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아인, 클래식 의류 브랜드도 꿀꺽 “순수, 반항 이미지… 20대 어필” 2013-01-17 11:29:56
제안’라는 슬로건 아래 감각적인 패션 센스 소유자로 평가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이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판단된다”고 설명했다. 유아인을 모델로 앞세운 더 클래스는 2013년 트랜디한 감성으로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슬림한 라인의 의상들을 댄디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선보이며...
[VPR] LG전자, 2013 CES서 ‘고화질’과 ‘스마트’로 승부한다 2013-01-17 09:05:58
제품을 전시한다. lg전자는 전시회 슬로건으로 ‘스마트 라이프에 터치하세요(touch the smart life)’를 내걸고 올레드 tv, 울트라 hd tv, 프리미엄 ips패널 탑재한 차세대 디스플레이, 스마트 가전, lte 스마트폰 등을 공개한다. lg전자는 2013년 ces의 키워드를 ‘고화질’과 ‘쉬운 스마트’로 내걸었다. lg전자는 세계...
[bnt포토] 카메라가 런웨이 위로 올라왔다? 2013-01-16 18:52:24
디지털카메라와 모델협회는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한다는 점에서 비전을 같이 한다”라며 공식지정 카메라 선정 이유를 전했다. 한편 제8회 ‘2013 아시아모델 시상식’은 ‘아시아는 하나(asia is on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아시아 15개국 최고의 모델과 스타,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최대의 모델 행사다....
[bnt포토] 삼성, 디지털카메라로 콘서트를? 2013-01-16 18:52:15
디지털카메라와 모델협회는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한다는 점에서 비전을 같이 한다”라며 공식지정 카메라 선정 이유를 전했다. 한편 제8회 ‘2013 아시아모델 시상식’은 ‘아시아는 하나(asia is on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아시아 15개국 최고의 모델과 스타,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최대의 모델 행사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우리은행, '고객 제일'…대기시간 줄이고 낯선용어 쉽게 2013-01-16 15:30:51
하는 부분의 지원을 늘리기 위해서다. 슬로건인 ‘고객이 편리한 은행’을 성공적으로 정착시키기 위해 지난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공모했다. 다양한 직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점포 환경, 상품, cs 부문 등을 한 단계씩 업그레이드했다. 최근엔 낯설고 어려운 은행 용어들을 일반인들이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현대증권, 휴대폰으로 자산관리…고객편의 업그레이드 2013-01-16 15:30:50
you)’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의미로 현대증권의 새로운 변화와 도전 의지를 적극적으로 나타내기 위한 것이었다.이를 위해 먼저 “우리에게 무엇이 더 가능해질까요”라는 문구와 함께 ‘에이블 피플(able people)’을 선정해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여기서 소설 ‘개미’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있다. ‘들어가보고 싶은 매장’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판매를 위한 진열보다는 고객의 제품 체험을 중심에 놓고 관련 코너를 확대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전시대와 집기 배치도 삼성만의 차별성을 부각하는 장치다.‘멤버십 321’이라는 고객관리 프로그램도 다른 회사와 차별화되는 장점이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먼...
‘아시아 모델 시상식’ 유인영 패셔니스타상 수상 ‘역시 연예계 대표 잇걸!’ 2013-01-16 12:35:32
on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아시아 각 국가를 대표하는 최고 모델들과 현지 모델 관계자, 뷰티 산업 주요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고 각 분야 발전을 위한 시상을 하는 행사다. 한편 유인영은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사진 제공: 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지드래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가족의 소통공간으로 2013-01-16 09:00:41
‘주방 속의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방의 개념을 생활 미학의 공간으로, 가족의 소통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환경과 건강을 우선하는 국내 주방용품의 선두주자로 자리하고 있다.키친아트는 지난 54년간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생산해오고 있다. 생활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스쿨룩스, 첨단 설계로 청소년 체형에 맞는 교복 제작 2013-01-16 08:59:35
마이너스 파이브)’라는 브랜드 콘셉트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적극 활용해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 홍보에 노력하고 있다.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