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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위니아만도, 프라우드 4관왕 기념 할인이벤트 2013-11-21 11:02:01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더 퍼스트 앤 베스트(The First & Best)'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라우드가 하반기 이노스타 혁신상품,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굿 디자인 어워드, 핀업 디자인 어워드 등 품질과 디자인 부문 4관왕 차지한 것을기념하기 위한 행사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LG전자, 해외서 구매혁신 경쟁력 인정 2013-11-21 11:01:33
혁신력과 구매 전문인재 양성에 대한 투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LG전자 GP(일반구매) 담당 엄재웅 상무는 리더십 부문 대상을 받았다. 엄 상무는 2008년 LG전자에 입사해 2010년도부터 GP조직을 총괄하며 글로벌 구매 역량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구매리더협회는 구매 관련 조사, 교육,...
대한항공, `페리에-주에` 샴페인 신규 서비스 2013-11-21 11:01:01
세계 최고 명품 와인글라스인`리델(Riedel)글라스`를 선보이며 기내 서비스를 한 층 업그레이드합니다. 조현아 부사장은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명품 샴페인과 와인글라스를 서비스 하게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한항공은 끊임없는 서비스 변화와 혁신으로 세계 최고의 명품 항공사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中 퍼펙트월드, 글로벌 전략 발표회 개최 2013-11-21 11:00:58
상품의 다양화, 글로벌 혁신과 소비'라며 '올해 중국에서 열린 제11회 차이나조이(chinajoy 2013) 기자회견에서 퍼펙트월드는 처음으로 차세대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기술 개발 계획을 발표했고 이번 서울 글로벌 전략 발표회를 통해 퍼펙트월드의 앞선 기술력을 토대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고 게임을 중심으로 전...
현오석 "창조경제, 민관 협력해야 실현" 2013-11-21 10:40:32
전략은 창의와 혁신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라며 “그동안의 따라하기에서 탈피해 경제주체들의 사고와 인식, 제도의 대변혁을 요구하는 새로운 발전 패러다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창조경제 실현을 위해서는 정부와 기업, 민간의 협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정부와 민간이 끊임없는 소통과 협력을...
"중국 GDP서 소비비중 중장기 상승할 것" 2013-11-21 10:30:00
기술경쟁력과 혁신역량 강화를 반영해 수직적 분업구조를 수직 및 수평적 분업구조로 재편하는 한편 한국 신성장 산업과 중국 신흥전략산업간 경쟁과 협력을 통해 세계표준 공동 개발과 신시장 개척에 공동 대응해 나가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Jin Qi 중국인민은행 부총재보와 정영록 주중한국대사관...
노대래 "UCC·스마트폰앱 시장 감시 강화"(종합2보) 2013-11-21 10:22:34
이런 방침을 시사했다. 그는 혁신적인 시장 선점자에게 일정 수준의 선점 이익을 부여할 필요가 있다는점을 인정하면서도 선점자가 이익을 독차지하고 후발주자의 시장진입을 봉쇄하는 경쟁배제적 행위는 막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노 위원장은 "온라인 시장에서의 배제적 행위 유형을 분석해 주로 오프라인...
신제윤 금융위원장 "증시 문턱, 합리적으로 개선" 2013-11-21 10:13:33
혁신이 필수적이란 것.신 위원장은 "주식거래량의 구조적 감소 등으로 증권사의 위탁매매 중심 영업모델이 한계를 드러내고 대형 투자은행(ib)과의 경쟁력 격차도 더욱 확대됐다"며 "자본시장 참여자들의 역량 제고를 위해 시장에 의한 구조조정을 유도하겠다"고 밝혔다.이어 "인수합병(m&a)을 추진하는 회사에 인센티브를...
한전KPS, `화력 표준 정비절차서` 특허 등록 2013-11-21 10:05:16
서 열린 `2013년도 품질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화력 표준 정비절차서`를 개발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전KPS 품질경영실 윤현웅 실장이 `CQO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CQO(Chief Quality Officer)상`은 기업의 품질경쟁력과 품질경영혁신활동의 산업사회 보급 확산에 기여한 자를 선정하여 주는 상입니다.
[현장에서] 도쿄 모터쇼 옛 명성 되찾으려면··· 2013-11-21 09:57:18
혁신은 일본차 업체들이 핵심 시장인 미국에서 여전히 브랜드 신뢰를 얻고 있는 이유다. 모터쇼를 취재한 채영석 글로벌오토뉴스 국장은 "일본차는 맷집이 강하다. 기본기가 뛰어나 아무리 두들겨 맞아도 쉽게 쓰려지지 않는다"며 "직원들의 애사심이 강하다는 점도 일본차의 경쟁력"이라고 했다.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