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니의 3단 변신? '포코팡' 신규 캐릭터 '낚다보니' 추가 2014-08-13 17:21:09
자회사인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서비스하고,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포코팡 for kakao(이하 포코팡)>가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업데이트 및 광복절을 기념해 이용자당 최대 165개의 다이아몬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는 3단 변신이 가능한...
[포토]`1만 라이크` 김나영, 무슨 수영복 소개시켜드릴까요? 2014-08-12 15:45:00
E&M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는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 툴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SNS를 통해 쉽게 확산되고 회자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포토]`1만 라이크` 김나영, 숨막히는 뒤태 2014-08-12 15:40:00
E&M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는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 툴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SNS를 통해 쉽게 확산되고 회자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포토]`1만 라이크` 김나영, 내일 피서 갈 기세 2014-08-12 15:35:00
E&M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는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 툴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SNS를 통해 쉽게 확산되고 회자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포토]`1만 라이크` 김나영, 수영복 입고 귀요미 댄스 2014-08-12 15:30:01
E&M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는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 툴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SNS를 통해 쉽게 확산되고 회자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포토]`1만 라이크` 김나영, 샤방샤방 각선미 2014-08-12 15:25:01
CJ E&M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는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 툴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SNS를 통해 쉽게 확산되고 회자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포토]`1만 라이크` 김나영, 이것이 내 옷장 2014-08-12 15:20:01
한편 CJ E&M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는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 툴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SNS를 통해 쉽게 확산되고 회자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다....
[포토]`1만 라이크` 김나영, 이기적 각선미 2014-08-12 15:15:01
한편 CJ E&M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는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 툴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SNS를 통해 쉽게 확산되고 회자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다....
[포토]`1만 라이크` 김나영 `오늘은 수영장 왔어요` 2014-08-12 15:10:01
E&M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는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 툴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SNS를 통해 쉽게 확산되고 회자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포토]`1만 라이크` 김나영, 패션 포인트는 이렇게 2014-08-12 15:05:01
한편 CJ E&M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스튜디오는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 툴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SNS를 통해 쉽게 확산되고 회자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