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장 됐으면 출세했네" 소리 듣던 고졸 여사원, 입사 34년만에 건보공단 첫 여성임원 됐다 2013-07-18 17:13:50
소득 이외에도 재산, 성별, 나이 등을 기준으로 하는 보험료 부과체계를 소득 중심으로 개편하는 것이다.고은이 기자 koko@hankyung.com ▶ '女직원 성추행'도 모자라 성매매업소를… ▶ 9년간 동거하다 다른 남자 아이 낳고는… ▶ 불륜녀, 교감보다는 '스킨십'할 때가…반전 ▶ 여직원, 가슴파인...
충돌·폭발사고 보험금지급‥8월 최다 2013-07-18 12:28:25
발생했습니다. 한편, 충돌과 폭발로 인한 사고의 평균보험금은 남성이 35만원, 여성이 30만원이었고 낙상사고로 인한 평균보험금도 남성이 40만원, 여성은 36만원으로 남성이 높았습니다. 정태윤 보험개발원 통계서비스실장은 "성별·연령별·계절별·사고유형별 특성에 부합하는 상품개발 및 제공을 통해 다양한 사고...
[솔로 이코노미 시대 下]도시락·1인용밥솥·나홀로 여행까지…"1인 가구 특성 맞춰 상품 내놔야" 2013-07-18 10:00:29
5.1%포인트 증가했는데, 이는 증가폭 측면에서 모든 성별·연령별 구성비 중 가장 큰 규모다. 40∼50대 미혼 남성과 50대 이혼 남성의 증가가 중년 남성 1인 가구가 늘어난 주 요인으로 분석된다.소득 측면에서는 1인 가구의 소득이 2인 이상 가구보다 낮고, 두 부문 간 소득 격차도 확대되고 있었다.이는 1인 가구 중에서...
‘주름성형’, 더 이상 중년 여성들만의 전유물 아니다 2013-07-18 09:40:03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의 관심사가 되었다. 각종 외부 환경 및 잘못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젊은 층에게도 피부노화가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 이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도 적지 않은 까닭이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20대 중반부터 서서히 피부의 탄력이 감소해 30대가 되면 각종 호르몬이 감소되고 콜라겐이 손실되면서...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SK텔레콤, 전통시장에 첨단 기술 융합…SK텔레콤의 '소통' 메시지 전달 2013-07-17 15:30:33
어울린다는 걸 느낄 수 있다. 등장인물도 성별, 연령, 인종 등을 꼼꼼하게 고려하고 선정해 자연스럽게 ‘소통’의 의미를 표현하면서 중곡시장의 실제 상인들을 주연으로 출연시켜 현실감을 한껏 살렸다. sk텔레콤의 이번 광고는 ict를 통해 변화하는 새로운 미래 생활상을 제시해온 기존 광고들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IBK기업은행, 국민 마음 잡은 '66자의 마법'…"예금하면 기업을 살립니다" 2013-07-17 15:30:01
3편에서 광고모델의 연령과 성별을 확대했다. 2편에서는 송씨의 고령(88세)을 상쇄할 귀여운 아역 배우 김유빈 양을 출연시키며 광고 소비자의 폭을 단숨에 확대했다는 평가를 받았고, 3편에서는 파격적으로 일반인을 출연시키며 고객들과의 거리를 좁히려 노력했다. ‘기업은행을 이용하면 기업이 살아난다’는 단순한...
CJ 넷마블 '모두의 마블'-'몬스터팡팡' 1위 싹쓸이 2013-07-17 00:09:15
따른 '몬스터팡팡'의 연령별/성별 비율 '모아모아용'은 10대와 20대의 비율이 가장 크다. 10대는 30.91%, 20대는 33.27%이다. 남성과 여성의 비율은 큰 차이가 없다. 남성이 53.45%, 여성이 46.55%로 약간 더 높게 나타났다. ▲ 앱랭커에 따른 '모아모아용'의 연령별/성별 비율 '다함께 춤춤춤'은...
스타들이 몰고 온 ‘몸짱’ 트렌드? 2013-07-16 13:47:21
이른바 ‘몸짱’ 경쟁에서는 분야와 연령, 성별의 경계가 없는 것이 트렌드이다. 얼마 전 개그맨 김효진은 출산 후 15kg 감량에 성공하면서 화제가 됐다. 그는 기혼 여성의 무한한 가능성을 몸소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개그맨 권미진 역시 식단조절과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헬스걸’이란 칭호를 얻...
단순한 코 성형만으로는 부족하다? 얼굴 S라인 만들기! 2013-07-16 13:14:58
[이선영 기자] 요즘은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미(美)에 관심이 높은 사람이 많다. 젊은 층은 대개 tv나 인터넷 등의 매체를 통해 예쁘고 잘생긴 연예인들을 보고 자라며 미의 기준을 형성한다. 좀 더 예뻐질 수 있는 헤어스타일, 의상, 화장법 등에 관심이 많으며 스스로도 특정 연예인처럼 예뻐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도...
삼성硏 "급증하는 1인가구 맞춰 상품 내놔야" 2013-07-16 10:40:46
5.1%포인트 증가했는데, 이는 증가폭 측면에서 모든 성별·연령별 구성비 중 가장 큰 규모다. 40∼50대 미혼 남성과 50대 이혼 남성의 증가가 중년 남성 1인 가구가 늘어난주 요인으로 분석된다. 소득 측면에서는 1인 가구의 소득이 2인 이상 가구보다 낮고, 두 부문 간 소득격차도 확대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