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쇄쇼핑가족’ 박지윤 “식품 구입에 돈 제일 많이 쓴다” 2015-08-12 10:59:00
나서는 방송인 박지윤이 자신의 소비 품목 중 식품 구입비가 가장 높다고 밝혔다. 박지윤은 “우리집 가족들이 다 먹성이 좋다보니 엥겔지수가 높은 편”이라며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신선한 제철 음식 재료를 구입하려고 신경 쓴다. 또 밖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외식할 일이 많아 식품 구입비가 높다”고 전했다....
쇼핑 어디서 할까? 온라인 유통가 대박 할인 기획전 돌입 2015-08-10 09:41:39
4개 품목의 총 100만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장바구니 합산 금액이 3만원이 넘을 경우 구매 금액의 5%(최대 1만원)를 할인 받은 후 결제 할 수 있다. 해당 상품군의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 시 `할인 및 제휴포인트 선택` 코너에서 결제할 카드를 선택하면 할인 금액이 바로 적용된다. G마켓 바로접속 후 PC와...
[상장 첫날 줌인] 흥국에프엔비, 식음료 글로벌 기업 도약 2015-08-07 14:35:26
외식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다양한 매출처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흥국에프엔비의 주요 품목은 과일농축액, 스무디, 과일주스 등으로 초고압살균공정과 동결농축 기술의 노하우를 적용했으며 비열처리 식음료로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과 맛, 영양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성장력을 바탕으로 흥국에프엔비는...
[탐방] 아프리카TV, '백주부' 못지않은 인기 BJ 포진…홈쇼핑·MCN도 접수할까 2015-07-13 11:00:00
개척한 플랫 ?업체다.외식 사업가 백종원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인기와 함께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코스닥 상장사다.이 회사 주가는 최근 한달 간 34% 넘게 급등했다. 연초 2만원대였던 주가는 지난달 23일 4만1450원까지 뛰어올랐다. 아프리카tv는 지난해 온라인게임...
놀부, 일본 오사카에 `Nolboo Chef`s Choice` 복합매장 오픈 2015-07-07 02:47:39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가 오는 17일 일본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이하 USJ)에 `놀부 셰프스 초이스(Nolboo Chef`s Choice)`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Nolboo Chef`s Choice`는 놀부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항아리갈비의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복합매장으로써...
흥국에프엔비, 증권신고서 제출‥8월초 상장 2015-06-30 16:40:04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국내의 유명 커피·외식 프렌차이즈 등 다양한 매출처에 납품 하고 있습니다. 흥국에프엔비의 주요 품목은 과일농축액(에이드베이스), 스무디, 과일주스 등 입니다. 지난해 매출액은 350억원이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익은 각각 80억원과 6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박철범 대표는 “흥국에프엔비는...
[창업 뉴 트렌드] 커피와 베이글의 만남…'뉴욕스타일 카페' 뜬다 2015-06-22 07:01:05
품목으로 가장 많이 팔릴 수 있는 잠재성이 있다는 것이 미국에서 증명됐기 때문에 상품성과 다양성을 갖출 수 있다면 베이글카페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기대했다.공정거래위원회에 정보공개서를 등록한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수가 300개를 훌쩍 넘어섰다. 레드오션 시장이라는 평가가 나오는 이유다....
'메르스 사태' 한달…늘어나는 은둔족·예방족 2015-06-17 20:34:55
같은 기간 매출이 12% 증가했다.이 같은 몇몇 특수 품목을 빼고는 소비가 급감했다. 외식이 줄어들어 식당 자영업자의 피해는 심각한 수준이다. 한국외식산업연구원 조사에 따르면 8~14일 560개 외식업체의 평균 매출은 2주 전보다 38.5% 급감했다.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객도 가파르게 줄었다. 서울 대중교통 이용객...
메르스 여파, 소비자 마트상품 구매 `온라인과 모바일로` 2015-06-09 16:03:07
성장해, 인파가 많은 외식보다는 집에서 간단하게 가족끼리 조리해 먹는 식생활이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을 통한 생필품 구매도 높아졌다. 화장지(440%), 세제(600%), 비누(460%) 등의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 증가율을 보였는데, 이 역시 마트에 가지 않고 구매하려는 최근의 고객패턴 변화가 반영되었다고...
이마트, 생활용품매장 첫선…이케아와 '일산대전' 2015-06-08 21:18:25
욕실, 키즈, 주방 등 8개 카테고리 5000여개 품목을 판매할 예정이다. 매트리스, 침대 등은 일본 니토리 퍼니처와 제휴해 들여온다.취급 품목 수는 이케아 국내 1호점인 광명점(9500여개)보다 적지만 서비스에서 차별화를 꾀했다는 평가다. 침대와 수납장 등 부피가 큰 상품에 한해 무료 배송 및 조립 서비스를 제공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