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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 건자재 '부활의 노래' 2014-05-15 21:34:33
있는 600여개 대리점 네트워크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홈쇼핑을 통한 판매도 늘리고 있다. 2012년 12월 건자재 업체로는 처음으로 tv홈쇼핑을 통해 물건을 팔기 시작한 뒤 지금까지 30회가량 진행했다.최근 들어서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위메프를 통해서도 창호를 팔기 시작했다.lg하우시스는 올해 내...
KT, 영업 재개후 15만명 가입…"저가폰 비중 43%" 2014-05-12 11:42:16
등 현장을 ‘빠른 조직’으로 탈바꿈시켰다. 유통채널에 대한 재정비도 진행했다. kt는 단독 영업을 재개하며 단말기 출고가를 인하했다. 올해 새로 오픈한 매장 수는 작년 동기간 대비 1.8배 증가했고, 대리점들의 사전 단말기 확보물량도 연초 대비 1.6배 늘었다. kt는 무엇보다 인기몰이의 핵심 비결을 '...
'제2 남양유업 사태' 막는다…대리점에 '물품 떠넘기기' 금지 2014-05-11 21:30:53
‘대리점 고시’로 불리는 이 고시는 지난해 남양유업 대리점에 대한 본사의 불공정행위가 사회 문제로 불거지면서 마련됐다.고시에 따르면 본사-대리점 간 불공정거래 금지 유형은 총 6가지다. 우선 본사는 대리점주가 주문하지 않은 제품을 일방적으로 공급해선 안 된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 비인기 제품,...
스트리트캐주얼, 메인 스트림으로 ① 2014-05-08 18:28:11
대리점, 11개 백화점에서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백화점에서는 진 캐주얼부터 볼륨 캐주얼 브랜드 등과 같은 층에 구성돼 있다. 이같이 유통 채널의 확대를 이룰 수 있던 요인은 상품을 제일 순위로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것에서 찾을 수 있다. 조영진 트렌텍스 대표는 “유통별로 대리점은 디키즈의 색깔을 반영해...
중국인은 동대문, 일본인은 남대문 2014-05-07 21:36:24
시내 면세점에서, 일본인은 화장품 대리점 등 소규모 전문점에서 쇼핑을 많이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대한상공회의소는 지난달 한국 관광을 마치고 출국하는 중국인과 일본인 각 150명을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쇼핑 장소(복수 응답)를 조사한 결과 중국인의 76.7%가 시내 면세점을 꼽았다고 7일 발표했다. 중국인은 시내...
<단말기 유통법 국회 통과로 통신주 전망 '맑음'> 2014-05-07 10:45:54
지출할 이유가 사라지게 된다. 이통사들은 대리점과 판매점에 대해 정책장려금(고가요금제 유치에 대한 장려금및 페널티), 모집수수료(신규고객 유치 규모가 커질수록 높아지는 수수료), 관리수수료(신규 가입 후 가입자 월 요금의 일정 부분 수취) 등의 형태로 수수료를 제공해왔다. 이 수수료는 대리점과 판...
5월 프랜차이즈 업계 `통 큰 이벤트`...혹시 행운이 내게? 2014-05-02 18:03:11
맞아 유통 및 외식업계 등에서 소비자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손품을 팔아 잘만 찾아보면 가계 지출을 줄이면서 여유로운 라이프를 즐기거나 지갑을 두둑하게 해줄 행운의 기회를 거머쥘 수 있다.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가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들은 참여 방법이 쉽고 간단한 반면 경품 규모는 상상을 초월, 이른바 ‘통...
불공정 신고한 '乙' 보복 땐 처벌 2014-05-01 21:07:11
보복 조치 금지 조항은 하도급법, 대규모 유통업법에는 담겨 있지만 불공정거래 행위를 두루 다루는 공정거래법에는 관련 조항이 없어 실효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있었다.실제 지난해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제품을 강제로 대리점에 떠안겨 판매토록 해 문제(밀어내기 관행)가 됐던 ‘남양유업 사태’처럼...
1년 우여곡절…'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 국회 상임위 통과…제조사 보조금 규제…휴대폰 값 내릴까 2014-04-30 21:30:45
수 있게 된다.휴대폰 대리점과 판매점 등이 이번 법안으로 피해를 볼 것이라는 주장도 나온다. 장려금이 일률적으로 묶일 경우 중소 규모 대리점과 판매점은 고객을 유인할 수단을 잃게 된다는 설명이다. 소비자가 휴대폰을 다른 기종으로 바꾸는 수요도 줄어 유통점들이 타격을 입을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된다.안재석 기자...
[Leisure] 공기 주입 3분만에 뚝딱…英 '캠파' 국내 상륙 2014-04-30 07:00:29
캠핑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기존 캠핑용품 유통 회사나 대리점에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를 없애 온·오프라인에서 기존 유사 브랜드 대비 최대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리점 수수료율이 30~50%인 점을 감안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과 만나는 게 충분히 가능하다는 설명이다.이경구 i&c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