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런 온` 최수영을 보면 트렌드가 보인다…패션부터 취미까지 서단아의 선택에 2030 여성들이 열광하는 이유 2021-01-29 10:20:09
자기 관리 스포츠 에이전시 대표답게 다양한 운동으로 자기 관리에 힘쓰는 서단아. 틈틈이 수영과 조깅을 하며 자신이 주최한 마라톤 행사에 직접 참여하는 열정 부자의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약한 몸을 타고난 서단아에게 운동은 자기 관리의 일환이자 본인이 마주한 치열한 삶을 버텨내기 위한 수단이었다....
“예술적 완성도 높인다” 정구호, 이윤오 새 앨범 `My Funny Valentine` 총괄 아트 디렉팅 참여 2021-01-29 09:00:14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이자 예술가인 정구호 CD가 오는 2월 2일 컴백하는 차세대 남성 싱어송라이터 가수 이윤오의 새 싱글앨범 `My Funny Valentine(마이 퍼니 발렌타인)`에 총괄 아트 디렉팅을 맡아 지원 사격에 나선다. 정구호 CD는 지난 1997년 본인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 ‘구호’를 만든 이후 여성복,...
작년 온라인 유통 매출 18.4%↑…2년 연속 두 자리 증가 2021-01-28 16:42:30
모습이다. 소비자들의 다중이용시설 기피로 잡화(-27.0%), 의류(-25.8%), 스포츠(-16.9%) 등 모든 상품군의 판매가 두 자릿수 하락했다. 오프라인 점포 중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들은 유일하게 매출이 증가했다. 생활용품(4.7%), 음식 등 가공품(2.1%), 담배·기타(4.9%)는 판매가 늘어나며 실적을 견인했다. ...
작년 유통업체 매출 6% 증가…온라인 18%↑·오프라인 4%↓ 2021-01-28 11:00:06
큰 폭으로 늘었다. 다만 외출과 여행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패션·의류(2.2%) 매출이 소폭 증가에 그쳤으며 서비스·기타(-11.9%) 매출은 감소했다. 온·오프라인 전체 매출의 상품군별로 보면 가정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생활가전·문화(1.5%p), 식품(1.2%p), 생활·가정(0.9%p), 유명브랜드(0.4%p)...
보시덩·퍼펙트다이어리·리닝…중국에서 요즘 '핫한' 소비재주 2021-01-26 17:11:25
등 중국 토종 스포츠 브랜드의 매출이 지난달 두 배로 늘어났다"며 "유럽과 미국의 인기 브랜드보다 훨씬 높은 판매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리닝은 코로나19에도 지난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0.1% 증가했다. 신발 판매가 크게 늘어났다. 스포츠 장비와 액세서리 매출도 15% 넘게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겨울장사 망친 패션업계…해외 명품만 웃었다 2021-01-25 17:38:35
패션 대기업 관계자는 “옷이 안 팔리면 할인할 수밖에 없고 그것마저 신통치 않으면 달리 방법이 없다”며 “올겨울이 지나면 브랜드를 접는 회사들이 많을 것”이라고 했다. 실제로 지난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스포츠 사업을 접기로 했다. 빈폴액세서리도 오프라인 매장 문을 닫았다. 반면 해외 명품 시장은 ‘패션...
시진핑이 입자…중국 의류업체 주가 10% 급등 2021-01-22 16:56:19
신발을 생산하던 안타그룹이 이제 중국을 대표하는 스포츠의류 업체로 성장한 것에 대해 중국인들이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다. 안타그룹은 2019년 핀란드 패션회사 아머스포츠를 인수하면서 해외에도 알려졌으며, 중국에서 나이키(23%)와 아디다스(20%)에 이어 스포츠의류 시장 점유율 15%로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스위스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 테니스 선수 나오미 오사카와 함께한다…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 2021-01-22 16:38:10
온 정신과도 같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이자, 한계에 도전하고 불가능을 성취하는 선수들로부터 완성되는 강렬하고도 스릴 있는 스포츠 테니스 세계로의 합류는 태그호이어에게 있어 다시 한 번,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는 정신을 강조할 강력한 기회가 될 것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롯데온서 닥스·헤지스 쇼핑을"…LF 브랜드 30여개 입점 2021-01-19 06:00:03
이에 따라 롯데온은 LF가 운영하는 패션브랜드인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드 등을 비롯해 핏플랍, 버켄스탁 등 스포츠 및 잡화 브랜드의 상품 약 3만 종을 판매한다. TNGT, 알레그리 등의 브랜드 상품이 대량 입점해 남성복 상품이 강화됐다. 캐주얼 골프웨어 브랜드인 더블플래그,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시작에 나선 이들에게…휠라, BTS와 `응원 메시지` 2021-01-18 10:32:05
위해 방탄소년단(BTS)이 색다른 응원에 나섰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18일 모델 BTS와 함께한 2021 신학기 `뉴 비기닝(New Beginning)` 광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속 BTS는 새로운 출발의 시작점인 플랫폼에 모여 `새로운 시작(New Beginning)`에 나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멤버 7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