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감을 자극하는 이색 맛집, 방배역에 등장하다 2013-07-05 14:21:34
오감이라고 말한다. 맛있는 음식은 이러한 오감을 자극한다고 알려져 있다. 음식을 만드는 소리와 코 끝을 자극하는 냄새, 비주얼이 주는 눈의 만족감, 식기도구로 건드릴 때의 느낌, 혀 끝을 자극하는 맛 등 실제로 맛있는 음식을 기다리고 먹을 때는 오감이 크게 활성화 된다. 최근 이러한 오감만족을 선언하며 등장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갤럭시S4', 사진 찍고 음악·게임 즐기는 '삶의 동반자' 2013-07-03 15:30:23
샷’ 기능을 이용하면 촬영 당시의 소리나 음성을 사진과 함께 재생할 수 있다. 다양한 센서와 인식기술을 통해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도 얼굴이나 음성, 동작 인지만으로 사용자와 교감할 수 있는 신기술도 대거 탑재됐다. ‘에어뷰’ 기능은 이메일이나 사진폴더, 동영상 타임라인 위로 손가락을 올리면 정보를 미리 볼...
농심 메밀소바, 색다른 맛과 간편함으로 '인기몰이' 2013-07-02 13:29:35
만든 별첨 무블럭의 매운맛 품질을 업그레이드 했다. 블로그와 라면 관련 인터넷 커뮤니티에도 농심 메밀소바 관련 시식 후기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메밀소바는 출시 초기 여름철에만 판매하던 계절 제품이었으나 수요가 사시사철 꾸준해 지난해부터 연중 판매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의...
조우연 PD "'다같이 칼칼칼'은 액션 런게임" 2013-06-29 02:46:25
이 때 '칼'이라며 소리가 들리는데 이게 또 깨알같은 재미니 즐겨달라'고 이야기했다. ■ '더 진화된 게임을 원하는 것은 당연하다'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면서 처음 '다같이 칼칼칼'을 플레이 한 친구는 '도저히 하오마루(게임 속 캐릭터)를 막을 수 없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런게임의...
"죽느냐 사느냐" 금연법 PC방 매출 50% '뚝' 2013-06-28 14:26:24
소리 높아 pc방 전면금연이 시행되고 이제 20일이 지나고 있다. 그렇지만 벌써부터 많은 pc방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점점 더 어려워지는 현실 속에 적당한 자구책을 사방으로 모색하고 있다. 하지만 이대로 가면 어느 정도의 pc방이 살아남을지 짐작하기 힘들다. 특히 타 업종과 형평성을 지적하는 목소리도 크다....
조직내 '사회적 태만' 줄이려면 2013-06-27 15:30:11
소리를 지르는 상황에서는 세 번째 집단보다도 더 작은 소리를 냈다. 현실과 가장 비슷한 상황인 첫 번째 집단에서 사회적 태만이 가장 눈에 띄게 나타난 것이다. 이 실험은 집단 속에서 개인의 기여도를 측정할 수 있는가가 사회적 태만이 나타나는 핵심 조건임을 알려준다. 기업에서도 마찬가지다. 물론 사회적 태만이...
[VPR] 색다른 오토캠핑, ‘맛있는 캠핑’으로 떠나세요!! 2013-06-27 11:30:02
생활 방식 또한 캠핑의 매력. 자연의 빛과 소리에 눈뜨게 하는 캠핑의 놀라운 힘을 경험한 이들은 또다시 짐을 꾸린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좋은 에너지를 가득 충전하기 위해. 캠핑은 비용이 제법 많이 드는 고급 아웃도어 문화로 인식되고 있지만 누구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즐기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준비해야 ...
발리에서 `힐링`하고 싶다면? 2013-06-26 18:16:14
소리와 칵테일 한잔 즐겨볼 스미냑의 핫스폿으로 발길을 돌려보는 것이 좋다. 스미냑의 대표 럭셔리 호텔인 발리W호텔 근처에 위치한 쿠데타, 포테이토헤드는 세련된 음악이 흘러나오고 입구부터 로맨틱함이 풍겨져 나오는 곳으로, 단연 발리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는 곳이다. (사진=프리윌투어)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전문] 2007년 남북정상회담 회의록(3) 2013-06-25 12:02:01
새로운 공단만 세운다는 것은 허황한 소리고, 내 체면으로서도 더 요구한다고 말할 수... 공동으로는 안 되고 남측의 의향이면 의향이고, 남측에서 구상이라면 남측의 구상으로만 보도된다는 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공단하는 건 찬성할 수 없습니다. 개성이 뚜렷하게 만방에 시위했으면 모르겠는데....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개발 제품에 대해서는 회원들이 품평하여 생산 여부를 판단한다. “뷰티넷 회원에게 미샤의 제품 가격이 얼마면 사겠느냐는 물음에 많은 고객이 3,000원을 꼽았다. 거기에 부가세 10%를 더해 3,300원이라는 제품가격을 정했다”라는 ‘미샤 3,300원의 신화’라는 책에 소개된 내용을 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