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펠틱스, 윈드러너 프로모션으로 차별화된 모바일 마케팅 펼쳐 2013-04-22 14:36:38
차별화된 모바일 광고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펠틱스는 4월16일부터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러닝 어드밴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에 펠틱스 옥외 광고물을 설치, 차별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윈드러너 for kakao’는 12일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 깜찍한 캐릭터를...
대한항공 '80초간의 세계일주' 올해의 광고상 2013-04-08 12:30:00
'제20회 올해의 광고상' 시상식에서 옥외광고 부문 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이 광고는 서울역 공항철도 역사 내에 설치됐다. 대한항공 전 세계 취항 도시의 랜드마크를 에스컬레이터 양쪽에 '윈도우 페인팅' 기법을 사용해 래핑했다. 공항철도로 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80초가 소요된다는 점에 착안했다....
대한항공, `80초 간의 세계일주` 올해의 광고상 수상 2013-04-07 15:28:44
한국광고학회 주관 `제20회 올해의 광고상` 시상식에서 옥외 광고 부문에서 올해의 광고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대한항공 `80초 간의 세계일주` 광고는 서울역 공항철도 역사 내에 설치된 옥외광고로 대한항공 전세계 취항도시의 랜드마크를 에스컬레이터 양쪽에 윈도우 페인팅 기법을 사용해 래핑했습니다....
<고침> 경제(광고학회 '올해 광고상'…) 2013-04-04 17:27:08
인터넷은 라이엇게임즈'리그오브레전드 섬머캠프'(코마스인터렉티브), 옥외광고(SP)는 S-OIL[010950]의 '히어 벌룬 캠페인'(제일기획)와 대한항공[003490] ྌ'초간의 세계일주'(HS애드)가선정됐다. 심사위원장 특별상은 아시아나항공[020560]의 '아름다운 교실'(상암커뮤니케이션즈),...
광고학회 '올해 광고상' 현대모비스 '노벨 프로젝트' 2013-04-04 15:14:50
인터넷은 라이엇게임즈'리그오브레전드 섬머캠프'(코마스인터렉티브), 옥외광고(SP)는 S-OIL[010950]의 '히어 벌룬 캠페인'(제일기획)와 대한항공[003490] ྌ'초간의 세계일주'(HS애드)가선정됐다. 심사위원장 특별상은 아시아나항공[020560]의 '아름다운 교실'(상암커뮤니케이션즈),...
영상미에 아이디어까지… 대한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2013-03-29 10:16:06
캠페인(인터넷 부문)과 ྌ초간의 세계일주' 광고(옥외 부문)로 상을 받았다.'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는 일상 속에서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명소를 간직한 캐나다로 여행하고픈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캐나다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에서 각자의 여행 취향에 맞춰 '나만의 캐나다 여행 만들기' 영상 ...
<게시판> 대한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2013-03-29 09:34:47
▲ 대한항공[003490]은 28일 한국광고주협회 주최 '제21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상' 시상식에서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캠페인과 ྌ초간의 세계일주' 광고로 각각 인터넷과 옥외 부문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광고주협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33편 시상 2013-03-28 15:00:06
신문(5) 잡지(3) 라디오(2) 옥외(3)인터넷(4) 등 부문별로 총 33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대상은 전파부문에서 동아제약[000640]의 '박카스 풀려라 피로 캠페인'(제일기획)과 인쇄부문에서 기아자동차[000270] '기업PR 야구처럼 캠페인'(이노션월드와이드)에 돌아갔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은...
시트로앵, 혁신과 아름다움의 정수 2013-03-25 15:31:30
만든 ‘citroen’이라는 글자는 역사상 최초의 옥외광고 기록으로 남아있다. 1921년 신차 ‘b2’의 단단함을 알리기 위해 세계 최초로 사하라 사막을 횡단했다. 1925년에는 ‘b12’에 코끼리를 올려 파리 시내를 돌아다니며 차량의 안전성을 알리기도 했다. 시트로앵의 적극적이고 기발한 마케팅 덕분에 당시 프랑스에서는...
현대차, 글로벌 네트워크와 함께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 동참 2013-03-24 19:37:45
14개 도시를 포함해 총 11개 국 25개 도시에서 사업장 건물 혹은 옥외광고의 전원을 내렸다. 현대차는 우선 양재동 본사 건물의 실내외 조명을 지난 23일 저녁 8시30분부터 1시간동안 모두 소등했다. 야간에 꺼지는 법이 없는 양재동 본사 사옥의 상징인 브랜드 간판도 잠시 휴식을 취했다. 해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