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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국: 세상을 지배하라!', 미칠듯한 타격감을 맛봐라 2014-05-21 11:52:02
전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 장비 15종에 외형의 변화가 생기는 코스튬 의상 장비 4종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장비는 일반 필드 및 던전 몬스터 드롭 및 pve 콘텐츠 수행 완료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하며 필요 없는 장비는 분해하여 재료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재료 아이템을 통해 아이템을 제작하고 강화한 후 보석을...
팜플, '원티드 for Kakao', 70만명이 선택한 RPG! 2014-05-20 15:27:03
외형이 변화하는 캐릭터를 통해 '보는 재미'는 물론 수집욕을 자극한다. 특히, 친구를 두 명까지 소환해 본인까지 총 세 명의 영웅들이 실시간으로 레이드의 보스와 전투를 치를 수 있는 '함께 하는 재미'를 추구하는 등 기존 rpg와는 차별화되는 포인트로 rpg의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기본적인 개인...
"한세실업, 턴어라운드 시작…연 평균 12% 성장 가능"-한투 2014-05-20 07:45:37
중국 지역이 인건비 급등으로 경쟁력이 약화되면서 방글라데시와 베트남이 주요 생산국으로 부각되고 있다"며 "한세실업은 베트남 생산 비중이 가장 높은 의류 oem으로 경쟁력이 높다"고 설명했다.올해와 내년 주당순이익(eps)은 전년대비 각각 48%, 2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바이어의 주문 확대와...
'첫 거래' BGF리테일 시초가 40% 가까이 올라(종합) 2014-05-19 15:42:16
이미 적정한 수준의 밸류에이션(평가가치)이 반영돼 있고, 경쟁사인 GS리테일보다 할증돼야 할 근거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는 "점포망 기준으로는 BGF리테일이 업계 1위가 맞지만 2위인 GS리테일[007070]과 격차가 크지 않고, 외형 규모와 세전이익까지 감안하면 종합적으로는 BGF리테일이 업계 1위로 인정받기...
'첫 거래' BGF리테일 주가 하락…전망은 엇갈려 2014-05-19 11:27:05
이미 적정한 수준의 밸류에이션(평가가치)이 반영돼 있고, 경쟁사인 GS리테일보다 할증돼야 할 근거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는 "점포망 기준으로는 BGF리테일이 업계 1위가 맞지만 2위인 GS리테일[007070]과 격차가 크지 않고, 외형 규모와 세전이익까지 감안하면 종합적으로는 BGF리테일이 업계 1위로 인정받기...
"BGF리테일, 눈높이 낮춰야…소비경기 침체 지속"-HMC 2014-05-16 08:11:14
수익성을 감안할 때 밸류에이션 매력이 높지 않다"며 "경쟁업체인 gs리테일과 비교할 때 뚜렷한 강점을 찾을 수 없다"고 평가했다.이어 "점포망 기준으로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 편의점이 업계 1위는 맞지만 2위인 gs리테일과 격차가 크지 않다"며 "외형 규모와 세전이익 등을 종합적으로...
세계 웨어러블 선두주자 페블·미스핏 "웨어러블 기기는 패션" 2014-05-14 11:57:46
미기코브스키 대표는 "pc나 모바일 기기 모두 외형이 비슷하지만 웨어러블 기기들은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며 "삼성과 lg전자와 협업도 필요하나 특히 패션부문에서 해결책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소니 부 대표는 "프라다 또는 코치와 같은 명품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고민하고 있다"며...
"CJ헬로비전, 신사업 매출 고무적‥외형성장 주목" - KB투자證 2014-05-14 09:19:43
1분기 실적은 양호했지만 수익성보다는 가입자 확보를 통한 외형성장에 집중할 시기라고 분석했습니다. 김민정 KB투자증권 연구원은 "CJ헬로비전의 1분기 매출액은 작년 같은기간보다 12%, 영업이익은 6% 늘어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다"고 말했습니다. 김 연구원은 "1분기 알뜰폰(MVNO) 사업과 티빙 매출액이 각각 4%와 1...
삼성증권 "CJ헬로비전 목표주가 9.1% 하향 조정" 2014-05-14 08:37:43
디지털 전환에도 경쟁이치열해지면서 가입자당 매출액(ARPU)이 하락한 데다 디지털 전환으로 감가상각비가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양 연구원은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 인수합병을 통한 외형 성장과 디지털 전환에 따른 방송매출 확대, 이동통신 재판매사업자(MVNO) 사업의 수익성 개선이 CJ헬로비전에 대한 주요...
['저금리 직격탄' 맞은 생보업계] 위기의 生保, 은행·자산운용사 M&A 등 '이종결합'으로 돌파구 2014-05-13 20:46:41
출시했다.2000년대 초중반 생보사 간 영업 경쟁으로 연 6.5% 이상 고금리 확정형 저축성 상품이 대거 팔렸다. 저축성보험 판매는 생보사가 순식간에 외형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됐다. 하지만 효과는 오래 못 갔다. 시중금리가 하락하면서 보험 가입자들이 맡긴 돈에 줘야 할 금리가 보험사들이 운용해 올리는 수익보다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