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분기 실적둔화 '비상'…영업이익 전망치 크게 하락 2013-11-12 06:30:09
상업서비스(39.6%), 제약(12.0%), 증권(7.2%), 내구소비의류(4.1%), 미디어(1.4%), 자동차와 부품(0.5%)의 전망치도 높아졌다. 현대차의 4분기 영업이익 전망치는 2조3195억원으로 3분기 2조101억원보다 15.4% 크고, 작년 동기 1조8542억원보다는 25.1% 크다. 유통업체인 롯데하이마트는 영업이익이 작년 동기보다 85.6%...
4분기 실적둔화 '비상'…영업이익 전망치 크게 하락 2013-11-12 04:04:05
상업서비스(39.6%), 제약(12.0%), 증권(7.2%), 내구소비의류(4.1%), 미디어(1.4%), 자동차와 부품(0.5%)의 전망치도 높아졌다. 현대차[005380]의 4분기 영업이익 전망치는 2조3천195억원으로 3분기 2조101억원보다 15.4% 크고, 작년 동기 1조8천542억원보다는 25.1% 크다. 유통업체인 롯데하이마트[071840]는...
큐브엔터 인수한 "IHQ, 나도 한류 기획사" 첫 보고서 2013-11-11 08:40:13
하쿠호도dy미디어파트너스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하쿠호도dy미디어파트너스는 올해 5월 1일부터 2016년 4월 30일까지 3년간 일본 내 비스트에 관한 전속 매니지먼트 권리를 갖고, 총 80억원을 3년간 최저 보상액으로 지급하는 내용이다. 이에 따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매년 26억~27억원의 기타 매출이...
[마포 한강 2차 푸르지오②입지]더블역세권 합정역과 바로 연결, 뜨는 상권 홍대앞 2013-11-11 07:29:00
3정거장에 불과하고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까지도 4정거장이다. 공덕역을 통해 여의도로 이동하거나 시내로 시내로 이동하기로 편리하다. 더블역세권으로 유동인구가 많아 주변에 대형마트, 영화관, 상업시설 등 생활편의시설 인프라가 풍부한 점이 특징이다. 단지 저층부는 물론이고 지하철과 연결되는 근린상가에도...
소액투자로 임대수익, 상암 두산위브로 노후대책 2013-11-07 13:08:00
계속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두산건설은 dmc(디지털미디어시티)와 2㎞ 정도 떨어져 있는 서울 마포구 성산동에 ‘상암 두산위브센티움’ 325가구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지하 5∼지상 15층 1개동 325실이며, 51∼63㎡의 소형으로 이뤄졌다. 지하철 6호선 마포구청역과 인접해 있고, 강변북로, 내부순환도로, 제2자유로 등...
정식 허가 받은 서울 ‘코업시티 호텔’ 분양 투자자들 관심 집중! 2013-11-06 12:38:00
인근에 네오 컬쳐 시티, 미디어 아트센터 등 대규모 문화 생활단지가 완공될 예정이라 미래가치와 내.외국인 수요자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분양 관계자는 “준공이 완료된 상태로 투자 즉시 수익이 지급되어 계약 후 1~2년을 기다리는 일반 분양 물건에 비해 수익성이 월등히 좋다. 또...
'월드오브탱크' 코리안 리그 시즌2 참가 접수 개시! 2013-11-04 16:40:27
인터넷미디어 곰tv는(대표 곽정욱, http://kr.gomtv.net) 오는 11월 4일부터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이 주최하고 곰tv가 주관하는 '월브 오브 탱크'의 e스포츠 리그 '월브 오브 탱크 코리안 리그(world of tanks korean league, 이하 wtkl)' 시즌2 의 예선 참가접수를 시작한다. wtkl...
기아차, 달콤하고 익숙한 기아 香으로 고객 유혹(종합) 2013-10-28 11:55:18
기아자동차[000270]는 28일 강원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미디어 설명회를열고 브랜드 정체성을 후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아 향'(KIA Fragrance)을 공개했다. 이는 시각·청각·후각 등 오감을 활용해 기아차를 체험하도록 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인 '오감브랜딩'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기아차, '기아 향' 출시하며 오감 마케팅 확대 2013-10-28 11:24:37
활동을 소개하는 미디어 설명회를 개최했다. 28일 기아차에 따르면 이 날 선보인 '기아 향'은 후각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 개발됐으며, 자동차 공조시스템에 적용해 '오감브랜딩'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감 브랜딩은 소비자가 오감의 일부 요소를 단편적으로 느끼게 하는...
기아차, 브랜드 감성 담은 '기아 香' 선보여 2013-10-28 11:00:34
강원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미디어 설명회를 열고 기아 향을 공개했다. 이는 시각·청각·후각 등 오감을 활용해 기아차를 체험하도록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인 '오감브랜딩'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기아차는 앞으로 신차 공조시스템에 기아 향을 적용하는 등 오감을 통한 브랜드감성 체험에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