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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저작권 서비스' 중소기업 저작권 고민 해결 2015-01-30 14:55:02
창업, 상품화 과정에서의 저작권 문제를 상담하는 등 사업의 시너지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그동안 중소기업과 1인 창조기업은 저작권에 대한 이해와 정보가 부족하고, 저작권 관련 전문인력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아 각종 저작권 분쟁에 시달려 왔다. 또한, 저작권 활용 역량이 부족하여 이를 통한 부가가치 창출도 미흡한...
중소기업기술보호센터 출범‥中企 기술유출 문제 지원 2015-01-22 17:55:59
분쟁이 발생했을 때 시간과 비용을 감당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을 위한 중소기업기술보호센터가 출범했습니다. 중소기업청은 지난해 시행된 ‘중소기업기술 보호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중소기업기술분쟁 조정·중재위원회를 구성하고 대·중소기업협력재단 안에 중소기업기술보호센터를 설치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술유출...
기대 큰 예술인 고용보험…이제 신발끈 동여맨다 2015-01-22 15:46:00
법률상담 까페'를 운영하고 있다. 예술인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계약서 조항 검토부터 출연료 지급 불이행 및 저작권 관련 분쟁 상담까지 예술 활동과 관련된 법률문제에 대해 전문 법조인에게 상세한 자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정부는 구성작가 등 특수고용 종사자들에 대해서도 분쟁조정 절차가...
중기 기술 보호 첫 발 내딛었다‥`중소기업기술보호센터` 출범 2015-01-22 15:12:03
기술분쟁 조정·중재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 37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습니다. 또 중소기업 기술보호 전담기관인 ‘중소기업 기술보호센터’를 대·중기 협력재단 내에 설치하고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이날 출범한 위원회는 기술분쟁이 발생하면 재판을 받기 위해 막대한 시간과 비용을 감당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을 위해...
[코리안 스타트업을 위한 글로버행 티켓] 54편. 언제 의문을 가져야 하는가? 2015-01-22 09:30:00
잡스가 아이팟 런칭을 앞두고 업계 전문가에게 상담을 의뢰했었다면, 이들은 mp3 플레이어 시장에 지금 뛰어드는 것은 시간과 에너지 낭비라고 답했을겁니다. 시장이 이미 10달러 선의 저렴한 제품들에 점령당한 상태였기 때문이죠. 제품 간의 차이도 미미했고(음악을 재생하는 기기에 어떤 특장점을 넣을 수 있겠나요?),...
클라라 문자 공개,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문자와 다르다..."이미지 실추 방향으로 편집" 2015-01-20 16:08:16
더 이상 잘못되면 회사와의 연예인간의 분쟁이 되니까 그 손해는 김00도 회사도 아닌 클라라 개인이고 회복할 수없는 큰 피해를 볼수도 있기에 난 그런 상황을 막고 싶어서 내 자존심 버리고 카톡하는거야! 너가 이렇게 사사건건 회사에 시비하면서 계약 파기할 이유를 찾는 모습이 몇년 전 000가 자꾸 연상이 되어서 그때...
맞춤형 서비스로 환자 만족도 높인다 2015-01-15 13:10:03
의료 상담과는 별도로 전담 고객 마케팅팀을 신설해 운영하며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들을 꾀하고 있다. 선별된 ‘힐링음악’으로 환자들의 몸과 맘 지킨다 이제 병원에서 나오는 음악들도 주의 깊게 들어보자. 에스테틱, 피부관리실 등에서 제한적으로 쓰이던 ‘전문 음악 서비스’가 최근 종합병원을...
[의료계 정보] 올바른 금연방법·치료 건강강좌 등 2015-01-10 04:40:12
이용자의 불만 해소와 권리 보호를 위해 이달부터 환자고충상담 콜센터(1899-9350) 운영에 들어갔다.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운영되며, 전문상담원이 직접 상담한다. 사안에 따라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 전문기관에 연결해준다.[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의료사고 의심 들면 상담내용 녹취를 2015-01-10 04:39:46
“분쟁조정위원회의 공정성을 먼저 확보한 뒤 강제성을 논해야 한다”며 반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결국 직접 소송에 나설 수밖에 없습니다. 의료사고를 인지한 날로부터 3년 이내 소송을 해야 법적으로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송 기간은 통상 2년 이상 걸립니다.비용은 1심을 치르는 데만 500만원 이상...
서울시 전월세보증금지원센터, 시민 이용 11만 건 돌파 2015-01-06 11:15:00
임대차 상담부터 전월세 보증금 대출 지원, 분쟁조정 등 주택 임대차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울시 전월세보증금지원센터’가 운영 2년 만에 상담 11만 건을 돌파했다. 서울시에 따르면 전월세보증금지원센터의 상담은 2년 간 총 11만1천102건으로, 전화상담이 10만1천416건, 방문상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