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수야! 놀자] 박남식의 신나는 수학여행-박희성의 맛깔난 잉글리시 2013-05-24 15:06:50
빅뱅~!! (가수 말고…^^;) 초고온, 초고밀도인 하나의 점이 폭발하여 현재의 우주가 되었다라는 팽창우주론, 다른 말로는 우주진화론~!! 그런데 여러분은 뻥~!하고 빅뱅이 터진 지 1초 만에 우주 전체의 청사진이 작성되었다는 사실을 아는가? 물론 과학자들의 생각이지만, 우주는 빅뱅 직후 1초 동안에 현재와 같은 모...
손호영 자살 시도…네티즌들 "악성댓글 간접살인" 2013-05-24 13:48:53
네티즌은 악플러들에게 "당신들의 댓글이 또 하나의 생명을 죽일 수 있다는걸 기억하라"면서 "표현의 자유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책임도 무겁다는 걸 아시길"이라며 일침을 놓았다. 또 다른 네티즌은 "(암으로 사망한) 가수 임윤택 씨가 아프다고 할 때도 일부 네티즌은 이를 거짓말이라고 했었다"며 "책임은 지지도 않으면...
신제윤, 금융지주 회장들과 첫 회동..하우스푸어 지원 본격 시행 2013-05-24 11:59:22
한편, 신제윤 위원장은 “금융은 신뢰를 생명으로 하는 산업”이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금융권 신뢰회복을 위해 금융지주회사 회장들이 책임감을 갖고 그동안 금융소비자 보호 문제가 발생했던 부문을 근본적으로 개선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또한, 대내외 경기둔화 등으로 금융권이 처한 여건이 어렵지만,금융회사...
[내 생각은] 정전협정일을 'DMZ의 날'로 2013-05-23 16:52:45
역사, 문화, 생태, 평화, 안보 등 스토리를 녹여내 평화와 생명의 산 교육장으로 만들어보자. 정전협정일인 7월27일을 세계에서 하나뿐인 ‘dmz의 날’로 정해 그 역사와 가치를 알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세계 평화와 희망의 발신 기지로서 dmz를 각인시킬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장승재 < dmz관광 대표 > ...
그리운 엄마의 손맛 살려 '요구르트의 神'이 된 남자…5년 만에 억만장자 대열에 2013-05-23 15:30:15
전단지 하나를 우연히 집어들었다. 미국 식품 대기업 크래프트가 지은 지 84년된 낡은 공장 하나를 처분한다는 내용이었다. “이거다” 싶었던 울루카야는 날이 밝자마자 공장이 있는 남부 에드메스톤으로 달려갔다. 그곳에는 얼룩으로 뒤덮인 회색 공장이 언덕에 위태롭게 서 있었다. 누구도 거들떠보지 않던 공장을 그는...
'천명' 송지효 솔직 당돌 어록, 누구에게나 할 말은 한다? "新 조선 여인" 2013-05-22 19:03:44
드러냈다. 그러다 8회에서 생명이 위독한 덕팔(조달환)을 두고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반드시 살려야 한다는 이호(임슬옹)의 말에 "저도 저하와 같은 마음입니다"라고 대답했다. 의녀의 신분으로서 감히 세자와 '같은 마음'이라는 말을 입에 담아 장금에게 혼쭐이나지만 '단지 마음이 같았을 뿐'이라며 당찬...
‘천명’ 송지효, 솔직+당돌한 어록 화제 ‘신 조선 여인다워~’ 2013-05-22 17:43:02
분에서는 생명이 위독한 덕팔(조달환)을 두고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반드시 살려야 한다는 이호(임슬옹)의 말에 “저도 저하와 같은 마음입니다”라고 대답한다. 의녀의 신분으로서 감히 세자와 ‘같은 마음’이라는 말을 입에 담아 장금에게 혼쭐이나지만 ‘단지 마음이 같았을 뿐’이라며 당찬 모습을 드러내 보는 이들로...
[한경에세이] 불확실성 시대의 해법 2013-05-22 17:10:49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 특히 생명보험사 최고경영자(ceo)인 필자에게 리스크 관리는 비즈니스의 근본적인 존재 이유와 연결된다. 보험은 예측하지 못한 위험에 미리 대비하는 가장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 수단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그러한 면에서 필자는 평생 보험인의 길을 걸어온 데 큰 자부심을 느낀다. 불확실성의...
[2013 보험 연도대상] 35만인의 꿈 '보험왕'…그 비결은 '정도 영업' 2013-05-22 15:35:01
교보생명 설계사 (명예전무)는 “진심을 담으면 어느 고객과도 통할 수 있다”며 “보험 상품을 파는 것보다 감동과 신뢰를 주는 게 우선”이라는 영업 철학을 전했다. 보험왕들은 완전 판매를 추구한다는 점에서도 비슷하다. 분 단위로 이동하는 보험왕들이지만 고객을 만나 보험 상품을 설명하는 데는 평균 2~3시간이...
[2013 보험 연도대상] 롯데손해보험 수원지점 이경자 설계사, '늘 처음처럼' 노력하다보니 보험왕 2013-05-22 15:30:18
게 영업의 비결"▶ [2013 보험 연도대상] 미래에셋생명 안산지점 고정희 이사 "전문성을 갖춰야 고객과 설계사 모두 윈윈"▶ [2013 보험 연도대상] nh농협생명 동해농협 정순덕 상무 "고객관리 수첩이 보험왕 만들었어요"[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