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안의 금융비서' 마이데이터 8월 서비스…지원센터 설치 2021-02-22 12:00:05
12개 분야(가전·전자, 도서·문구, 패션·의류, 스포츠, 화장품, 아동·유아, 식품, 생활·가구, 여행·교통, 문화·레저, 음식, e쿠폰·기타)로 범주화했다. 소비자 권리 보호를 위해선 고객이 서비스 회원 탈퇴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하고 탈퇴 때 플랫폼에 저장된 신용정보를 완전히 삭제하도록 했다. 마이데이터...
"백화점 고정틀 깬다"…롯데·신세계·현대 '출점 경쟁' 2021-02-21 09:30:01
'오노마' 호텔이 함께 들어선다. 카이스트와 손잡고 만드는 교육·문화·체험 공간인 '신세계 과학관', 암벽등반·스크린 야구 등의 활동을 할 수 있는 충청권 최초의 토탈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살아있는 바다 생물을 만나는 신개념 아쿠아리움 등을 설치해 쇼핑 외에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무신사 입점 후 젊어진 아웃도어…부활 신호탄 2021-02-19 09:51:20
코오롱스포츠는 2019년에 비해 지난해 매출이 49% 이상 증가했고, 20대 고객 구매량이 5배 이상 급증한 아이더는 지난해 162% 이상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큰 폭으로 성장했다. 무신사 측은 기능성 위주의 아웃도어 상품을 세련된 일상패션으로 재해석해 브랜드 이미지 전환을 이끌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지훈 무신사...
지난해 무신사 아웃도어 매출 70%↑…"10~30대 접점 확대" 2021-02-19 09:22:23
코오롱스포츠는 49%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아이더는 20대 소비자의 구매량이 5배 이상 급증하면서 매출이 162% 늘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가 보유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10~30대 고객과 접점을 확대한 것이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야외 활동 늘어난 것과 함께...
110살 휠라, 기념 컬렉션 밀라노패션위크서 공개한다 2021-02-17 18:22:14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브랜드 탄생 110주년 기념 컬렉션을 오는 28일 밀라노패션위크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휠라는 영국 ‘러브 매거진’ 편집장 출신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그랜드와 협력해 만든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을 오는 28일 '2021/22 FW 밀라노패션위크' 공식 사이트에서 선보인다고 17일...
`110살 휠라`의 미래, 28일 밀란패션위크서 전격 공개 2021-02-17 15:27:39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컬렉션이 전 세계 최대 패션 행사인 ‘2021/22 FW 밀란패션위크’에서 베일을 벗는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그랜드와 함께한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을 오는 28일 밀란패션위크에서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110살 휠라의 생일을 축하하고자 휠라...
고향 대신 백화점·아웃렛으로…설 연휴 매출 최대 71.8%↑ 2021-02-15 12:00:17
스포츠 패션과 해외 명품 매출이 각각 34%, 21% 뛰었다. 이 기간 롯데아울렛은 스포츠 패션(69%), 골프용품(36%), 아동용품(65%), 유아용품(97%) 등을 중심으로 전체 매출이 44% 증가했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에서는 명품과 대형 가전 매출이 각각 37.4%, 43.5% 늘면서 전체 매출이 31.9% 증가했다. 현대아울렛 매출은...
설 명절 연휴 대목…백화점·아울렛 등 '방긋' 2021-02-15 11:50:15
남성 스포츠 패션과 해외 명품 매출이 각각 34%, 21% 뛰었다. 해당 기간 롯데아울렛은 스포츠 패션(69%), 골프용품(36%), 아동용품(65%), 유아용품(97%) 등을 중심으로 전체 매출이 44% 증가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명품과 대형 가전 매출이 각각 37.4%, 43.5% 늘면서 전체 매출이 31.9% 증가했다. 현대아울렛 매출은 71.8%...
"설 연휴 쇼핑하며 쉬었어요"…백화점 매출 최대 32%↑ 2021-02-15 11:40:55
스포츠 패션과 해외 명품 매출이 각각 34%, 21% 뛰었다. 이 기간 롯데아울렛은 스포츠 패션(69%), 골프용품(36%), 아동용품(65%), 유아용품(97%) 등을 중심으로 전체 매출이 44% 증가했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에서는 명품과 대형 가전 매출이 각각 37.4%, 43.5% 늘면서 전체 매출이 31.9% 증가했다. 현대아울렛 매출은...
온라인 쇼핑도 '엄지족'이 대세…유통업계, 모바일 강화 2021-02-15 10:36:50
회원 전용 페이지로 연결된다. 패션, 뷰티, 디지털, 스포츠 등 관심 있는 테마를 선택하거나 자주 이용하는 콘텐츠가 먼저 보이도록 순서를 편집할 수 있게 하는 등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했다. 첫 화면에는 '알림' 기능을 강화했다. 주문 상품의 배송 현황이나 문의 사항에 달린 답변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