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충길 "'헬로히어로' 돌잡이로 '실' 잡고 싶다" 2014-02-05 01:18:12
및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한국에서는 마케팅비 0원으로 순수하게 유저들의 입소문만으로 1위에 올랐던 '헬로히어로'는 미국에서도 독특하게 마케팅을 진행했다. 북미 런칭에 대비해 8월 시애틀에서 열린 팍스 프라임 및 뉴욕 코믹콘에 참가해 현지 주요 미디어들과 유저들에게 '헬로히어로'를 소개한 것. 또한...
현재가 가장 아름다운 배우, 지성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04 20:55:02
않은 일이다. 마케팅적 수단으로서가 아닌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봉사활동에 임하는 지성은 ‘난사람’임과 동시에 ‘된사람’인 것이다. ■ 이보영과의 결혼으로 인생 제 2막 시작 두 사람의 만남은 2004년 방영된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함께 출연하면서 시작됐다. 드라마에서는 사랑을 이루지 못했으나...
[특징주] 미동전자통신 상승..신제품 완판 2014-02-04 17:08:44
블랙박스의 패러다임을 교통 사고 원인 규명에서 교통 사고 사전 예방의 차원으로 한 단계 끌어올린 차세대 기술이다. 미동전자통신은 국내 최초 ADAS 블랙박스인 `유라이브 U5`를 선보이고 마케팅을 강화해 ADAS 블랙박스 전문 업체로서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각오다. 한편 이번 `유라이브 U5` 추가방송은 홈&쇼핑...
2013 미샤, 세계를 무대로 날아오르다 2014-02-04 14:14:24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발효 효모액이 80% 함유된 제품으로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다. 제품 출시 1년 10개월만인 2013년 8월 기준 200만 병 판매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 제품은 출시 당시 ‘더 이상 값비싼 수입화장품에 의존하지 않아도 됩니다’라는 광고로 큰 화제를 모았다....
조이시티, 진화된 비행슈팅 '정령의 날개' 출시! 2014-02-04 10:17:16
''룰더스카이'에서 방패연 날리자!' 모바일 게임 '대박 마케팅' 있다? 없다? 조이시티, 신작 '정령의 날개'로 날아오를 준비 완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모바일 게임 '대박 마케팅' 있다? 없다? 2014-01-29 00:54:16
경우 크로스마케팅이 개인적 친분이나 연줄로 이루어져야하는 어려움도 있다. ■ tv-영화-웹툰 광고, '이제는 콘텐츠로 승부한다.' 최근 가장 핫한 프로그램은 바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일 것이다. 하지만 게임인들의 눈은 '별그대'의 천송이가 아닌 다른 곳을 향했다. 소위 골든...
라비다 럭셔리라인,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14-01-27 11:13:51
메인 전시장에서 수상작으로 꼽힌 라비다 타임리커버리 럭셔리 라인이 수개월간 전시될 예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마케팅 팀장은 " 코리아나는 제품력 뿐만 아니라 브랜드 컨셉의 맞는 제품 패키지 디자인로 소비자와 소통하는데 주력했으며 세계적인 디자인어워드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앞으로도...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관장, 대한민국 명품 홍삼브랜드 2014-01-23 10:09:12
보다 견고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경주하고 있다.정관장 화애락퀸은 김성령을 모델로 갱년기 시장 no.1 브랜드로서 연간 140억 매출 성과를 거두었고, 홍삼정에브리타임은 섭취편의성이라는 컨셉을 강화하여 골프장, 기내면세 등 다양한 채널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또한 350만 명을 돌파한 회원...
캐주얼 러닝 게임 '키위대시' 구글∙애플 동시 출시 2014-01-20 14:32:23
문민영 선정 손장호 지사장 '시장을 알아야 전략이 보인다' 임현균 '전략적 해외 마케팅, 앱리프트에 답 있다' 풀 네트워크 morpg '아카샤' 구글 스토어 출격~!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도루코리빙, 청마해 맞아 군 장병에 페이스키트 1천개 전달 2014-01-20 11:40:50
나눠주고 포토타임도 가져 행사에 참여한 장병들은 평이하게 지나갈 뻔한 새해맞이가 좀 더 특별해진 느낌이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박종래 도루코리빙 마케팅 이사는 “지난 한 해 동안 국방의 의무를 다하느라 고생한 장병들에게 특별한 새해 인사를 건네고 싶었다”며, “갑오년 새해에도 도루코리빙은 전국 60만 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