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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라이트 유해성 증거 없다"…안전성 입증 나선 LED 마스크 2020-06-16 15:12:27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외부 공인 기관을 통해 제품의 효과 및 안전성에 대한 의과학적인 연구와 검증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은 LED마스크에 사용되는 블루모드가 눈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기 위해 외부 인증기관을 통해 시험했다고 밝혔다. IEC코리아를 통해 시행한 인체적용시험 결...
집에서도 산에서도 남자도…레깅스 '코로나 국민복' 2020-06-16 13:49:18
레깅스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다이나핏은 여성용과 남성용 팬츠레깅스로 ‘플래쉬 결합형 타이츠’를 내놨다. 여성용의 경우 레깅스에 3부 길이의 반바지를, 남성용은 이보다 조금 긴 4부 반바지를 더한 제품이다. 이 같은 레깅스 업계의 인기는 관련 기업 실적 호조로도 이어졌다. 안다르는 올 1분기 매출이 전년 동...
온라인 패션몰 'W컨셉' 매각 급물살 2020-06-15 17:21:52
전환했다. W컨셉 인수에는 무신사 등 패션 관련 기업과 국내외 사모펀드가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W컨셉이 패션에 민감한 2030 여성이 주로 이용하는 대표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잡으면서 추후 성장성이 있다고 판단해서다. W컨셉은 남성 제품에 강점이 있는 무신사에 이어 온라인 패션 플랫폼 2위 회사다. 매각 성...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과일 디저트 `썬키스트 프레시 컷` 국내 독점 판매 2020-06-15 13:37:33
공략에 나선다. 신선서비스기업 한국야쿠르트는 지난달 `썬키스트` 브랜드 아시아 지역 공식 사업권자인 에프비홀딩스와 한국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했다. `썬키스트` 프레시컷` 제품군의 국내 유통 및 판매에 대한 독점 권한을 갖는 계약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계약을 통해 썬키스트의 첫 번째 과일 디저트 제품인...
FASHION DESIGNER, ART WORK ㊤ 2020-06-12 11:55:00
것은 파격적이었다. 여성의 곡선미, 누드 등 다양한 키워드의 판타지를 패션과 접목해낸 모습에 새로운 ‘구찌 마니아’들이 찾아왔다. 이후에는 2004년 자신의 이름을 내건 코스메틱 브랜드 ‘톰 포드’를 론칭하며 세상을 더욱 놀라게 한다. 그토록 자신 있던 섹슈얼 코드는 이번에도 빈번하게 활용되었다. 향수, 립스틱...
벤처기업협회, 일자리 창출 등 7개 분야 79개사 ‘2020년 우수벤처기업’ 선정 2020-06-11 13:11:00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선정됐다. 브랜디는 여성쇼핑앱 ‘브랜디(BRANDI)’를 비롯해 남성쇼핑앱 ‘하이버(HIVER)’, 쇼핑몰 창업지원 서비스 ‘헬피(HELPI)’를 운영하고 있는 패션 벤처기업으로, 올해 연말까지 개발자 100명을 목표로 대규모 채용을 계획하고 있다. 글로벌 분야에는 총 15개사가 평균 수출규모 64억원,...
[PRNewswire] 하이센스, 2020년 말까지 수백만 명의 축구 팬 위한 UEFA.tv 출시 2020-06-11 12:03:53
축하할 것이다. 라이브 콘텐츠와 관련해서는 UEFA의 유소년, 여성, 풋살 스트리밍을 지원하며, UEFA 주요 대진 실황도 만나볼 수 있다.(*) 접속 하이센스 고객은 앱에서 간단한 등록 절차를 통해 UEFA.tv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UEFA 디지털 계정 보유자는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된다. * 일부 지역에서 지역 제...
씨크릿우먼, 롯데백 김포공항점에 26번째 오픈 2020-06-10 15:35:16
통해 성장한 여성벤처기업으로, 전국에 10만 여명의 고객을 보유 중이다. 김영휴 씨크릿우먼 대표는 “헤어웨어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헤어 스타일링을 ‘간편함’이라는 키워드로 승화시킨 패션 아이템”이라며 “여성들에게 편리함과 멋을 통한 자신감을 부여해 자신을 발전시키는 데에 필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민지혜의 뷰티톡] 로열티가 사라진 시대, 공식은 깨졌다 2020-06-10 14:01:55
화장품은 여성들의 필수품입니다. 요새는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는 남성들도 늘었죠. 점점 많은 기업들이 화장품 시장에 뛰어드는 것도 '여전히 성장하는 산업'이라는 판단 때문입니다. 그래서인지 신규 화장품 브랜드들이 끊임없이 시장에 나오고 있습니다. 신기한 건 들어보지 못한 신생 브랜드인데도...
이건희 신경영 선언 27주년…삼성, 축제는 커녕 '초비상' 2020-06-07 06:30:00
D램을 내놓으며 오늘날 세계 반도체·스마트폰 선두 기업이 되는 토대를 닦았다. 생산현장에서 불량이 발생하면 가동을 중단하고 문제점을 완전히 해결하는 '라인스톱제', 불량 무선전화기 15만대를 수거해 태워 없애는 '화형식' 등도 유명한 일화다. 신경영 선언을 기점으로 인사·조직 면에서도 학벌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