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스트K] 야쿠자 문신은 그만…일본 파고든 'K타투' 2020-06-04 09:56:44
제품의 가격은 5900원에서 1만1900원 정도로 기존 일회용 타투 대비 단가가 높은 편이다. 야쿠자 문화가 있는 일본에서도 한국처럼 타투가 금기시되고 있다. 그는 "일본은 타투가 있으면 온천 수영장과 같은 공공장소에 아예 못 들어가고, 파스 같은 걸 붙여야 한다"며 "꽃과 같은 여성적이고 감성적인 디자인들이 인기가...
샤넬 백 사러 달리고, 스타벅스 커피 299잔 쏘는 이유 2020-05-29 14:53:20
후 중고 시장에 되팔고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새로 구입하는 경향이 있다.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웃돈도 개의치 않는다. 중고거래가 활성화되는 데다 쏠쏠한 수익을 겨냥한 재판매상, 리셀러가 등장하는 이유다. 안진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명품, 하이브랜드 등 패션에 대한 인식이 ‘소유’ 개념에서...
'상폐 위기' 내츄럴엔도텍, 서흥에 팔렸다 2020-05-28 17:33:03
“내츄럴엔도텍의 여성호르몬 보조용 건강기능식품 원천기술 및 다양한 천연물의 기능성 성분에 대한 연구개발 노하우를 습득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위기에 빠진 내츄럴엔도텍도 서흥을 통해 부활을 도모한다. 서흥은 공시를 통해 “서흥과의 협업을 통해 내츄럴엔도텍 제품 및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할 것”이라며...
에이블씨엔씨, 2억 4천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2020-05-28 09:44:02
기탁한 물품들은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에 기증돼 이주 여성들의 생활 안정을 지원하는데 쓰일 계획이다.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는 기탁 제품들을 판매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지원 사업에 사용한다.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고용 소매점 굿윌스토어에서도 기탁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수익금은...
엽산, 철분 등 임산부와 수유부의 필수 영양소 함유한 뉴트리맘 영양바 인기 2020-05-27 11:07:37
젊은 여성층 사이에서 나라의 미래를 책임질 아이를 갖은 임산부와 태어난 아기들의 건강을 위한 수유부를 위한 전용 영양바도 출시돼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전 세계 영?유아 전문식품 분야 선두기업이자 유명 수입 분유 압타밀 제조사로 유명한 뉴트리시아에서 출시된 ‘뉴트리맘’이 최근 임산부와...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존폐 기로' 롯데홈쇼핑 되살린 '30년 유통맨' 2020-05-26 17:57:30
싶게 하겠다”고 답했다. “중소기업 판로를 확장하고 혁신 제품을 많이 발굴하겠다”는 식의 준비된 답변이 아니었다. 그러나 진심이었다. 그는 청문회 직전 한 젊은 직원의 어머니로부터 받은 문자를 소개했다. “다른 말은 없고 ‘응원합니다. 파이팅하세요’라고만 쓰여 있더군요.” 그러면서 그는 눈시울을 붉혔다....
'술잔 대신 아령' 드는 2030, 단백질 푸드에 빠졌다 2020-05-26 17:15:02
팔렸다. 농심켈로그와 동서식품은 시리얼 제품에 단백질을 넣거나 바 형태로 만들어 바쁜 직장인들이 주로 찾는다. 연구개발(R&D)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성분도 강화됐다. 대상웰라이프는 세계 1위 유제품 기업 폰테라와 기술제휴해 뉴질랜드 ‘자연방목’ 인증을 받은 100% 유청단백질을 내놨다. 고함량 단백질과 18종의...
점점 커지는 ‘무신사 파워’ 2020-05-25 19:07:01
신제품을 여성은 물론 남성에게도 판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무신사는 남성 소비자의 비중이 55%로 타 쇼핑몰보다 크게 높은 편입니다. 또 이들은 충성고객으로서 쇼핑몰을 바꾸지 않고 무신사에서만 제품을 사는 경향을 보입니다. 여름철 수분 제품을 미리 판매하는 유통망을 무신사로 정한 이유가 분명한 셈이죠. 사실...
세정, 온라인 전용 브랜드 확대…세정몰 제품 강화 2020-05-25 15:45:57
두보가 추구하는 관능과 순수의 여성미를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유통 사업을 이끌어갈 ‘동춘175’ ‘동춘상회’ ‘코코로박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 수 있는 체험 중심의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동시에 디지털 기반의 채널을 운영해 체험과 콘텐츠를 연계한 차별화된 상품으로 팬덤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다....
코스맥스엔비티, 피부 건강 소재 ‘아가트리’ 개별인정 획득 2020-05-25 11:52:46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 연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운영하는 중소중견기업 지원사업인 월드클래스300 연구개발사업의 지원으로 개발됐다. 총 4년에 걸쳐 시험관 시험, 동물실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여 3편의 연구 논문을 학술지에 발표했다. 한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등 전문기관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 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