개 LG전자 판매법인에서 활약 중인 판매사원 중 성과와 역량이 상위 1%에 속하는 우수 사원들을 선정해 초청한다. 올해는 영국·중국·인도네시아·이란 등 23개국에서 109명의 판매사원이 참가했다. LG전자는 현장에서 고객을 직접 상대하며 회사의 눈과 귀 역할을 하는 이들을격려하고 사기를 북돋우는...
영산대,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13~14일 개최 2013-11-12 17:30:22
산학일체형 교육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2013년 영산대학교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캡스톤 디자인(capston design)은 ‘창의적 종합 설계’란 뜻. 이공계열의 학생이 실제 현장에서 부딪히는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도록 학부과정 동안 배운 이론을 바탕으로 작품을 기획, 설계, 제작하는 전 과정을...
GE헬스케어, 2013 대한영상의학회 학술대회 참가 2013-10-08 17:03:47
학술대회는 올해 `Active Collaboration: The Ultimate Future of Radiology` 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보다 높은 연구 성과를 이루기 위해 방사선 전문의와 의료진 간 지속적인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전 세계 의료인들에게 전문 지식 공유의 장을 마련하여 영상의학의 발전에 기여할 전망 입니다....
네오위즈 마법나무재단, 청소년 꿈 제대로 키웠다! 2013-09-30 18:41:49
대한 성과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마지막 과정이다. 해당 사업은 청소년들에게 사회 문제 해결을 추구하는 소셜벤처에 대한 이해를 돕고, 사회문제를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참가자들은 지난 4월 공고를 통해 모집한 전문계고, 특성화고, 실업계고, 특목고, 대안학교, 학교간...
효성, 열린 채용과 GWP로 글로벌 인재 육성 2013-09-27 16:11:30
돕고 행복한 일터로 만듦으로써 회사의 성과 달성에 기여하는 선순환 구조의 기업 문화 창출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효성은 교육 체계도 혁신했다. 효성인력개발원은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직급별 맞춤 승격자 교육과 임원 및 팀장의 리더십 강화 교육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했다. 지난 6월에는 즐거운...
"대한민국 MICE 발전, 매뉴얼化 절실" 2013-09-15 23:21:40
그 세계 로터리대회 2016년 그거를 또 지원해 갖고 또 유치하는 또 성과를 달성했고요. 그만큼 그 유기적으로 협력을 관하 지원할 수 있는 유기적인 협력을 지원할 수 있는 전담기구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 지역만 또 이렇게 이 경기도가 워낙 크기 때문에 고양시 안에서 이렇게 또 이렇게 유기적인 협력체제가...
계족산 꾸민 뻔뻔男 "술·황톳길 공통점은 문화 콘텐츠" 2013-09-15 14:45:38
한 번씩은 축제 기간을 정해 1만명씩 참여하는 걷기대회도 연다. 황톳길 관리도 아예 공유가치팀(csv팀)을 만들어 전담하도록 했다. 회사 주력 상품인 산소소주 ‘오투린’의 광고비는 줄여도 황톳길 관리비는 줄이지 않았다. 조 회장이 계족산 14.5㎞에 황톳길을 만들게 된 건 다른 사람을 위한 배려에서 시작됐다. 우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