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옥션, 리퍼브 특집관 오픈 2013-01-23 16:14:59
가전, 디지털, 자동차용품 등 60종 4000여개의 리퍼브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브랜드 리퍼브 특집관’을 오픈했다. 리퍼브란 ‘새로 꾸민다’는 뜻의 ‘리퍼비시(refurbish)’의 줄임말로 주로 전시상품을 손질해 저렴하게 판매할 때 사용하는 단어다. 리퍼브 특집관은 생활, 주방 가전, 자동차용품...
피죤, 알뜰형 설 선물세트 판매 2013-01-22 18:08:58
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www.pigeon.co.kr)이 실속형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깨끗한 마음을 담은 선물세트’ 3종을 판매합니다. 주방세제 ‘퓨어’를 비롯, 주방에서 꼭 필요한 주방용 세제 등을 모은 ‘네추럴 주방세트’, 섬유유연제 ‘피죤 화이트데이지’를 등으로 구성된 ‘소프트...
'싱글족'에게 딱이야! 1인 맞춤 아이템 2013-01-21 17:52:17
파급력이 유통업계에도 미치고 있다. 이를 겨냥해 시중에는 소형 생활용품에서 스마트 가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이 속속 내놨다. ◆간편하게! 하지만 빈틈없이 싱글족의 소비 트렌드는 ‘3s(small, simple, speedy)’로 정의된다. 작고 간편하고 빠른시 간 내에 식사를 해결할 수...
피죤 `무균무때`,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7 18:43:21
생활용품 전문 기업 피죤(www.pigeon.co.kr)은 살균세정제 ‘무균무때’가 ‘2013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살균세정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직접 설문조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를 평가하고...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가족의 소통공간으로 2013-01-16 09:00:41
1960년 설립돼 54년간 성장을 거듭해온 주방용품 전문 업체다. 키친아트는 ‘주방 속의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방의 개념을 생활 미학의 공간으로, 가족의 소통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환경과 건강을 우선하는 국내 주방용품의 선두주자로 자리하고 있다.키친아트는 지난 54년간 축적된 경험...
피죤, `무균무때 살균세정 티슈` 출시 2013-01-15 19:00:47
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www.pigeon.co.kr)이 1회용 티슈처럼 뽑아서 주방이나 씽크대 등을 간편하게 닦아서 세정할 수 있는 천연 티트리 성분 ‘무균무때 살균 세정 티슈’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무균무때 살균세정 티슈’는 미국 FDA에서 인정한 특수 성분 사용으로 인체유해균 박멸효과를 갖췄지만 인체에...
피죤,'무균무때 살균 세정 티슈' 출시 2013-01-15 16:15:57
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1회용 티슈처럼 뽑아쓰는 ‘무균무때 살균 세정 티슈’를 15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인정한 특수 양이온 성분으로 만들어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살균 효과를 갖췄다. 특수 분해성분이 식중독, 설사 및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o-157균, 살모넬라균, 대장균, 이질균,...
테팔, 10년 품질보증의 안심 손잡이 ‘매직핸즈 5’ 국내 출시 2013-01-14 23:14:15
아이디어로 소비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이 튼튼해진 손잡이와 최신 코팅 기술을 접목한 ‘매직핸즈 5’를 출시했다. 테팔은 지난 1996년 세계 최초로 손잡이가 분리되는 프라이팬 및 냄비 제품을 개발하여 ‘매직핸즈’라는 이름으로 선보인 바 있다. 이후 매직핸즈는...
피죤, 살균세정제 ‘무균무때’ 리필 기획팩출시 2013-01-08 19:40:48
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www.pigeon.co.kr)이 친환경 살균세정제 ‘무균무때’ 제품 500ml제품과 리필로 구성된 기획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무균무때’는 양이온 살균제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0-157균, 살모넬라균, 비브리오균, 폐렴, 간균 등 인체 유해균을 박멸해 99.9%의 살균 효과를 자랑하면서도...
중견기업 CEO 계사년 출사표…내실·단합·감동이 불황 극복 키워드 2013-01-02 16:49:30
노력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글로벌 주방생활용품기업 락앤락(회장 김준일)은 올해 중국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신흥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선택과 집중’ 전략을 통해 ‘2020년 글로벌 넘버 원’으로 우뚝 서는 중·장기 비전을 앞당긴다는 구상이다. 지역별로는 중국 법인이 올해 핵심 성장동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