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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企 창조경영 적극 지원” 2013-07-18 16:46:02
정책입니다.” 한 청장은 또 엔젤투자를 활성화하기 위해 엔젤투자시 투자금액의 50%까지 소득공제 혜택을 주고 투자금 회수시에도 양도소득세를 대폭 감면해 주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경련은 기술혁신형 신사업 발굴과 업종간 융합을 통한 시장선도형 제품 개발, 경영시스템 선진화와 조직문화 조성 등을...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청담어학원 '프리미엄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2013-07-18 16:43:50
전 분야 독보적 '업계 선도 위치 반영' 차세대 학습 모델 '청담3.0' 구현…"스마트 러닝을 뛰어넘는 하이브리드 러닝" 청담어학원이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주니어 영어학원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프리미엄 브랜드의...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에리트베이직'엘리트학생복', 학생복 최초로 전문 디자이너 영입 2013-07-17 15:30:27
혁신을 계속해왔다. 학생, 학부모와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학생복을 제공하고, 다양한 문화 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벌이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엘리트학생복은 학생들의 감성과 학부모의 욕구를 이해하기 위한 소통 창구로 온라인 학생 커뮤니티 ‘엘친 카페’와 학부모 커뮤니티 ‘엘리트맘 카페’를...
현대중공업, 스마트십 2.0 개발 본격화 2013-07-17 13:40:49
인재교육원에서 ‘조선해양IT융합 혁신센터 1차 과제 성과 보고회’를 개최하고, 스마트십 2.0의 현재까지 개발성과와 향후 추진계획을 밝힐 예정입니다. 스마트십(Smart Ship)이란 선박 엔진과 제어기, 각종 기관 등의 운항 정보를 위성을 통해 육상 관제센터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선박 내 통합시스템을 원격 진단...
피자헛, 크라운 포켓 출시 2주 만에 20만 판 판매 돌파 2013-07-16 18:12:32
도우 혁신으로 업계를 선도해온 피자헛이 새롭게 주머니를 단 도우를 제시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제품. 출시 직후 하루 1만판 이상, 3초에 1판씩 판매되는 가파른 성장세로 2주 만에 20만 판 판매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크라운포켓 피자는 맛은 물론 이색적인 모양과 다양하게 즐기는 법까지 오감만족 아이디어가...
[게임별곡14] 스포츠게임 '하이퍼올림픽' 2013-07-15 01:07:14
쓰일 곳을 발견했으니, 역시나 창조-혁신에 싹을 키우는 실험실 바로 오락실이었다. 저 뚜껑 속에 손가락을 넣고 버튼을 비벼대면 찰과상이나 화상을 입을 염려도 없었고 손톱이 부러지거나 들리는 사고도 방지할 수 있는 등 버튼 연타에 신기원을 열어준 새로운 문물로 둔갑하게 된 것이다. 그 뒤로는 역시 이 뚜껑도...
규제대폭 완화‥경기 활성화에 초점 2013-07-11 10:17:23
촉진합니다. 성공적인 혁신도시 건설을 위해 미매각 종전부동산의 용도변경 등을 통해 신속히 매각해야 하나, 특혜시비 등으로 차질을 빚어왔습니다. 이에 정부는 특혜시비 없이 용도변경을 허용하되, 개발이익은 혁신도시에 재투자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토록 하는 방안을 마련합니다. 또 혁신도시 자족기능 강화를 위해...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파리바게뜨, 고객 중심의 '맛 현지화'…세계시장 사로잡아 2013-07-10 17:00:20
제과·제빵 시장을 선도해온 대표적인 베이커리 브랜드다. 파리바게뜨는 1945년 ‘상미당’이라는 작은 빵집에서 시작해 68년 동안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빵’만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을 이어왔다. 이러한 ‘고객 중심 경영’은 글로벌 진출에서도 ‘맛의 현지화’ 전략으로 이어져 현지 고객의 입맛에 맞는 맛있는...
[2013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만족한 직원이 좋은 서비스"…내부고객 만족에 최선 2013-07-10 15:30:14
및 가치공유 혁신, 내부고객 만족 활성화, 시스템화를 통해 만들어진 역량이 최종적으로 고객에게 제대로 제공되게 하겠다는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의 만족도와 불만을 정기 측정과 개선혁신을 통해 인사만 잘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가치를 제공하는 역량을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 [2013...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수립하고 고객중심 프로세스 혁신을 위해 6시그마 추진을 주도했다. 이를 통해 고객중심 경영의 프로세스 구축과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선도하고 고객 만족도 및 브랜드 가치를 업계 최고수준으로 개선해 신용카드 업계 전반의 고객서비스 향상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수찬 롯데건설 이사는 서비스 품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