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고의 all-in-one 시스템 'Xbox One' 공개! 2013-05-22 11:59:52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 '퀀텀 브레이크(quantum break)': '퀀텀 브레이크'은 '맥스 페인(max payne)', '앨런 웨이크(alan wake)'의 개발사 레미디 엔터테인먼트(remedy entertainment)가 개발한 'xbox one' 전용 신작 타이틀로 시간 조작과 관련된 액션 어드벤처 경험을 제공한다....
JOB 수다 쇼호스트편, 김효석 대표ㆍ송희영 원장 출연 눈길 2013-05-22 08:40:12
전성기를 맞았던 팟캐스트가 음악, 영화, 스포츠, 언어 등 다양한 주제로 영역을 넓히면서 종횡무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향력이 커짐에 따라 공중파 콘텐츠와의 경계가 무너지는 사례들도 잇따라 나오고 있다. ‘팟캐스트(pod cast)’는 뉴스나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디오 또는 비디오 파일형태로 인터넷망을...
인터넷 집전화의 진화, 도둑도 잡는다 2013-05-20 17:38:31
음악듣기, 홈 CCTV와 블랙박스 등 홈 시큐리티 서비스, 국내외 주요 신문·잡지 콘텐츠,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인터넷전화로 팩스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 전 세계 라디오 등 가정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뿐만 아니라 5.8인치 대화면과 성능이 강화된 스피커독을 탑재하고 음성인식,...
'미국진출' 티아라엔포, 5가지 버전 '전원일기' 전세계 동시발매(종합) 2013-05-20 16:49:16
음악에도 국악을 접목할 가능성이 높아진것. 하지만 예정에 없던 미국 진출이 눈 앞에 다가온 만큼 걱정도 컸다. 은정은 "국내 활동만 할 줄 알고 다른 그룹처럼 외국어 공부 등 준비를 따로 하지 못했다"며 "시간이 부족하지만 지금부터라도 언어나 문화 등 그 나라에 맞는 공부를 시작해야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우리의 미래가 바뀐다…스마트 라이프 심플 IT ! 2013-05-20 15:35:00
it)’다. 모바일과 통신, 디지털 콘텐츠 등 ict가 어떻게 다른 산업과 융합하고 우리의 삶을 바꿔 놓을지 보여준다. 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 등 혁신적인 기술 흐름도 파악할 수 있다. ○국내외 450여개 기업 참가 이번 전시회에는 20개국 442개 기업이 참가해 총 1503개 부스를 꾸민다. 삼성전자 lg전자 sk텔레콤 kt...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삼성전자, 더 선명해진 스마트TV '위풍당당' 2013-05-20 15:30:11
△소셜(sns) △사진·동영상·음악 등 다섯 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허브’를 통해 보고 싶은 방송 프로그램이나 주문형비디오(vod), 인터넷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올해 출시된 삼성 스마트tv는 사용자의 시청 습관이나 시청 이력 등을 분석해 현재 방영하고 있거나 방송 예정인 프로그램 중 사용자가...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KT, '올아이피 존'에서 스마트 홈 체험 2013-05-20 15:30:06
중계 플랫폼 ‘유스트림’, 스마트폰 전용 음악 콘텐츠 앱인 ‘지니’를 소개한다. 유스트림은 행사 기간 내내 ‘보이는 라디오’를 진행, 이를 전 세계로 생중계한다. kt 자회사인 엔써즈는 사진, 음악, 영화 등 미디어 콘텐츠를 인식해 관련 정보를 찾아주는 검색서비스를 선보인다. ‘에듀 존’에서는 교육용 스마트 ...
SK플래닛, 'K-팝 해외 쇼케이스 공연' 대행사 선정 2013-05-20 14:48:54
SK플래닛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K-팝의 해외 확산을 위해 개최하는 K-팝 해외 쇼케이스 공연'의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SK플래닛은 소셜미디어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인터랙티브한 홍보마케팅에 집중하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공연은 23일(현지시간)...
SK플래닛M&C부문 'K팝 해외쇼케이스' 대행사 선정 2013-05-20 14:08:28
공연'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공연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k팝의 진출 지역 다양화를 위해 개최한다. sk플래닛 m&c부문은 'b(r)and korea’란 슬로건으로 글로벌 문화 브랜드로서의 k팝 문화 확산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소셜미디어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타깃 홍보마케팅에 집중하겠다는 차별화된 전략이...
싸이가 5명으로 분신…흥겨운 말춤…실제보다 더 실감나는 '3D 영상' 콘서트 2013-05-19 16:49:51
기술로 재창조된 음악 콘텐츠가 테마파크 상시 공연물로 쓰이는 것은 세계에서 처음”이라며 “홀로그램과 미디어 파사드, 증강 현실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음악과 결합해 이전에 없던 새로운 융합 콘텐츠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3d 페어’ 공연은 15분 길이로 제작되는 공연물을 홀로그램 무대의...