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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년사> 최연혜 코레일(한국철도공사) 사장 2015-01-02 15:42:41
경영개선으로 공사 출범당시 5천억원에 달하던 영업적자를약 780억원의 흑자로 전환시키며, 창립 이후 최초의 영업흑자라는 기념비적 성과를이뤘습니다. 23일간의 최장기 파업의 후유증을 극복하며 70회가 넘는 노사간 대화로 방만경영 과제를 해소해 상생의 노사문화를 구축하고, 국제철도협력기구 OSJD 제휴회원이...
담배 한 개비에 225원…잘못 피면 "10만원' 추가요" 2014-12-29 17:26:56
요금을 인상한지 3년이 돼가고 지하철은 연간 적자가 5000억 원, 시내버스는 3000억 원에 달해 요금인상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이다. 인천시 산하 인천교통공사도 적자를 줄이기 위해 내년 상바기 인천지하철 기본요금을 현재 1050원에서 200원 인상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지하철도 새로운 모습으로 변모한다. 지하철...
'신의 한수' vs '아베노믹스 폐기'…日 총선, 국내 증시 영향은? 2014-12-14 11:25:11
중단에 따른 에너지 수입증가로 28개월 연속 무역적자를 기록해 엔화 약세의 유지가 불가능한 상황에 까지 이르렀다"며 "이에 따라 선거 승리에도 엔화 약세 지속이 어려워 내년을 기점으로 일본과 한국의 신용등급이 역전할 가능성도 있다"고 봤다.아베 총리로서 최악의 경우는 과반의석 확보에 실패하는...
서울 대중교통 환승 제한, 5회에서 3회로 제한…무슨 일? 2014-12-09 20:32:41
1단계로 시계외 노선에 우선 적용하고, 2단계로 전체 노선에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며 운송 수입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울과 수도권의 환승 허용 범위를 재검토하고, 현재 최대 환승 가능횟수인 5회에서 3회로 줄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재무구조나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에 대해선 강력한 페널티를 부여하는 버스...
서울 대중교통 환승 제한…2년에 한 번씩 요금 인상 추진 中 2014-12-09 19:17:56
1단계로 시계외 노선에 우선 적용하고, 2단계로 전체 노선에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며 운송 수입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울과 수도권의 환승 허용 범위를 재검토하고, 현재 최대 환승 가능횟수인 5회에서 3회로 줄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재무구조나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에 대해선 강력한 페널티를 부여하는 버스...
서울 대중교통 환승 제한에 2년마다 요금 인상까지…'날벼락' 2014-12-09 18:05:02
1단계로 시계외 노선에 우선 적용하고, 2단계로 전체 노선에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며 운송 수입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울과 수도권의 환승 허용 범위를 재검토하고, 현재 최대 환승 가능횟수인 5회에서 3회로 줄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재무구조나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에 대해선 강력한 페널티를 부여하는 버스...
서울 대중교통 요금 2년마다 인상··환승도 5회에서 3회로 축소 2014-12-09 14:38:48
계획이다. 완전거리비례요금제도 도입, 단독·환승 구분없이 같은 거리를 이용할 경우 동일 요금을 부과해 형평성을 높이기로 했다. 완전거리비례요금제는 1단계로 시계외 노선에 우선 적용하고, 2단계로 전체 노선에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시는 아울러 운송 수입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울과 수도권의 환승...
서울 대중교통 요금 2년마다 인상…환승 3회로 제한 2014-12-09 11:41:18
했다. 완전거리비례요금제는 1단계로 시계외 노선에 우선 적용하고, 2단계로 전체 노선에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시는 아울러 운송 수입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울과 수도권의 환승 허용 범위를 재검토하고, 최대 환승 가능횟수도 현재 5회에서 3회로 줄일 방침이다. 이외에도 버스 적자를 최소화하기 위해 시내...
서울시, 이르면 10일께 지하철 합병안 발표 2014-12-04 09:30:35
관리해왔다.서울메트로가 단독으로 관리하던 노선을 나눠 서울도시철도공사에 준 것은 '비교경쟁'을 통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지만 오히려 비용 중복 등 문제로 지적을 받아왔다.20년간 분리운영을 한 결과 현재 서울 지하철의 적자는 연간 5000억 원에 이른다.서울시는 지난해 컨설팅 업체 맥킨지에 산하...
"대한항공, 4분기 실적 모멘텀 예상…목표가↑"-KTB 2014-11-11 07:25:21
정체도 지속됐으나 저수익 노선 정리 및 공항관련 비용 절감 등으로 영업이익은 선전했다"고 말했다. 주요 국제노선은 모두 역성장했다. 신 연구원은 적자노선 정리와 세월호 참사 여파에 따른 소비위축, 9월초 이른 추석 이후 수요 공백 등을 원인으로 꼽았다.올 4분기에는 유가하락 및 기대 이상의 항공 수요로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