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잘나갔던 바나나맛우유, 편의점 아성 무너졌다 2014-06-29 10:05:26
3위로 올랐다. 9위였던 '비타500'도 7위로 상승했다.스낵 등 편의점 먹거리 중에서는 자체 브랜드(pb) 제품이 강자로 떠올랐다.세븐일레븐의 'pb 체다치즈팝콘'은 작년 상반기보다 2배 이상 높은 판매 신장률을 기록, 6월 들어서는 처음으로 '새우깡'을 제치고 스낵 판매 1위에 올랐다. 이달 들어...
2000억 투자…백두산에 100만t 생수공장 건설…농심, 백산수 '제2 신라면'으로 키운다 2014-06-19 22:07:50
제품인 ‘백산수’를 ‘신라면’에 버금가는 주력 브랜드로 육성한다. 농심은 창사 이래 최대인 2000억원을 투자해 백두산에 먹는샘물 공장을 추가 설립, 생산 규모를 5배로 늘릴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농심은 지난 18일 백두산 주변 마을인 중국 얼다오바이허에서 백산수 신공장(조감도) 기공식을...
원빈, 느와르 콘셉트 스낵 광고 ‘섹시 수트+강렬 눈빛’ 2014-06-19 16:28:27
스낵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6월14일 첫 선을 보인 오리온 포카칩 광고에 원빈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광고 속 원빈은 생감자 느와르 콘셉트로 깔끔한 정장 차림의 원빈이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날 광고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광고 촬영에서 원빈은 계속되는 포카칩 먹는 장면 촬영에...
침울하던 유통업계, '월드컵' 반짝 특수…이어가기 '안간힘' 2014-06-18 14:01:51
맥주 매출은 전년대비 249.2% 늘었다. 스낵과자는 186.3%, 조각 치킨은 166.7%, 핫바, 소시지는 107.6%, 냉동만두 67.1% 순으로 매출이 신장했다.세븐일레븐 측은 "무알코올 맥주의 소비가 크게 증가한 것은 경기 시간대가 평일 이른 아침 때라 출근이나 일상생활 등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한 선택으로 보인다"고...
당신의 ‘뒤’를 책임지는 무화과? 2014-06-10 17:33:21
생으로 먹거나 말려먹는 것은 물론 각종 스낵과 시리얼에 첨가해 왔다. 무화과란 이름의 뜻은 꽃 턱이 단자모양으로 되어있고 작은 꽃들이 그 속에 숨어 있는 것에서 유래했다고 전해진다. ◆ 치질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무화과 무화과는 특히 변비와 치질을 치료하는 데 탁월한 효능이 있는 과일. 예로부터...
오리온 베트남 법인, 초코파이 판매량 '20억개' 돌파 2014-06-08 13:17:23
평소 "전 세계 모든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한국과 똑같이 관리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초코파이의 품질에 대해서도 결코 타협이 없다는 원칙을 세우고 있다.오리온 관계자는 "그동안 수십 종의 짝퉁 초코파이가 출시됐지만, 맛과 품질이 떨어져 고객들로부터 외면받으면서 시장에서 사라졌다"고...
버거킹, 디저트와 스낵 업그레이드한 ‘WOW 시리즈’ 출시! 2014-05-23 10:30:00
대표 디저트/스낵 메뉴군으로, 기존 인기 스낵 메뉴인 킹핫도그와 치즈핫도그, 바베큐치킨버거, 딸기/초코와 함께 망고 맛이 추가된 아이스크림 메뉴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이번 ‘WOW 시리즈’를 통해 새롭게 출시된 ‘젤리봉봉’은 오렌지, 블루레몬, 자몽맛 3가지로 이루어진 젤리 음료이다. 말랑말랑한 젤리가...
농심, 월드컵 마케팅 '점화' 2014-05-21 10:24:19
‘브라주카’, 태블릿pc, 제품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이와 함께 농심은 월드컵 분위기에 맞춰 바나나킥, 자갈치, 오징어집, 꿀꽈배기, 포스틱 등 인기 스낵 5종의 포장을 축구 콘셉트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농심은 소비자가 직접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월드컵 야식 레시피’도...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5-20 18:03:30
위한 마른 걸레질을 할 수 있습니다.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초 극세사 패드를 추가 증정합니다. 더트 데빌은 현재 미국내 브랜드 인지도 98%인 미국 스틱 & 핸디 형 청소기 부문 2위 브랜드입니다. 특히 독일과 대만에서는 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일유업의 치즈 브랜드 상하치즈는 건...
벼랑 끝 몰린 편의점, 탈출구는 … "PB상품 늘려라" 2014-05-09 07:07:03
유통업체들이 기획, 개발하는 자체 브랜드 제품이다. 제조업체에 생산을 위탁한 뒤 해당 유통업체의 상표를 붙여 판매해 마케팅, 홍보 비용 등을 절감하는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장기불황으로 소비자들이 상품을 고를 때 가격을 고려하는 비중이 점차 높아지면서 pb 상품에 대한 주목도는 점차 커지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