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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 쇼핑 뭐할까]역시즌 세일, 광복 70주년 세일 등 대규모 할인 2015-08-17 11:35:11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다가올 겨울을 미리 대비할 수 있는 `브랜드 역시즌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남성의류 ▲여성의류 ▲스포츠 아웃도어 ▲패션슈즈 등으로 구성됐다. 남성여성 의류로는 파크랜드, 코모도스퀘어, ANDEW/TBJ, 트루젠, SOUP,...
위메프, 역시즌 기획전 진행…"미리미리 월동준비" 2015-08-14 10:02:09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다가올 겨울을 미리 대비하고자 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 역시즌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9월 말까지 진행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남성의류 ▲여성의류 ▲스포츠 아웃도어 ▲패션슈즈 등으로 구성돼 있다. ▲남성·여성 의류로는 파크랜드, 코모도스퀘어,...
루이뷔통·구찌도 '중국 위안화 평가절하'에 울상 2015-08-12 11:18:38
패션업체인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는 5.11%, 이탈리아 명품업체 구찌의 모회사인 케링(ker)은 3.89%가 각각 떨어졌다. 이탈리아 명품업체 살바토레 페라가모(sfer)도 5.5% 급락했다.미국 뉴욕증시에서 명품업체 코치(coh)와 티파니앤코(tif)도 각각 1.3%, 2.10% 하락했다.페라가모는 중국에서 연간수익의 19.5%, lvmh는...
신세계그룹, 통합소셜미디어 SSG블로그 오픈… '소통 강화' 나선다 2015-08-11 07:44:45
그룹의 첫 통합 소셜미디어 ‘ssg블로그 (ssgblog.com)’ 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12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는 ssg블로그는 그룹사 임직원들의 일상 속 이야기를 비롯해 최신 트렌드와 쇼핑뉴스 등을 글과 사진 및 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로 소개한다.특히 신세계그룹 임직원들의 감동 스토리를 다룬...
위메프, 최대 50% 할인 `상반기 결산 기획전` 2015-08-10 12:30:28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상반기 결산 시즌 오프’ 기획전을 열고 패션, 마트 카테고리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오는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시즌오프 세일로 특히 패션 카테고리 제품 중 한정수량은 3,900원, 5,900원, 7,900원, 9,900원의 균일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시즌오프 세일과 레드쿠폰...
쇼핑 어디서 할까? 온라인 유통가 대박 할인 기획전 돌입 2015-08-10 09:41:39
토이북`도 68% 할인한 1990원에 선보인다. 소셜커머스에서는 위메프가 상반기 결산 기획전으로 최대 50% 할인에 나선다. 위메프는`상반기 결산 시즌 오프` 기획전을 열고 패션, 마트 카테고리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시즌오프 세일에는 패션과 뷰티,...
[명품의 향기] 토종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 요즘 해변서 좀 잘 나가죠 2015-08-10 07:00:16
유명 패션브랜드는 물론 yg엔터테인먼트 등과 손잡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공동 작업) 상품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공효진의 선글라스로 등장하는 등 연예인들이 즐겨 쓰고 나오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았다.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소셜커머스 '회원 전쟁'…가입만해도 2만원 공짜 2015-08-09 19:40:16
패션 등 일부 품목에 한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했다.소비자가 쿠폰을 이용해 할인받은 금액은 모두 소셜커머스 측에서 부담한다는 게 업체들의 설명이다. 소셜커머스 회사들의 마케팅 비용 증가가 매출은 늘리지만 결국 수익성 악화를 불러온다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 소셜커머스...
타오바오, 티몰, 이하오디엔, 징동`식료품 강화 등 슈퍼마켓 경쟁 돌입` 2015-08-06 09:23:11
등 전자기기, 패션, 잡화 등 비식품 중심의 온라인몰들도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추가해나가고 있다. 칸타월드패널 오세현 대표는 "칸타월드패널은 2025년 중국 소비재시장 내 온라인채널 금액비중이 현재의 다섯 배 수준인 15%에 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는데, 이와 같은 가파른 성장의 중심에는 식료품, 특히 신선식품의...
꽃중년 전성시대...정우성처럼 ‘다운에이징’으로 젊게 더 젊게 2015-08-05 10:29:04
라인’, 젊은 감성 담으니 매출 쑥쑥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입점 브랜드 인디안은 젊은 감성을 살린 ‘블루 라인’ 제품군을 확대 전개, 남성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블루 라인’은 젊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비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