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이스다이어트, 에스테틱 소셜커머스 대박할인 진행 2013-01-11 17:43:55
39페이스 다이어트 프로그램39, 볼이나 턱 등 얼굴에 지방이 많이 적체된 고객을 위한 솔루션인 39페이스 다이어트 리포(lipo) 프로그램, 얼굴의 골격이나 근육이 많이 발달한 고객을 위한 솔루션인 39페이스 다이어트 묘(myo) 프로그램, 얼굴사이즈를 줄여주며 근육의 측면볼륨을 살려주어 얼굴전체의 볼륨을...
가격 확 내린 국산 고급세단 "수입차 나와봐" 2013-01-11 17:16:55
k7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 이거 경쟁력 충분합니다.▷복수박·차도요: 이젠 우리가 나설 차례인가?▷김기아: 훗, 얼마든지. k7의 주력모델인 2.4 프레스티지 스페셜을 한 번 볼까요? 일단 가격이 3160만원으로 캠리나 파사트보다 낮습니다. 출력, 토크는 가장 좋죠. 디자인? 좋으면 좋았지 절대 뒤지지 않습니다....
[생생칼럼] 방학 중 청소년 성형열풍…성장 멈춘 후에도 늦지 않아 2013-01-11 17:14:38
고려하는 청소년들도 늘어나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즐기고 셀프 카메라를 자주 찍는 청소년들은 소위 사진이 잘 나오는 얼짱 같은 얼굴을 성형 롤모델로 정한다. 그러나 성형수술의 목적은 연예인 얼굴을 만드는 것이 아니다. 각자의 얼굴에 맞는 자연스러운 성형수술을 통해 외모...
해피플레이, 티스토어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2013-01-11 15:10:37
39해피플레이39에 댓글과 평점을 남기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재미있는 댓글의 주인공 10명은 뮤지컬 쿵 vip 티겟이 주어진다.이밖에 퍼니글루 페이스북(www.facebook.com/funigloogame)을 통해 뮤지컬티켓, 문화상품권, 티스토어 캐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스크린샷 퍼니글루 김상범 부사장은...
NHN '라인 카메라' 2000만 다운로드 돌파…'아시아 파워' 통했다 2013-01-11 11:17:00
성적이다. 모바일 메신저 39라인39의 공식 카메라 앱인 라인 카메라는 14개국 앱스토어에서 무료 앱 다운로드 전체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일본,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베트남, 네팔 등 아시아권에서 인기를 끄는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트위터나 페이스북은 물론 믹시(일본), 웨이보와 런런(중국) 등 해외 각국의...
유니클로 ‘2013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세계대회’ 한국 선수단에 활동복 후원 2013-01-11 11:08:01
후원과 함께 1월18일부터 유니클로 공식 페이스북에서 한국 스페셜올림픽 발전기금을 모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참가자가 스페셜올림픽 한국대표 선수단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메시지당 1000원이 기부되는 프로모션이다. 39옷을 통해 세계를 좋게 바꾸어 나간다39라는 기업비전을 통해 사회공헌을...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대표선수 '히트텍' 입는다 2013-01-11 10:53:42
39웜 이지 팬츠39 등을 한국 대표 선수단에게 지원한다. 오는 18일부터 유니클로 공식 페이스북에서 한국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1000원이 기부되는 행사도 진행한다.스페셜올림픽은 지적발달 장애인들이 참여하는 국제 스포츠 대회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강원도 평창 및 강릉 일대에서 열리는...
임호 득남 "신년 복덩이를 받은 느낌" 소감 밝혀 2013-01-11 10:53:37
골든 데이즈39로 자신의 뮤지컬 데뷔작을 성공적으로 마친 임호는 조만간 드라마를 통해 방송에 복귀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임호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보이프렌드 39아이야39 음원 10일 정오 전격 공개 ▶ 강심장 폐지? 박상혁 pd 연수로 pd 교체 예정 ▶ 수지 노래방...
[지금은 스마트 뱅킹시대] (하) 디지털 마케팅에 은행 미래 달렸다 2013-01-11 09:26:23
이벤트의 경우에도 공식 페이스북을 활용해 이벤트 장소를 미리 공지, 행사장 인근의 가망고객을 유치하고, 행사 후에는 이벤트 사진과 동영상 등을 페이스북에 게시하면서 고객이 온오프라인에서 경험을 공유하고 상호작용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했다. 성공적인 마케팅은 곧 신규 고객 창출로 연결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인터뷰] 소녀시대 하이힐 포기 “한 번 추면 20분은 쉬어야…” 2013-01-11 08:49:44
“페이스 조절을 하기가 힘들었지만 컴백한 뒤 음악방송 한 바퀴를 돌면서 체력이 많이 좋아졌다. 부쩍 건강해지고 에너지를 되찾은 느낌이 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들은 과거에 비해 부쩍 편해진 무대 의상과 관련 “불편한 옷을 입고 뮤직비디오를 찍느니 지금처럼 편안한 옷을 입고 힘든 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