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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금융硏 "저금리로 당분간 은행 실적 개선 어려워" 2015-08-10 17:33:33
해외펀드에 대한 비과세 범위 확대에 따라 글로벌 시장에 대한 투자는 새로운 국면에 들어설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생명보험업의 경우 저축성보험의 수수료체계 개편에 따라 판매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고 자본 규제 강화에 따라 자본비율이 악화될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하지만 신종신보험으로 대표되는 보장성...
'낮은 보험료+강한 영업력'…삼성화재 "따라올테면 따라와 봐" 2015-08-07 07:10:00
손해율 안정화, 일반보험에서의 수익기반 확대 등을 통해 헤쳐 나갈 계획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상당한 자산을 갖고 있는 고령층을 겨냥한 상품을 개발하면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을 것”이라며 “불안정한 경기 상황과 미비된 사회안전망으로 인해 보장성 보험의 잠재 수요도 더 늘어날 수...
투자여력 업계 최고…일반보험 부문, 해외 진출 성공 가능성 높아 2015-08-07 07:00:33
것으로 전망한다. 2013년 이후 강화된 ‘보장성 신계약 집중’ 전략이 인담보 신계약 판매 확대로 나타나고 있다. 인바운드 영업 중심으로 자동차보험의 우량 계약 유입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다만 비경상적 비용 요인이 3분기 실적에 부담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작년 삼성물산 지분을 취득했는...
"1등 경영의 비결은 신뢰"…자녀부터 자동차보험까지 맞춤 보장 승부 2015-08-07 07:00:16
장기보험 확대를 통해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 구성을 지속적으로 꾀하고 있다. 회사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기 위해서다. 견실경영에 대한 안 사장의 뚝심은 저축성 보험에서 보장성 보험 위주로 상품 판매 변화를 이뤄내고 있다는 평가다.자녀보험 만기 30세 상품 내놓아삼성화재는 차별화되는 보험상품...
은행·증권에 보험까지 한 곳에서 2015-08-03 17:13:34
팔지 않고 이쪽에서는 보장성 보험 위주로만 팔 것입니다. 그 쪽에서 집중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중복해서 팔지는 않을 겁니다.” 하나생명은 이미 지난 1일 압구정PB센터에 입점해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본사에서 파견된 직원이 기존 방카슈랑스 창구에서는 취급할 수...
'은행·증권·보험' 한 곳에…복합점포 경쟁 가속 2015-08-02 18:03:42
복합점포를 보유하고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보장성 보험 수요가 큰 곳이 어딘지 살펴보고 있다”며 “연내 보험사 입점을 완료할 것”이라고 말했다.은행계 보험사들이 복합점포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자 전업계 보험사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삼성·한화·교보생명 등은 은행계...
하나생명, 보험업계 첫 복합점포 개점 2015-08-02 14:02:24
하나생명은 복합점포에 별도의공간을 마련해 보장성 상품인 '(무)건강한종신보험'을 판매한다. 하나생명은 "설계사에 지급되는 수수료가 없어 일반 종신보험보다 저렴하고, 연금전환 기능을 갖춰 노후자금으로 활용하기에도 유용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하나생명은 앞으로 하나은행·하나대투증권과...
올 1∼5월 세수 작년보다 6조원 증가…진도율 1.8%p↑(종합) 2015-07-21 09:59:26
적자 폭이 확대되고 있다. 올해 1∼5월 세외수입과 기금수입 등을 합친 총수입은 159조3천억원, 총지출은이보다 많은 169조원으로 통합재정수지는 9조7천억원 적자였다. 정부 살림살이를 파악할 수 있는 대표적 지표인 관리재정수지(국민연금·고용보험기금 등 사회보장성기금을 제외한 재정수지) 적자 규모는...
신한생명 하반기 전략회의 "인정받는 회사 만들자" 2015-07-18 12:00:06
'ToP3'는 생산성 제고·유지율 개선·보장성 확대를 뜻한다. 신한생명은 이를 달성하기 위한 판매 채널별 영업 전략을 수립했다. 신한생명은 또 소비자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개선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기 위해소비자중심 경영(CCM) 선포식을 진행했다. 이성락 사장은 "가치의 관점에서 인정받는...
신한생명, 하반기 보장성보험 판매 집중…전략회의 개최 2015-07-18 12:00:00
‘Top3’는 ‘생산성 제고, 유지율 개선, 보장성 확대’입니다. 신한생명은 올해 전략목표 달성을 위해 설계사채널은 회사의 가치 개선을 위한 효율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텔레마케팅채널은 규모에 맞는 생산성 향상에 초점을 뒀습니다. GA채널의 경우 보장성 상품의 점유율 증대 및 완전판매문화 정착을 위한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