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란음모·선동·국보법 위반 유죄' 징역 12년…법원 "이석기, 작년부터 체제전복 준비" 2014-02-17 21:12:58
기능에 장애가 생기고 대한민국 정부의 전쟁 수행에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지적했다. ro의 주요 간부들 뿐만 아니라 비밀회합 참석자 전체가 범행에 적극 가담했다는 점도 인정된다고 설명했다. 재판부는 “단순한 추상적 일반적 합의의 정도를 넘어서서 객관적으로 특정한 범죄의 실행을 위한 준비라는 ...
위메이드, 카밤과 북미-유럽 모바일게임 '한솥밥' 2014-02-17 14:10:27
'전쟁의 시대' 위메이드, 연매출 90% 수직상승 2,274억원 기록! 로스트사가, 신의 힘이 솟아난다! '제우스 투구' 공개 위메이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편의점 시장 '빅뱅' 인터뷰①]권혁모 미니스톱 관리이사 "편의점·대형마트·SSM 구분 사라질 것" 2014-02-14 13:53:46
등 4곳이 치열한 영토 전쟁을 벌이고 있는 사이 대형마트를 운영 중인 신세계 이마트와 홈플러스까지 가세, 국내 편의점 시장은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빅뱅' 속으로 빠져들고 있다. 여기에 이달부터 발효된 개정 가맹사업법 시행령 탓에 수많은 가맹점주들은 '우왕좌왕'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다....
LG전자, 단통법 신속 도입 요구…"유통 부작용 해소해야" 2014-02-13 14:46:57
뒤 "단통법 제12조에 제조사 영업기밀 정보까지 제출하라고 규정한 것은 글로벌 사업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안"이라며 "제조사 불공정 행위에 대해서는 기존 법 내에서도 충분히 제재할 수 있다"고 설명한 바 있다.방송통신위원회의 고강도 처벌 의지에도 불구, 최근 이통사 보조금 전쟁은 점입가경 수준이다....
위메이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2014-02-13 13:54:35
신뢰도를 높이고 위메이드 정보보호 역량 강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전 임직원의 보안의식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교육, 지원과 동시에 정보보호 체계를 더욱 강화해 대내외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격추왕, '새로운...
MS, 부산에 아시아 데이터센터 2014-02-12 21:54:56
한국에 대형 데이터센터를 짓는다.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이 국내에 직접 데이터센터를 짓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장소는 부산이 유력하다. ms의 데이터센터 설립 소식이 전해지자 건설·it 업계에선 물밑 수주전이 시작됐다. 12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ms는 지난 11일 서울 중구 수표동 시그니쳐타워에서 국내...
[신랜드마크 상권] 해운대 센텀시티 '유통 전쟁'…달맞이고개 넘어 기장까지 확산 2014-02-11 21:45:29
백화점 ‘빅3’가 해운대에서 총성 없는 전쟁을 펼치는 모양새다. ◆메디컬거리 등 집중화 현상 센텀시티 상권에는 최근 새로운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 10개 이상의 공장형 아파트와 600여개의 기업이 입주한 정보통신타운, 영화의전당, 영화·영상관련단체 등의 집중화다. 벡스코 정문 앞쪽에는 센텀임페리얼타워,...
'증시의 별' 한경스타워즈 고수들, 성공 투자비법 들어봤더니… 2014-02-11 15:00:51
시장 분석자료와 업종별 50개 이상의 정보가 회사 네트워크를 통해 한 곳에 모인다" 며 "이 가운데 나를 자극시키는 정보를 물고 늘어져 분석하면 시너지 효과가 나온다"고 말했다. 그가 자체 개발한 계량분석(퀀트) 모델로 '우등생'을 관리하는 것도 핵심 비결이다. 그는 "반 1등과 전교 1등은 차이가 엄청나다" 며...
[뷰티 히스토리]어느 날 갑자기 화장품 구매가 어려워진다면? 2014-02-11 11:06:46
전쟁이 연이어 발발하면서는 화장품의 암흑기가 계속됐다. 먹고 입는 것, 그보다도 지극히 원초적으로 사는 것이 너무도 중요했기 때문이다. 전쟁의 상처가 아물기까지는 화장품을 판매하려는 이도, 구매하려는 이도 그다지 많지 않았다. 이러한 상황에서 화장품 유통의 신 비전으로 떠오른 것이 바로 ‘방문판매’였다....
소치의 감동 언제 어디서나 즐기세요…ICT기업, 모바일TV 활용한 동계올림픽 마케팅 경쟁 2014-02-11 06:57:03
동계올림픽 특수를 기대하는 정보통신기술(ict) 기업들의 마케팅 전쟁이 뜨겁다. 올해는 모바일tv를 활용한 마케팅이 집중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는 점이 특징. 모바일기기 확산과 함께 통신사는 물론 케이블 업체들도 모바일tv 서비스에 진출, 경쟁을 벌이고 있어서다. 잘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올림픽 경기를 경제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