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반건설 올 첫 분양, `송도 호반베르디움 3차` 계약률 관심 2017-02-13 17:36:49
4~5베이로 설계했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최상층 10가구는 펜트하우스로 설계된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고, 주방 팬트리, 안방 화장대, 붙박이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확장시 제공) 전용면적 84㎡ 타입에는...
'이것이 보검매직' TNGT 박보검 봄 패션 화보 공개 2017-02-13 09:12:04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가 배우 박보검을 2년 연속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17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내일 뭐 입지?' 라는 tngt 브랜드 테마로 진행되었으며 박보검은 한층 더 노련해진 포즈와 봄 햇살을 닮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는 소프트한 무드가 돋보이는 파스텔톤...
[커지는 라이프스타일 시장] 3만달러 시대 주(住)인공 라이프스타일 '집안 싸움' 2017-02-10 19:48:51
문화' 국내 확산 "1인당 소득 3만달러 넘으면 라이프스타일 시장 급성장"미국 마사스튜어트·윌리엄스소노마, 스웨덴 앤아더스토리즈 등 상륙 국내 브랜드 자주·버터와 격돌 [ 이수빈/민지혜 기자 ] “1만달러 시대에는 차를 바꾸고, 2만달러 시대에는 집을 바꾸고, 3만달러 시대에는 가구를 바꾼다”는...
[커지는 라이프스타일 시장] "3040, 집 꾸미기에 지갑 열어"…대형 리빙관 여는 백화점 2017-02-10 19:43:38
유통업체도 라이프스타일 강화롯데 잠실점 두 개층에 리빙관 이마트 브랜드 '더라이프' 운영 현대백화점, 맞춤가구 매장 열어 [ 강영연 기자 ] 백화점, 대형마트 등 유통업체도 리빙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성장세가 빠르고, 구매력이 높은 30~40대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현대백화점은 지난해...
호반건설 올 첫 분양 `송도 호반베르디움 3차 에듀시티` 견본주택 오픈 2017-02-09 16:21:36
4~5베이로 설계했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최상층 10가구는 펜트하우스로 설계된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고, 주방 팬트리, 안방 화장대, 붙박이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확장시 제공) 전용면적 84㎡ 타입에는...
220개 금융사의 5,800여개 금융상품 비교 가능···국내 최대 규모 금융플랫폼 `티몬금융몰` 런칭 2017-02-08 14:15:26
성향과 특성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맞춤 추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신용카드 및 보험 상품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할 예정이다. 기존에 본인의 연봉, 대출 유무, 주거래은행 등 최소한의 정보를 통해 상품을 추천하는 것에 나아가 개인의 금융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도와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 그...
tvN 무료방송 TV로도 본다…CJ헬로비전 '스틱' 사업 재개 2017-02-06 09:01:37
등 국내외 보도채널, 동아TV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채널 등 70개 이상의 채널도 실시간으로 서비스하는 '실시간TV'(가칭)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동안 중단됐던 스틱 단말기 판매는 온라인몰 G마켓 등을 중심으로 7일부터 재개한다. 가격은 전용리모콘을 포함해 6만9천원이다. CJ헬로비전은 "스틱을 통해 OTT 사업을...
[명품의 향기] 끌로에가 끌어내다…차도녀의 '순수한 매력' 2017-02-05 15:22:07
온라인몰 si빌리지닷컴(www.sivillage.com)은 자체 온라인 웹진 ‘더 스크랫’을 통해 기념일에 완벽한 선물을 고르는 방법을 토크쇼 형식으로 공개한다.si빌리지닷컴은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남성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작년 10월 업계 최초로 남성을 위한 온라인 토크쇼를 직접 제작하기도 했다. 토크쇼에는...
이니스프리, 中 청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7-02-01 16:43:00
브랜드를 갖춘 대규모 복합 쇼핑몰인 ‘타이쿠리 몰’에 마련됐으며 2030 세대에게 인기 있는 쇼핑 명소인 만큼 기대하는 바가 크다. 지상 1층에는 설루션 별로 제품을 진열해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고 휴식을 위한 카페 미니바와 포토존이 마련됐다. 2층은 그린카페와 테라스, 태양열 휴대폰...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입지 찾아라,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단지 규모만큼 선호 입지 달라 2017-02-01 10:30:26
간 입지 차이나…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호하는 입지 달라 -6,800가구 규모의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선착순 동호수 계약 중 규모가 큰 아파트의 경우 같은 단지 안에서도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입지 차이가 확연히 드러난다. 대림산업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분양 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