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드캡투어 `영상 챌린지` 연다…"스타트업 상생 프로젝트" 2021-04-13 09:18:58
소재로 레드캡투어의 기업 이미지를 연상시킬 수 있는 자유 형식의 1분 이내 홍보 동영상 공모전이다. 선정된 스타트업에겐 상금이 지급된다. 또 레드캡투어의 영상제작 파트너 사로 등록돼 레드캡투어와 레드캡렌터카의 공식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레드캡 영상 챌린지’는 예비 창업자나 사업등록증 기준 창업...
프로 스포츠에도 '경제이론'이 숨어있다 2021-04-12 09:01:08
이미지 제고 등 기능을 하기도 합니다. 스포츠에는 또한 경제학적 함의가 들어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난해 5월 펴낸 스포츠산업 백서에 따르면 2018년 기준 세계 스포츠산업 규모는 1조3000억달러(약 1473조원)에 달합니다. 야구 농구 미식축구 등 프로리그가 활발한 미국이 5397억달러(약 611조원), 축구가 강한...
굿즈 판매·마케팅·가격차별…스포츠에도 경제원리 작동 2021-04-12 09:01:07
신한은행은 연간 80억원 정도를 후원금으로 쓰지만 홍보효과는 한 해 2400억원 규모를 넘어서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보통 올림픽, 월드컵, F1(포뮬러 원) 자동차 경주대회를 3대 스포츠 이벤트(F1 대신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꼽기도 함)라고 하는데 이를 후원해 독점적 마케팅 활동을 보장받는 공식 후원업체들은 투...
온앤오프, 첫 리패키지 앨범 티저 공개…28일 컴백 기대감 UP 2021-04-09 13:28:00
OF ONF)'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미래의 도시가 연상되는 낯선 공간에 온앤오프의 새 앨범 발매를 홍보하는 길거리 광고판이 세워져 있다. '21-04-28'이라는 온앤오프의 앨범 발매일과 함께 앨범명 '시티 오브 온앤오프'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바이올렛 컬러의 빛이 뿜어져...
'탈세·낙태' 공격 박수홍, 갈비탕 1만3000세트 '완판'…"힘 얻었어요" [종합] 2021-04-07 10:16:36
등을 주장하며 이미지 흠집내기가 이어지던 상황이었다. 박수홍 역시 이런 상황을 모르지 않고 있다. 다만 하나하나 대응하기 보다는 본업에 집중하면서 상황의 추이를 지켜볼 것으로 알려졌다.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에스 노종언 변호사는 지난 5일 고소장 접수 사실을 알리면서 "박수홍은 일방적인 사생활 폭로...
하차에 30억 손배소 소송까지…연예계 학폭 여진 계속 [이슈+] 2021-04-02 14:19:46
클레임 제기, 기대매출감소, 회사 이미지 손상 등의 피해가 초래됐다고도 했다. 이에 "키이스트 측과 손해배상에 대한 협의를 성실히 진행하고자 했으나, 키이스트 측의 비협조로 인해 부득이하게 이 사건 소를 제기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지수 소속사 키이스트는 제작사의 입장을 반박했다. '비협조했다'는...
이 시국에…마스크 벗고 만우절 이벤트 진행한 대학생들 2021-04-01 19:21:03
모임 진행에 마스크까지 착용하지 않아 학교 이미지가 실추됐다"고 지적했다. 방역 수칙을 위반한 것으로 추측되는 해당 사진은 현재 삭제됐다. 논란이 커지자 해당 단과대 학생회는 "마스크 미착용 등 방역수칙 준수 통제가 이뤄지지 못했고, 5인 이상 밀집한 상황에 신중한 대처가 부족했다"고 사과했다. 한편, 대학교 ...
신보,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 개최 2021-04-01 10:01:32
신보,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 개최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신용보증기금은 국민이 공감하고 함께하는 홍보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2021년도 신용보증기금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제는 ▲ 타 보증기관과 차별화된 신용보증기금 브랜드...
노사발전재단, 고용노동정보지 "Korea Labor Review" 2021년 1호를 발간하였다 2021-04-01 09:40:09
Labor Review`는 우리나라 노사관계 홍보를 통한 국가 이미지 개선과 고용노동분야 국가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지난 2005년부터 노사발전재단을 통하여 계간지(연 4회) 형태로 국ㆍ영문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국내ㆍ외 정부기관과 국제기구를 비롯하여 각 국의 노동조합, 상공회의소, 경제단체 등에 발송되어 지속적으로...
삼양식품, 불닭소스 브랜드 모델로 이수근 기용 2021-03-29 14:33:14
한 스푼'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불닭소스 5종 홍보 활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삼양식품은 "음식을 완성시키는 만능소스이자 킥소스인 자사 불닭소스와 남다른 센스와 재치로 예능에서 빠질 수 없는 '키맨' 역할을 하는 개그맨 이수근의 이미지가 부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