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그룹 구본무 회장 아들 광모씨 상무 승진(종합4보) 2014-11-27 19:29:53
TV 사업을 책임지는 HE(홈엔터테인먼트)사업본부장으로는 권봉석 ㈜LG시너지팀장이 부사장으로 승진해 보임됐다. 권 부사장은 모니터사업부장을 맡아 LED모니터를 세계 1위로 이끈 적이 있다. 또 스마트폰 사업을 맡는 MC(모바일커뮤니케이션)사업본부장에는 ㈜LG 대표이사로 지난 4년간 구 회장을 보좌해온 조준호...
LG그룹 구본무 회장 아들 광모씨 상무 승진(종합3보) 2014-11-27 18:36:58
TV 사업을 책임지는 HE(홈엔터테인먼트)사업본부장으로는 권봉석 ㈜LG시너지팀장이 부사장으로 승진해 보임됐다. 권 부사장은 모니터사업부장을 맡아 LED모니터를 세계 1위로 이끈 적이 있다. 또 스마트폰 사업을 맡는 MC(모바일커뮤니케이션)사업본부장에는 ㈜LG 대표이사로 지난 4년간 구 회장을 보좌해온 조준호...
디앱스 '더히어로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2014-11-27 14:15:00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신규 대작 전략 rpg '더히어로 for kakao(이하 더히어로)'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2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히어로'는 영지 발전과 던전 전투가 어우러진 전략 rpg로 깊은 중독성과 친숙함을 고루 갖췄으며, 카카오 플랫폼을 적용하여 유저들의 접근이...
구본무 LG회장의 결단, 이노베이션센터·B2B부문 '신설'…모바일 '1등' 가전 '통합'(종합) 2014-11-27 12:59:21
2001년부터 2007년까지 lg전자 정보통신사업부문 전략담당과 북미사업부장을 거치며 당시 lg전자 휴대폰을 글로벌 선두권 브랜드로 올려놓기 위한 전략과 북미지역에서의 휴대폰 사업을 총괄한 바 있다. 2008년부터 lg 사장으로 주력사업 선도 기반을 구축하고 차세대 성장엔진을 발굴하는 역할을 수행해 왔다.lg전자 tv 사...
LG그룹 구본무 회장 아들 광모씨 상무 승진(종합2보) 2014-11-27 12:40:14
맡는 MC(모바일커뮤니케이션)사업본부장에는 ㈜LG 대표이사로 지난 4년간 구 회장을 보좌해온 조준호 사장이 선임됐다. 조 사장은 2001∼2007년 정보통신사업 전략사업담당과 북미사업부장을 거치며 LG전자 휴대전화를 글로벌 선두권 브랜드로 올려놓는 성과를 낸 적이 있다. MC사업본부장으로 G시리즈의 시장...
LG그룹 구본무 회장 아들 광모씨 상무 승진(종합) 2014-11-27 12:21:59
맡는 MC(모바일커뮤니케이션)사업본부장에는 ㈜LG 대표이사로 지난 4년간 구 회장을 보좌해온 조준호 사장이 선임됐다. 조 사장은 2001∼2007년 정보통신사업 전략사업담당과 북미사업부장을 거치며 LG전자 휴대전화를 글로벌 선두권 브랜드로 올려놓는 성과를 낸 적이 있다. MC사업본부장으로 G시리즈의 시장...
[지스타2014] "'서든어택2'의 비밀병기는 '스쿼드 워' 모드" 2014-11-21 00:41:59
수 있다. 따라서 샷발이 아닌 전략의 수립이 게임 승패에 더 큰 영향을 차지하게 된다. 김대훤 본부장은 ''스쿼드 워'에는 군견 부대와 방패 부대가 있으며, 독립성을 갖고 크게 키워 나갈 에정이다. 한두개의 맵이 아니라, 다양한 룰과 모드가 구현될 수 있도록 보강하겠다. 이는 곧 cbt에서 만날 수 있다'고...
No. 1 FPS게임의 진화 '서든어택2' 브랜드사이트 오픈 2014-11-20 13:29:59
의미를 담고 있다. 슬로건과 함께 브랜드사이트에 공개한 메인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서든어택2의 진화된 게임성을 요소별로 세분화해 설명한다. 한층 사실적으로 거듭난 비주얼과 캐릭터 동작을 비롯해, 무기 개조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전략 기반 스페셜 콘텐트인 '스쿼드워(squad war)'에...
KOTRA, 중국 K-뷰티 패션쇼 개최‥재능·물품기부 눈길 2014-11-20 09:47:29
중국지역본부장은 "최근 1·2선 도시의 한류열풍을 중서부 내륙 및 3선 도시 지역으로 확대하기 위해서는 보다 중장기적인 전략이 필요하다며 우리 기업들이 단기적인 이윤을 쫓는 것이 아니라 현지 소비자를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줘서 우호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가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르노삼성車 부활 '시동' 2014-11-20 07:00:42
이어진 새 패밀리 룩은 소비자들에게 르노삼성차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하게 심었다.르노삼성차의 새 패밀리룩은 정중앙에 있는 ‘태풍의 눈’ 로고와 양쪽 헤드램프를 잇는 날렵한 전면 그릴이 특징이다. 처음으로 패밀리 룩을 적용한 qm3는 투톤 컬러의 디자인과 압도적인 연비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고,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