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예인 야구, 한류관광 '시즌2' 이끈다 2014-03-16 20:05:40
듯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 인바운드 상품으로 개발해야 한다는 의견 있었다. 사업차 대만에 머물고 있다는 최성권 에프나투어 대표은 "연예인 야구는 현지에서 구름 관중을 모을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라며 "비록 아마추어지만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창조 상품인 만큼 아시아권 인바운드 관광객 증대를 위해...
<지역발전대책> 내용요약② 인센티브 강화·지역거점개발 촉진 2014-03-12 07:00:29
투자선도지구는 산업단지, 물류·유통단지, 관광단지, 관광휴양시설, 항만·역세권 등 지역개발사업 중 발전 잠재력이 있고 경제적 파급효과가 큰 지역 전략사업에 적용한다. 2015년에 기존 지역개발사업을 대상으로 3곳을 시범 지정하고 2017년까지 시도별로 1개씩 총 14개 지정을 추진해 2조4천억원의 투자...
비스타케이 천지연 제주 호텔 소유로 전 세계 호텔 14일 무료 파격 혜택 2014-03-07 12:50:00
선정 등 관광 호재로 매년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는 제주도 중에서 서귀포시는 신화역사공원조성·영어교육도시·항공우주박물관 등이 인접해 있고 민군복합형 관광미항·서귀포혁신도시 강정택지개발·오션마리나시티 등 많은 사업이 진행 중이거나, 계획되어 있어 늘어나는 관광객으로 투자자에게 안정된 수익을 줄 것으로...
코레일-아시아나 외래관광객 유치 MOU 2014-03-06 18:53:17
코레일과 아시아나항공이 외국인 관광객 위한 결합상품을 개발하기로 했다. 코레일은 6일 코레일 서울사옥에서 아시아나항공과 ‘외래관광객의 국내관광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올해 상반기, KTX가 인천공항까지 직결운행됨에 따라 최근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는 외래관광객을 항공과 KTX를 통해 국내...
[여행상품 단신] 요나고에서 만나는 만화 캐릭터 등 2014-03-03 07:01:04
캐릭터누림여행사는 ‘일본 다이센요나고 관광 3일’ 상품을 판매한다. 첫째날 아시아나항공 편으로 요나고에 도착해 20세기 배 기념관과 모래사막으로 유명한 돗토리 사구를 방문한다. 둘째날엔 다이센에서 5시간 정도 산행을 하고 온천욕을 즐긴다. ‘게게게의 기타로’에 등장하는 만화 캐릭터가 가득한 상점거리 ‘미즈...
바다 보며 굿샷 할까, 라운드 후 온천 즐길까 2014-03-03 07:00:24
싱가포르와 연계한 관광도 가능하며, 가족 골프여행지로 적합하다. 알라만다, 엘라티, 쳄파카 등 18홀 3개 코스로 구성돼 있다.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알라만다 코스로, 11개 홀이 워터 해저드에 접해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쳄파카 코스는 주변 경관이 뛰어나다. 매년 아시아 pga가 열리는 곳이니 믿고 가도...
[여행 브리프] 바닐라에어, 다음달 1일 서울~도쿄 취항 등 2014-02-24 06:58:18
항공사다. ‘겨울왕국’ 배경지로 간다 모두투어가 북유럽 4개국 9일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에 등장하는 아렌델 왕궁의 실제 배경지인 노르웨이 베르겐 외에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의 주요 관광지도 포함됐다. 디럭스급 호텔 1박 업그레이드, 피요르드 관광, 3대 특식제공, 플롬열차...
늘어나는 관광객에 제주도 분양 호텔…황금알 낳는 거위로 '부상' 2014-02-19 15:21:12
항공과 저렴한 여행 상품이 늘어나면서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된 점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中 여유법 시행에도 제주도 찾는 중국인 증가세지난해 10월 중국이 저가 덤핑 여행 상품을 금지하는 여유법(여행법)을 시행했지만 오히려 중국인 관광객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여유법 시행으로 단체 관광객 비중은...
노영우 대표, 해외여행 전문 상품 브랜드 출시…고객과 5가지 약속 못 지키면 최대 30% 여행대금 환급 2014-02-17 06:58:07
여행상품을 공급하는 동시에 전 세계 관광객을 한국으로 유치하고 있다. 신규 브랜드 출범과 함께 노 대표는 브랜드 홍보 및 인지도 제고에 주력하는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면서 ‘3c’를 강조했다. 고객(customer), 신뢰(credit), 원가 개선(cost)을 뜻하는 말. 고객 만족을 통해 신뢰를 얻고, 수익 개선을 통해 차별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