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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건·메건리vs김태우·김애리, `정신과 상담`까지‥계속되는 진실공방 2015-03-31 17:03:07
길건·메건리, 소울샵 김태우·김애리 전속계약분쟁 언어폭력 기자회견 길건·메건리vs김태우·김애리, `정신과 상담`까지‥계속되는 진실공방 소울샵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분쟁중인 길건과 메건리의 충격 발언이 눈길을 끈다. 31일 오늘 가수 길건은 서울 종로구 동숭동의 한 소극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소...
김태우-김애리 측, 길건 기자회견 5분 전 공개한 CCTV에는 무슨 내용이? 2015-03-31 16:17:36
소속 연예인 길건과 메건리와 분쟁중에 있다. 메건리 측은 김태우의 부인 김애리가 각종 언어폭력을 가해 심한 우울증에 시달려 6월 정신과 전문의와 상담까지 받았다고 주장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길건 기자회견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태우 김애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길건 기자회견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태우...
길건이 폭로한 김태우 아내 김애리 모습이 '충격' (기자회견 전문) 2015-03-31 14:46:59
있습니다. 따라서 끊이지 않는 진흙탕 분쟁을 종결짓기 위해서라도, 평소 말과 이메일 내용이 상반되는 두 분께 받은 수모, 방치 등에 대한 억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라도 거짓말탐지기는 반드시 필요합니다.●뮤지컬 '올슉업' 영상 공개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제가 연예인임을 감안해...
씨티은행·국민카드·악사손보 소비자민원 '최다' 불명예 2015-03-17 12:00:29
낸 년 금융민원·상담 동향 분석 및 향후 계획'에 따르면작년 금감원에 접수된 금융민원 및 상담은 총 70만6천759건으로 전년보다 10.8%(6만8천621건) 증가했다. 동양관련 민원을 제외한 금융민원은 7만8천631건으로 0.8% 늘었다. 이 가운데분쟁민원은 2만7천48건으로 2.8% 감소했다. 금융상담은...
건축관련 분쟁, 법원 안가도 조정 가능해져 2015-03-11 23:48:17
건축분쟁전문위원회를 통합하고, 한국시설안전공단에 상설 사무국을 설치해 건축분쟁전문위원회를 운영도록 한겁니다. 건축분쟁전문위원회에선 건축과 관련한 다양한 분쟁을 다루게 되며, 분쟁 상담이나 분쟁조정 신청을 원할 경우 한국시설안전 공단 사무국(031-961-1651, 1671)으로 문의 하거나, 분쟁조정신청서(신청인...
"보험가입전 알릴 의무 어기면 보험금 못 받을 수도" 2015-03-03 12:00:36
보험사 상담원의 질문이 청약서 질문표를 대체하므로 상담원의 질문에 사실대로 답변해야 한다. 보험가입자가 청약서의 질문표에 답변을 기재하지 않고, 보험설계사에게 구두로알렸더라도 계약전 알릴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볼 수 없다는 대법원 판례도 있다. 이재민 금감원 분쟁조정국장은 "보험설계사에게...
150228 건강매거진 - 헬스&이슈 2015-03-02 10:24:09
(인사) 장익경/ 건강매거진 1부에서는 시청자 상담을 통해 척추 질환에 관한 모든 궁금증 해결해 드릴 테니까요, 지금 바로 02-6676-0114번으로 전화주세요~ 김미영/ 상담 신청 지금부터 가능하니까요,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한 주간의 건강 관련 소식을 알려주는 헬스&이슈부터 만나보실까요? 헬스&이슈> 뉴스 1>...
손큰원조할매순대국, '큰맘할매순대국'으로 상호 변경…제2의 도약 준비 2015-02-17 10:49:02
분쟁에 휘말리는가 하면 탤런트 전원주가 b식품이 뒤늦게 설립한 (주)손큰과 광고 모델 이중계약을 체결 하는 등 잇따른 악재로 고전했던 (주)보강엔터프라이즈는 가맹점주들에게 피해가 생길 것을 우려해 순댓국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손 큰 원조’ 라는 이름을 과감히 버리고 ‘큰맘할매순대국’...
김천주 회장 "홈플러스 불매운동 개시" 2015-02-09 16:46:09
소비자의 의식을 높이고 상식선에서 소비자와 상담하고 분쟁을 조절해주는 과정을 통해 행정력이 미치지 못하는 부분까지 확대해 활동하고 있다'며 '정부와 민간 사이에서 소통의 역할을 할 수 있는 매개체가 소비자단체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여성소비자연합은 1978년 12월에 소비자기...
조달행정과 '고객만족도' 2015-02-02 18:25:59
민원과 분쟁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따라서 어느 정부기관보다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하다. 조달청은 지난 2002년부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인 나라장터의 개통 시기에 맞춰 '정부조달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조달콜센터는 조달업무관련 민원과 분쟁의 통로다. 콜센터가 개소된 직후인 지난 2003년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