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V방영 평택항 프리미엄 소형주택 인기 실감 3.3㎡ 500만원 2013-10-24 12:55:00
등 최고급 전문브랜드 건축자재들로 구성되어 세련되고 모던한 주거공간이 기대된다. 또한 서해안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 동서고속도로, 고속철도 등 교통의 최중심지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분양문의 : 1877-5522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풀무원샘물, `2013 춘천국제마라톤`에 네슬레 퓨어 라이프 후원 2013-10-24 10:22:00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현재 전세계 5개 대륙 42개 국가에서 1초에 1천 100잔씩 판매되는 세계 1위에 빛나는 생수 브랜드. 엄격한 네슬레 워터스의 기준으로 국내 출시된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600여 가지 자체 항목을 기준으로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매일 맛, 냄새 탁도...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뮈샤, 라움서 열리는 VVIP 행사 참가 2013-10-23 19:14:02
유명 스타들의 예물로 사랑받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며 한류 배우들의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링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에게는 이미 스타 주얼리로도 유명한 브랜드다. 한국을 대표하는 하이 주얼리 브랜드로써 ‘2009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과 함께 업계 최초 inno-biz, iso-9001 국가인증 획득 및...
한국MS, '브랜드 기프트카드' 홈플러스 출시 2013-10-23 18:58:14
말까지 오피스 브랜드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에게 무료 무선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이미 미국, 유럽 및 호주 등의 국가에서 판매가 활성화 돼 있으며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제품을 구매하는 주요...
아이페이스, 블루사피러코리아와 독점판매계약 체결 2013-10-23 16:46:03
러시아 국가 수출업체 블루사피러코리아와 협약 체결식 가져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대표 이종린)가 지난 22일 러시아 국가 수출업체 블루사피러코리아와 독점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체결식은 아이페이스와 블루사피러코리아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이페이스 본사...
싸이, 폭스에서 극찬 "한국 경제 성장시켰다" 2013-10-23 13:43:32
k팝 아이콘이 됐다. 한국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며 경제 성장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폭스'는 "미국 '빌보드'가 집계한 결과 소녀시대 등의 k팝 아이돌이 연간 34억 달러(약 3조 5,914억 2,000만원)의 수익을 냈다"고 밝혔다.또한 "한국은 예전에 다른 나라로부터 도움을 받던 국가다. 하지만 최근...
청주대 초정사업단, ‘제1회 초정광천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13-10-23 11:00:22
공식사이트(www.chojeongcontest.co.kr)를 참조하면 됩니다. 초정사업단 관계자는 "세종대왕의 안질을 치료하고, 미네랄이 풍부하여 세계 3대 광천수로 손꼽히는 초정광천수는 국가의 소중한 자원임에도 불구하고 관심 부족으로 낡은 과거의 산물로만 인식되어 왔다"면서 "최근 지자체와 기업, 대학 등이 활성화에 힘쓰고...
"새마을운동, 국가브랜드化…제2의 韓流로" 2013-10-22 21:29:27
사업의 시범국가로 선정, 현지 고위 관료에 대한 교육과 농촌 개량 등의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기재부 관계자는 “일부 개도국에서는 새마을운동(saemaul undong)을 발음 그대로 고유명사화해 부를 정도로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다”며 “한류처럼 국가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개도국 농촌개발 사업으로 확산시켜 나갈...
휠라(FILA), 2013 `테라 다운 재킷` TV CF 온에어 2013-10-21 12:54:45
시작했습니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www.fila.com)는 자사 전속 모델이자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인 손연재, 신인 연기자 조윤우의 러브 스토리를 테마로 한 `테라 다운(TERRA DOWN) 재킷` TV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휠라의 TV 광고는 스무살 손연재의 수줍은 러브스토리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패션의 soul을 만나다] 디자이너 계한희, ‘쎄 보이는 언니’의 반전 매력 2013-10-21 09:31:00
대부분의 디자이너들이 브랜드를 유지하면서 수익을 내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많은 디자이너들이 상업적인 부분과 타협해서 저가의 옷을 생산하고, 가격대를 낮추다보니까 옷의 퀄리티가 떨어지고 디자인도 밋밋해진다고 한다. “안타까운데 국내에는 그런 일이 좀 있어요. 그래도 컨셉코리아 같은 국가사업들을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