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예담 생방송 진출, 한국의 저스틴 비버 탄생? 심사위원 ‘극찬’ 2013-01-28 20:06:06
워크를 하며 심사위원들 앞에 섰다. 이후 자신이 직접 짠 안무와 랜을 선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방예담의 무대가 끝난 뒤 박진영은 “소울만 있는게 아니라 이 친구에게는 팝과 힙합도 있다. 박자를 타는게 보통이 아니다. 고음도 절대 도망가지 않는다”고 평했다. 이어 양현석은 “시즌2를 진행하면서 가장 충격적인...
‘패치워크의 진화’ 아웃도어부터 액세서리까지 점령하다! 2013-01-25 11:21:01
[박윤진 기자] 요즘 패치 패션이 핫 트렌드다. 가죽이나 천에 다른 소재를 덧대는 것을 말하는 패치는 요즘 거리에서 이를 입은 사람들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과거 패치는 옷을 기우는 한 방식으로 가난함의 상징이기도 했다. 구멍이 나거나 찢어진 부분에 천을 덧대 입던 것이 현실적인 용도였지만 지금은 그...
‘7급 공무원’ 최강희, 한없이 사랑스러운 패션 포인트는? 2013-01-24 21:42:08
상의에도 포인트 칼라, 꽃문양의 패치워크, 리본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네크라인 칼라 등의 디테일을 더해주면 사랑스러운 느낌이 배가된다. 러블리 포인트2. 블라우스 – 페플럼 디자인으로 여성스럽게 앞서 스커트와 마찬가지도 블라우스에도 주름, 볼륨감이 더해지면 다른 디자인보다 더욱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시슬리, 유쾌상쾌 스탕일링 가이드 ‘2013 팝 컬렉션’ 론칭 2013-01-23 14:54:01
팝 아트워크를 통해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여성 컬렉션은 여성의 바디라인을 자연스럽고 슬림한 디자인 컷으로 강조한 티셔츠를 주요 아이템으로 핑크, 블루 등의 유쾌한 컬러가 돋보이는 시슬리 백과 카우치, 백팩 등을 선보인다. 특히 입술, 권총, 콧수염 등 위트 있는 요소들을 과감하게 배치하여 유쾌하면서도 섹시한...
드라마 '야왕' 백학그룹, 실체 알고보니… 2013-01-21 16:07:14
영화, 뮤직비디오의 배경으로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커낼워크, 센트럴파크, 트라이볼, 컨벤시아 등이 대표적이다.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인 맞는다는 '비타민주사' 효과가…깜짝▶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벤츠코리아, 동대문 임시 서비스센터 개장 2013-01-19 01:59:38
위해 임시 설치됐다. 2개의 일반정비 워크베이와 전문 장비를 갖추고, 공인 테크니션이 배치돼, 벤츠의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게 벤츠 설명이다. 한편, 벤츠는 현재 동대문 임시 서비스센터를 포함, 전국 총 27개의 공식 전시장과 29개 서비스센터를 확보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아파트야 공원이야?"… 공원 못지 않은 힐링 아파트 인기몰이 2013-01-18 14:26:54
워크인장이 설치된다. 84C 타입은 거실과 주방에 수납과 자녀 교육기능을 특화한 키즈멘토링 공간이 계획돼 충분한 수납공간 제공과 더불어 공간이용도를 최대화했다. ‘동탄 KCC 스위첸’은 동탄2신도시 A27블록에 지하 2층 ~ 지상 29층, 7개 동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3.3㎡당 1030만원 선이고,...
벤츠 코리아, 동대문 임시 서비스센터 개설 2013-01-18 11:47:12
2개의 일반정비 워크베이와 전문 장비를 갖춘 임시 서비스센터지만 공인 기술자가 상주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가 지향하는 표준화된 서비스를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동대문 임시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총 27개의 공식 전시장과 29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쇼킹스타일] ‘노출의 장’으로 전락한 레드카펫… 이대로 괜찮은가? 2013-01-18 11:19:20
워크. 빛나는 별들이 한 자리에 모이며 환상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는 그 곳, 바로 레드카펫 현장이다. 11월30일 종로구 세종로 세종문화회관에서 청룡영화제가 열렸다. 영화제의 묘미인 레드카펫 현장은 당연 초미의 관심사. 영화제가 시작되기도 전에 프레스 기자단을 비롯한 수많은 관중들이 몰렸으며 포털 사이트 검색어...
[책마을] 퍼주는 게 사회공헌? '착한 기업'은 전략이다 2013-01-17 16:52:35
굿워크 전략 필립 코틀러 외 지음 / 김정혜 옮김 / 와이즈베리 / 360쪽 / 1만6000원 미국 최고 요구르트 브랜드인 ‘요플레’는 1990년대 초 마케팅 정체성 위기를 겪고 있었다. 표적 시장인 18~43세 여성에게 다가가기 위해 요플레 브랜드를 피겨스케이팅, 여자 하키, 심지어 공상과학(sf)영화 ‘쥬라기 공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